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Do Not Tease Or Annoy The MINI
이번에도 영상..인데 비트레이트를 올려도 지포스 녹화 기능으론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부턴 그냥 순위표 스크린샷이나 찍는것으로..
미니 쿠퍼는 가볍습니다. 500kg대 밖에 안나가요. 덕분에 발차가 빠르고 핸들링도 시원시원하지만 장애물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영상 후반부에도 입수각 살짝 엇나갔다고 스핀 돌아버리는걸 볼 수 있죠..
그것만 제외하면 성능이 아주아주 우수합니다. 비포장 레이스용 B클래스 중에선 최상위급이고, 덕분에 오픈에서도 자주 보입니다.
코드는 135 500 885
코드는 194 281 799
랠리, 오프로드 세팅이... ---- 비포장이나, 길거리,, 크컨 3개 다 가능한건가요? . 아니면 비포장 전용세팅이 따로있는건지,,, 크컨 세팅이 따로 있는건지 정의가 궁금합니다.
셋팅 따로해야합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랠리용은 가속력와 코너링 성능이 중요해서 균형있는 튜닝이 필요하지만 크컨용은 닥치고 파워가 제일 중요합니다. 다만 둘 다 타이어는 오프로드 타이어 쓰는게 좋아요.
물론 고난이도나 호라이즌 오픈일 때 기준. 숙련 이하 난이도면 랠리든 크컨이든 동일 셋팅으로 충분합니다.
위 세팅이 비포장B급이군요, 감사합니다
요새 530대차량,, 전부싹다 마스터리 스킬 다 찍으면서, 튜닝중인데,, 연옥님 올려주시는걸로 튜닝중입니담,
혹시 미니 쿠퍼s 해당 위 차량. A,C,D 등급별로 부탁드려도 될까여? ㄷ
A클래스는 이미 올려둔 아우디 TTS 튜닝이 무적까지 우승 가능합니다.
예전에 튜닝받아놓고 오늘에서야 오픈에서 뛰어봤는데 운전하기도 편하고 굉장히 좋네요.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오르막이나 100키로 중반대 가속에서 힘이 조금 딸리는 거 같아요ㅠ 오르막이 많은 코스에서 2등 (1등은 지프 랭글러), 화산에서 내려오는 다운힐 1등, 마지막 서킷레이스에서 오르막에서 벌어지고 내리막에선 좁혀지는 형세로 2등으로 마무리 했네요. 덕분에 좋은 성적으로 레이스 마무리했습니다^^ 세부튜닝도 다 깎으신건가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조금 더 출력을 높여봤어요. 근데 사실 고속 불안정성은 경량 저출력 차량의 한계라 조금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ㅠㅠ
피드백 응답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차량 자체에서 나오는 한계라 여겼습니다. 그래도 코너에서 탈출이 좋고 반응이 좋아 타는 맛이 있었습니다^^ 업데이트해주신 부분도 적용해서 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