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퍼 재프리(Piper Jaffray) 조사에서 나온 자료는 이전보다 더 많은 10대들이 아이폰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자료와 함께,
또한 애플 워치도 향후 구매의도가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애플은 10대들에게 계속해서 매우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Piper Jaffray가 실시한 정기적인 조사 "Taking Stock with Teens" 보고서에 따르면, 10대의 83%가 iPhone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이 회사 설문 결과 중 가장 높은 수준이다. 작년 이맘때, 같은 조사에서 82%가 아이폰 소유중임을 발견했다.
다음 폰으로 아이폰을 구매하려는 경향도 매우 강하며 응답자의 86%가 애플 스마트폰을 원한다고 답해 봄에 본 결과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이는 또한 2018년 가을의 결과에서도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결과로서, 이는 인기와 의도의 개선이 없다는 암시에도 불구하고, 애플 브랜드가 선두를 유지했음을 보여준다.
아이폰 뒤에는 안드로이드가 있었는데, 안드로이드는 작년 봄 9%에서 10%로 개선되었다.
Piper Jaffray는 "전반적으로, 10대들 사이에서 애플의 선두브랜드로서의 위치가 잘 유지되고 있다는 신호로 본다"고 썼다.
애플워치 또한 조사에서 좋은 형태를 보였으며, 20%의 보유율을 획득했으며, 그 결과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으다. 향후 6개월 동안 애플워치를 구입할 의도는 봄 22%에서 최대 23%까지였다. 반면 2위의 삼성기어는 2%에 불과했다.
2018년 가을, 애플 워치는 응답자중 12%가 소유하고 있으며, 17%의 구매 의사를 가지고 있었다.
파이퍼 재프리는 9500여 명의 청소년에게 의견을 물었다.
이게 정답. 미국애들 아이폰 쓰는 이유 조사해보니 생각외의 대답이 나온게 바로 메세지였음. 폰이 이뻐서나 편해서 라는 그런 이유가 아니라 문자 메세지 기능 때문이라는게 1위 였음.
미국에서는 아이폰을 쓸수 밖에 없음. 한국의 카톡처럼 아이메세지를 쓰니까
애플의 기본어플들은 광고가 없다는 점이고... 국내스마트폰이나 어플들은 보면. 내가 쓰고싶어서 쓰는건지, 이녀석들이 자꾸 푸쉬를 줘서 강제로 사용하라고 강요를 하는건지 모르겠음 ㅋㅋ 그래서 결국 알림다 끄고 삼 (광고) (홍보) 심지어 가뜩이나 카톡도 안오는 아싸인데, 오랜만에 카톡와서 열어보니 광고임 ....
애들이 국산이라서 애국하려고 쓰는것도 아니니까 순전히 브랜드 파워가 먹히는거임
여기야 본진이니까 메리트가 엄청 많겠지
근데 쟤들 입장에서 국산품 아이폰말고 다 죽지 않았음?
멜렐레
애들이 국산이라서 애국하려고 쓰는것도 아니니까 순전히 브랜드 파워가 먹히는거임
미국에서는 아이폰을 쓸수 밖에 없음. 한국의 카톡처럼 아이메세지를 쓰니까
쿼드로제4
이게 정답. 미국애들 아이폰 쓰는 이유 조사해보니 생각외의 대답이 나온게 바로 메세지였음. 폰이 이뻐서나 편해서 라는 그런 이유가 아니라 문자 메세지 기능 때문이라는게 1위 였음.
삼성도 비슷한 메세지를 구축했지만 선점효과가 큼
'카카오톡 vs 라인'과 같은 느낌이네요.
애플의 기본어플들은 광고가 없다는 점이고... 국내스마트폰이나 어플들은 보면. 내가 쓰고싶어서 쓰는건지, 이녀석들이 자꾸 푸쉬를 줘서 강제로 사용하라고 강요를 하는건지 모르겠음 ㅋㅋ 그래서 결국 알림다 끄고 삼 (광고) (홍보) 심지어 가뜩이나 카톡도 안오는 아싸인데, 오랜만에 카톡와서 열어보니 광고임 ....
미국에서 10대는 아이폰을 쓸 정도의 자본이 있는건가
상상도 못한 구매율
이거 생각나네
애플페이 개부럽
여기야 본진이니까 메리트가 엄청 많겠지
거기다가 미국은 또 애플 A/S가 울나라 삼성 A/S 보다도 더 좋은수준
문자양방향 요금때린거때문에 아이메세지 쓰는게 계속이어진거잖아
초기엔 받는 사람도 요금 냈음?
네 그래서 아이메세지가 그걸깨버려서 10대들같은경우에는 아이폰아니면 학교생태계에서 소통이 안되는 구매할수밖에없고 아이메세지안되는 폰끼리는 녹색창에 민감했다고하네요 아마 문자녹색창으로 삼성에서 홍보까지할정도면 저때 아이메세지가 엄청나긴했죠 미국까톡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