「명일방주: 엔드필드」 「2차 베타 테스트」 개발자 통신//03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2차 베타 테스트가 시작된 이후, 프로젝트 팀은 설문지, 고객센터, 커뮤니티 등을 통해 관리자님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왔습니다.
많은 관리자님께서 초반 튜토리얼 및 전반적인 플레이 과정, 전투 시스템 및 밸런스 설계, 확률형 아이템 획득, UI 및 아트 디자인, 다중 플랫폼 적합성 및 게임 성능 등 여러 방면에 걸친 소중한 의견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명일방주: 엔드필드」에 대한 비판과 기대가 담긴 피드백을 새겨들을 것을 약속합니다.
테스트가 시작된 순간부터, 게임 플레이 환경에 대한 문제를 분석하고 개선 및 조정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 중 일부 개선 사항은 이미 프로젝트 팀 내부에서 구현이 완료되어, 현재 내부 검증 및 평가 단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로젝트 팀은 여러분이 보내주신 피드백과 의견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설문지를 통해 전달된 의견과 실제 플레이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실제 플레이 과정에서 발생한 전반적인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안을 끊임없이 검토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개발 리소스를 별도로 확보해 두었으며, 즉각적 구현 가능성과 장기적인 콘텐츠 간의 균형을 충분히 고려하여 각 문제를 순차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앞으로 개발할 새로운 버전에서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최적화 플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게임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두고, 여러분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명일방주: 엔드필드」에 대한 관리자님의 지속적인 응원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 공식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머지않아 여러분과 함께 탈로스 II를 탐험하는 그날을 기대하겠습니다.
「명일방주: 엔드필드」 프로젝트 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