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 게임은 시작부터 끝까지 평타가 주력입니다.
액티브 공격 스킬들은 MP 소모량에 비해 데미지도 낮고 범위도 굉장히 협소합니다.
공격 패시브가 1순위, 버프 스킬이 2순위, 방어 패시브가 3순위 입니다.
2. 무기는 무조건 데미지 제일 높고 슬롯 많은걸로.
속성 무기들의 효율이 낮습니다. 특정 보스 경험치 노가다 할때 가끔 쓰는 정도.
중반부 이후로 적들한태도 속성 내성이 붙어서 나오는데, 약점 무기로 공격해도 오히려 반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마검 제작시 레어를 노릴것.
동료들의 호감도가 높을수록 마검 제작시 레어가 뜰 확률이 증가합니다.
친절하게도 마검 해체시 모든 재료를 돌려주는데, 제작-해체 반복하셔서 레어 띄우시면 됩니다.
레어 제작시 장식아이템 슬롯이 1칸 더 늘어납니다.
4. 경험치 노가다는 발가킨 챌린지에서
5장부터 발가킨 챌린지가 열립니다.
맵 1개에 보스만 한마리 나오는 맵인데 경험치가 짭짤합니다.
발가킨 챌린지는 15까지 있고, 메인스토리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되는 형식입니다.
챌린지 클리어 후 적 정보에서 약점 보시고 속성무기 하나 챙기셔서 노가다 하시면 레벨 금방 오릅니다.
캐릭터는 모아브 추천. 슈퍼아머 버프기가 사기입니다.
생각나는거 있으면 더 적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