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943161
삼성 갤럭시s10e 폭발 3도화상 입었습니다. 도와주세요
2019년 4월 24일 갤럭시s10e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2020년 1월 넷째 주쯤 소리가 들리지 않아 수리를 받았습니다.
2주 후인 2020년 2월 7일 거래처와 미팅 중 패딩 주머니에서 핸드폰이 폭발했습니다. (미팅 중이었기 때문에 목격자가 많습니다.)
아래는 폭발 직후 사진입니다.
(패딩주머니에서 발화가 되어 밑으로 바지까지 불이 번졌습니다.)
3도 화상을 입고 피부이식을 진행했습니다.
폭발 후 삼성서비스센터에 연락했고, 서비스센터 팀장과 센터장이 와서 폭발한 스마트폰을 회수해 가져갔고, 대체 폰으로 갤럭시s9를 주면서 보상을 해드릴 테니 충분히 치료를 받으라면서 돌아갔습니다.
저는 일을 크게 벌리고 싶지 않아, 휴대폰과 치료비만 보상된다면 조용히 넘어갈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24일, 서비스센터 팀장에게 전화가 왔고, 불충분한 증거로 단순 고객 과실을 주장하며 아무것도 보상해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핸드폰 뒷부분에서 발화가 된 이유는 그쪽에 충격이 가해졌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엑스레이 상에서는 당연히 배터리 발화 지점 부분이 자국으로 나왔을 것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어느 부분인지, 왜 이런 결과가 나왔는지 아무런 이유를 입증하지 않고 핸드폰 엑스레이 사진만 보여주면서 ‘고객 과실’이다 라고만 합니다.
어처구니가 없어서 이것저것 물어봤지만 죄송하다는 말밖에 하지 않았습니다.
아래는 서비스센터 팀장과 통화내용입니다.
(통화내용은 녹음되어 있으며 위에가 본인, 밑에가 팀장입니다.)
-수리 할 때 배터리에 이물질이 들어가거나 충격이 가해지면서 원인 가능성이 있다. 이런 이유가 해당되지 않는다는 증명을 어떻게 하나?
-나도 모른다.
-핸드폰 및 신체적 피해 보상 처리 다 해준다고 했지만 갑자기 안 된다고 말하는데, 이 부분에 대한 책임은?
-분명 본사에 그 부분을 어필하긴 했다. 책임은 어쩔 수 없이 삼성한테 있긴 하다.
-수리할 때 핸드폰을 다 분해하고 조립하는 과정에서 A/S 기사가 문제일 수도 있는데, 핸드폰에 조금이라도 충격을 줘서 이런 폭발이 일어났다고 가정하면 핸드폰이 문제가 있는 게 아닌가.
-드릴 말씀이 없다.
-사고 초반부터 본사 쪽 담당자와 통화연결을 부탁했다. 근데 계속 본인(팀장)은 전달자 입장이라고만 하는데, 그러면 내일 본사에 연락해도 나는 담당자와 연결할 수 없나
-따로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은 없다.
-이런 결론을 내린 담당자가 누구인가
-직접적으로 고객님과 연결을 하지 않는다.
-그럼 내가 누구랑 이 얘기를 해야 되나
-그런 건 그냥 없다고 말씀드리라 했다. 아니면 정 경찰에 의뢰를 해봐도 상관없다고 하셨다. 본인도 이 상황이 의문인데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해주지 않고 무조건 안 된다고만 한다.
단지 죄송하다, 모른다는 말만 반복하며 회사에 책임이 있다고 까지 말하는데 갑자기 단순 고객 과실이라고 하는 게 말이 되는 상황인가요?
서비스센터 측은 업무 담당자가 아니라 ‘지역관할담당자’로서 삼성 본사가 그냥 “가라”라고 해서 온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25일, 삼성전자 콜센터 실장에게 전화가 왔는데 그 쪽에서는 본사 책임이 아니라 서비스 센터 책임이라고 주장합니다.
본사와 서비스 센터 사이에서 계속 서로 책임을 미루는 상황인데, 도대체 저는 누구와 이 문제를 다뤄야 되나요?
