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새로운 iOS14용 피트니스 앱 개발 중
애플은 아이폰, 애플워치, 애플TV용 새로운 헬스앱을 개발 중인데, 이 앱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헬스 관련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것으로 보인다.
피트니스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운동을 나타내는 아이콘
코드명이 "Seymour"인 이 앱은 출시될 때 Fit 또는 Fitness라는 이름으로 나올 것 같다. 애플은 iOS 14, 워치OS 7, tvOS 14 등 에서 앱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기존 액티비티 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독립형 앱으로 보인다.
피트니스 앱으로 사용자는 다양한 운동 옵션과 활동을 포함하는 피트니스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여 애플 워치 에서 이러한 활동을 완료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얻을 수 있다. 애플은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애플 TV에서 보여지는 영상과 함께 애플워치에 다운로드 되고 동기화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 루틴의 갤러리를 제공한다.
애플워치는 각 운동 루틴에서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애플워치가 액티비티 앱을 통해 기존의 건강 활동을 추적하는 방법과 유사하다.
애플은 현재 콘텐츠와 관련된 인앱 구매나 비용이 없기 때문에 피트니스 앱을 통해 운동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보인다.
애플은 실내 달리기, 자전거 타기, 노 젓기, 스트레칭, 코어 트레이닝, 체력 훈련, 야외 걷기, 춤, 요가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 유형을 연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애플은 올 가을 예상되는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위해 이러한 기능을 연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 기능이 iOS 14, WatchOS 7, tvOS 14의 최종 버전에 포함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