저는 여전히 치료를 진행하고 있고 업무 및 신체 등 피해를 많이 받았습니다.
상식적으로만 보상이 된다면 넘어갈 상황이었지만 삼성 측에서 이렇게 나와 굉장히 억울합니다. 도와주세요.
출처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943161
한국에서 삼성폰이 폭발하면 어쨌던 블랙컨슈머행 입니다
폰을 넘겨 받고 입 닦아 버렸구나.. 삼성~
쟤들은 왜 일을 크게 못만들어서 안달이지? 저런일 있으면 삼성주지말고 증거물로 가지고 있어야겠다
얘네도 죽어도 변함이 없구나
근데 엘지폰중 터진거 못봤을땐 아무리 사용자가 충격 줬었다고 해도 삼성이 어딘가 잘못 만든듯 솔까 엘지폰은 충격준 사람이 아무도 없었겠어
폰을 넘겨 받고 입 닦아 버렸구나.. 삼성~
한국에서 삼성폰이 폭발하면 어쨌던 블랙컨슈머행 입니다
쟤들은 왜 일을 크게 못만들어서 안달이지? 저런일 있으면 삼성주지말고 증거물로 가지고 있어야겠다
얘네도 죽어도 변함이 없구나
갤럭시 노트의 악몽이 되살아난다
삼성폰 한두번 터지는것도 아니고 저런다고 타격입는것도 아니고 좋다는 사람 많아서 뭐..~~
저렇게 다치기까지 했으면 믿어주고 적어도 치료라도 해줘야지.. 진짜 너무하네.. 그게 무슨 큰돈이라고..
한국에선 이래도 되니까~
제조상의 문제라기보단 수리할때 기사가 실수한거같은 느낌
IPadUni
그쵸 안전이 우선인데 저분에게 보상은 제대로 해줘야할거같아요
증거가지고 튄꼴인건가요;;;??
우와 ㅅㅂ 저 글 내용대로라면 폭발한 핸드폰 가져갈때까지는 보상 해준다고 충분히 치료 받으라 하고 회수후에는 불충분 증거로 고객과실이라고 하네 저게 사실이라면 이번에 구입예정이였던 갤럭시s20 그냥 제끼고 평생 삼성스마트폰 불매해야겠다
진짜 이런상황이면 어떻게 해결해야되는거임?
기기 반납 하지 말고 소보원에 신고 하는게 좋습니다
강아지들
한국에서는 이래도 되거든 ㅋㅋㅋㅋ 근데 외국에서 이러면 징벌적 손해배상 찾고 1억도 안들거 수백억 뱉어야하니 ㅋㅋㅋ
군부독재 시절 버릇 못버려가지고 강아지들 지금 쪽■■들 처럼 눈가리고 아웅 하는 짖은 똑같네
접수는 당연히 보상해야할 케이스 같아서 그리 했는데 삼성 높으신 분들이 안된다고 막은거같은데
위에서 막았겠죠. 여론 안 좋아지니. 증거 고장난폰 회수 하지말고 기자부터 부르거나 안터넷으로 이슈화 시켜야 했는데.
언제나 그렇듯 피카추 배잡고 있어야함.
폴드와 플립으로 쌓은 이미지 훅가네 ㅄ같은 대처;
근데 엘지폰중 터진거 못봤을땐 아무리 사용자가 충격 줬었다고 해도 삼성이 어딘가 잘못 만든듯 솔까 엘지폰은 충격준 사람이 아무도 없었겠어
것보다 저도 갤10e인데 찝찝...ㅠ
BK-201
밀테스트는 V20부터인가 플래그십은 꾸준히 다 받더라구요
이래도 삼성삼성
쉽게 막을 수 있었던걸 일을 키우네... 그 기업은 븅진들 모임인가
왜이렇게 괴랄한 방법으로 대응을 하는거지? 뭐가 무서워서? 노트때처럼 연달아 터지는 게 아니라면 고객 케어만으로 이미지가 더 좋아질 수도 있는거 아닌가?
너무 한결 같아서 의문이 들정도 한두번도 아니고 아무리 빡대가리라도 대응을 바꿀때도 됐는데 휴대폰 하나보상해주는게 그리 아깝거나 절대 자기 잘못을 인정못하는 괴상한 자존심이라도 있거나 사건 인정하면 어디의 누구가 승진을 못하거나 대체 이유가 뭐냐!
삼성 사려고 했는데 생각 접어야 겠네요
읔 삼성 s10e 해외에서도 인기많은폰으로 아는데 그지같은 대응으로 널리널리퍼지겠구나 ㅋㅋㅋ s3 알파 s7 계속 갤럭시만 써왔는데.. 요즘 아이폰 한번 써보고싶네
항상 느끼는건데 왜 저따구로 대응하지 그냥 보상해주고 말지 ㅄ들
저럴거면 그냥 회수하는거는 안됨
잘 좀 대응해
와 저런일 있으면 시바 터진 핸드폰 절대 넘겨주지 않아야겠네
그러면 제출 안할시 책임없음계약서 쓰게함
보상금부터 받고 회수해줘야지요. 피해를 받기는 했자나요.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부터 하고.
폰 넘겨받을때까진 공손하더니 받고나닌까 아몰랑 ㅋㅋㅋㅋ
왜 매번 저따위로 대응하지 보상해준다고 회사가 망하는것도 아니고
하는짓이 뭐 이 따위야
항상 느끼는 거 외국은 대응 잘 해주는대 왜 우리나라는 저렇게 대응 하냐고? 한국은 그래도 되니까
작년에 사례하나 있었잖아 다 묻을 새끼들인거 설마 하면서 사는거지 뭐
지금 제꺼폰 갤럭시s10 5G도 수시로 작동멈추고 그래서 수리센터 갈려고했는데 그냥 쓰다가 망가지면 버려야겠네요 ㄷ
삼성 AS센터는 쓰레기 수준이라 중국폰처럼 망가지면 버려야 함.
이래도 삼성오지게 빨아주겠지
기기가 결함이나 수리 미흡으로 저럴 순 있다고 봄. 근데 삼성은 대처가 한국 한정 너무 한 결 같음... 이런 일 요즘에 커뮤니티나 SNS로 퍼지는거 순식간인데 꼭 일을 이렇게 키우고 나서 보상안 나오는 스토리...학습 능력이 전혀 없어 보임.. 얼마전 갤럭시 탭 수리 맡겼는데 파손이 되서 조립되어 오질 않나..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인데 해결 방안이라도 알려 달라했더니 바로 환불 이야기 나오고 환불 해줘버림. 뭔가 문제 해결 의지가 없어 보이고 센터 기사들도 못 믿어움. 저 사건이 그래서 너무 공감감...
야 노트 7이후로 ㅈ될뻔한거 잊었나 제대로 보상해라 삼성
휴대폰 수거해간다고 하면 삼성 이름 넣어서 보상 각서라도 먼저 써야함 거둬가면 백에 백은 말 바꾸는게 종특이죠.
삼성 이것들 또 옛날 버릇 나오는군요. ---------- 집 홀랑 태운 화재 원인이 지펠 냉장고? http://www.consum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55880 => 2011년 어느 한 가정집에서 냉장고에서 시작된것으로 추정되는 화재(실제로 해당 냉장고는 같은 시기 화재사건등 불량 이슈를 가진 제품이였고, 현장에서 조사를 한 경찰도 냉장고 쪽에 전기적 특이점이 발견되었다고 설명)가 발생해 수천만원 상당의 재산피해를 냈는데도 삼성측 관계자들은 어떤 사과나 위로도 없이 그냥 일체 함구. 그뒤 피해자측은 냉장고와 전원코드를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보냈는데 어처구니 없게도 냉장고 전원코드가 사라져버려서(?) 분석을 할수 없었으며, 냉장고엔 문제가 없다는 조사결과가 나온 사례. 삼성냉장고 화재후 참 많은 일을 겪네요. 30만원짜리 화재로요.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review&no=27037 => 2012년 어느 가정집에서 마찬가지로 냉장고에 의한것으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했고 삼성측은 새 냉장고 줄테니까 그 냉장고를 우리들에게 넘기라고 했었고 이 사람은 위에서 본 2011년의 사례를 조언삼아 문제의 냉장고를 삼성이나 경찰측에게 넘기진 않고 현장 보존만 했습니다. 그 결과 방화범으로 몰릴뻔한 경험을 했을뿐만 아니라 삼성측은 처음엔 합의를 제시했지만 이 사건이 방송을 탄 이후엔 합의도 거절. 방송에 나와서 삼성측 관계자가 거짓말까지 했다며 피해자측은 근거도 첨부해 올림. ------------- 옛날에도 보다시피 이랬습니다. 이번 사례랑 마찬가지로 처음엔 '보상 해줄테니까 우리측에게 넘겨라' 이렇게 얘기해놓고 나중엔 '응 그거 우리가 받아서 조사해보니까 우리 책임 아니야. 니책임' 이런식으로 책임회피하는일은 예전부터 있어왔던 익숙한 패턴이죠. 심지어 갤럭시노트7이 폭발하던 지난번 몇년전에도 똑같이 있었던 패턴입니다. 신형 갤노트7도 발화, 삼성 "외부 큰 충격 때문"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248248 (2016년 갤럭시노트7 배터리 결함 이슈 초기때 우리나라에서 발화한 갤럭시노트7의 조사결과 외부충격에 의한것으로 보인다는 결론을 내고 피해자측을 블랙컨슈머로 몰려는 움직임이 있었지만, 그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 여기저기서 갤럭시노트7 이 터지는 사례가 줄줄이 나오자 결국 삼성도 제품 결함 인정.)
초기 대응 좀 잘 해라...
얘네 배터리는 이미 신뢰를 잃어서 불안불안해요. 전량 리콜이라는 희대의 병크를 터뜨린 애들이기도 하고
비싼 광고나 이미지 대응팀 굴릴바엔 저런 AS나 잘하는게 싸고 좋게 먹히지
저런일 요즘 그닥 많지도않을텐데 걍 보상해도 괜춘할거같은데 왜저런다냐
삼성폰에서 문제가 발생했으니 삼성에서 손해배상해주고 서비스센터에 문제가 있었다 싶으면 2차로 삼성이 서비스센터를 상대로 해결해야지
역시 펑펑개털리폰 피의자에게 증거를 내놓다니.....
삼성 생각보다 진짜 멍청하구나.. S20 판매량 뚝 떨어졌으면 좋겠다
보증기간내에 불량화소 발생으로 항의해도 블랙컨슈머 먹이던데 이건 빼박 100퍼네
삼성은 이런거 대응좀 제대로 해주지 또 저러네
그니까 누가 갤레기 사랰ㅋㅋㅋ 그돈이면 아이폰사지 ㅋㅋ
절대 폰은 가져가게 두면 안됨. 소송할 때 증거 자료가 되서. 확실히 AS는 LG가 제일 낫네요. 쓰레기 똥폰 LG 옵티머스G 초기 불량 때 AS해줬을 때도 자기네 잘못 인정하고 수리 영수증 주며 반품 하라고 했는데.
역시 증거를 넘기면 안되...
언제나 그랬 듯 삼성이 삼성 한 거지 분명히 말하지만 삼성전자 와 삼성전자 서비스는 별개임 삼성전자 서비스 엔지니어들은 삼성전자 소속이 아닙니다 LG전자와 LG전자 서비스는 같은 법인이지만 직원에 소속은 다릅니다 똑같은 말 장난 중임
이런건 니네 폰 터져서 사고 났다 통보후에 변호사 선임해서 폰조사하고 해도 안되겠죠?
화가나네요.. 분명이 억대 보상 보험들어 놨을건데.. 보험처러 아까워서 서비스 센터 탓을 한다고? 다른데 알릴 필요 없이 사진 준비하신다음 YTN 제보해서 기자 부르는게 답일것 같네요... S20 나오는데 이것들이 뉴스에 방송되고 어떻게 나오는지 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