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스타일은 다들 아실테니 제외하겠습니다.(수기 2개 장착)
에어리얼 스타일(수기 1개 장착)
1.회피 → 점프로 변경(회피 불가)
2.점프 중 몹&아군에게 닿을시 2단 점프
3.2단 점프 중 특수 공격 사용가능(대검의 경우 모아베기,태도의 경우 기인베기)
4.지상에서 특수 공격 사용 불가(대검 모아베기,태도 기인베기등)
폭탄도 2단 점프 대용품으로 사용 가능
부시도 스타일(수기 1개 장착)
1.완벽한 타이밍에 회피시 이후 자동으로 달리기 시전.
2.달리기에서 파생되는 특수 공격은 일반적인 특수 공격보다 더 강력.
(대검의 경우 강 모아베기의 단축시간이 매우 짧아짐)
3.랜스의 경우 완벽한 타이밍때 가드시 2타 반격
스트라이커 스타일(수기 3개 장착)
1.수기 게이지가 다른 스타일에 비해서 빠르게 충전 됨.
2.일부 능력 사용불가.(대검의 경우 강 모아베기가 사라짐(대신 일반 모아베기는 더 강해지는듯)
해머의 경우 쿵쿵따에서 쿵쿵쿵으로(올려치기X))
공통 수기(전 스타일 사용 가능)
일정 시간 동안 회복의 샘 효과를 가진 장식물을 소환.
수기 회피
건랜스 변경
이제 건랜스에는 히트 게이지라는 특수한 상태창이 추가.
붉은색으로 갈수록 포격의 데미지가 증가.
포격시 게이지 상승.(데미지 증가(붉은색))
용격포 사용시에는 감소.
포격의 게이지 증가량은 탄을 몇개 사용했느냐에 따라서 틀림.
(풀 버스트 사용시 탄의 소모량에 따라서 게이지 증가폭이 달라짐.)
왠지 스타일별로 밸런스가 쥐찌찌라 초반에는 한 스타일만 주구장창 쓰다가 뒤늦게 패치를 해주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길드스타일은 2개 에어리얼&무사도는 1개 스트라이커는 3개 수기 장착할수 있다고 하네요
헥헥 안 그래도 그걸 빼 먹어서 추가시켜놨네영.
엇 재밌겟다..ㅡㅡ 정발은 1년정도 더 걸릴테니 일판살까
쿵쿵쿵은 대체
그냥 찍기만 3번하고 끝나더라구요.
왜 또 해머 괴롭히나여....
대신 해머 차지속도 빨라집니다
아~~ 따까지 들어갔을 때의 쾌감은 어쩌나... ㅠ
스트라이커 스타일을 안쓰면 되죠
해머차지 속도가 올라가는건 그렇게 좋은게 아닌거 같은...
움짤까지 추가해주신 정보글 감사합니다
길드스타일도 단순히 수기만 2개 장착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여러 이점이 있더군요 활은 백스텝 이후 뒷구르기가 된다던가, 곡사/강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던가 그냥 무기별로 추가되는 사항이 아니라 길드 스타일만 가능한 부분도 있다고 봅니다
백스텝후 뒷구르기는 에이리얼도 되고 전 스타일 공통입니당
일단 정보 정리글 추천! 인데 아 이거 너무 복잡해지는 느낌이..
재밌겠당!
해봐야 알겠지만, 해머는 머리라도 빨리 잡을려면 부시도 스타일로 회피후 머리까지 달려서 파생공격하는게 좋을 듯...
해보고 싶다..
근데 활은 거리 잡아야하는데 에어리얼이 의미가 있나요?
스트라이커 스타일이 만약 강사 곡사 안되는 대신 차지 단축 된다면 활은 스트라이커 스타일이 좋을거 같고... 추측만으로 즐거운 ㅋㅋㅋ
활은 길드스타일 내지 스트라이커스타일이 제일 무난할거 같아요. 라보/헤보건이야 거리별 대미지 차이가 적지만 활은 항상 그 거리유지가 문제였으니.. 배율같은게 바뀐다면 모를까..저번에 활 소개영상 봤을대도 에어리얼은 막 점프로 붙어서 화살로 때려잡으려고 하던데;..
활은 길드는 곡사와 강사 사용가능, 에어리얼은 곡사와 강사 불가능, 스트라이커가 곡사만, 무사도가 강사만 가능할겁니다
그래도 스타일에 맞춰서 하나씩 안되는군요.
와 부시도 스타일이 제일 재밌겠네요 저스트회피!
부시도가 사기인줄 알았는 알고보니 저스트가드나 회피 ㅠㅠ 손 제일 많이 탈거 같네여
질풍렌스나 회피 주로 사용하는 스타일 플레이어들에게는 쩌는스타일일듯...
해머만 쓰는데, 쿵쿵따의 올려치기가 없는 모션은 상상불가니 위에 분 말씀처럼 부시도로 절대회피 후 달려가서 대가리뽀개기가 제일 좋아보이네요. 근데 무기별로 어울리는 스타일이 따로 있으니 이런 저런 무기를 써보는 재미도 꽤 있을 듯 합니다.
난 부시도에 질풍랜스 스타일이 추가될줄 알았는데 ㅜㅜ 질풍은 이번 작품에 매리트가 없네요~
란스도 아마 져스트회피포함일것 같네요. 회피되면 질풍랜스에 날개를 달아줄것 같은데... 일단 영상에는 가드로[도] 된다고 나와있는걸보니 될것 같은데
랜스랑 건랜스는 저스트 가드만 될거고 차액은 검모드일땐 저스트가드, 도끼모드일때 저스트회피가 발동됩니다
재미는 있겠지만 제 취향은 종전의 몬헌이 더 끌리네요. 거치기 쪽으로 해서 오픈월드 몬헌이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영상보면 무사도 스타일중 회피후 X로 달리는게 아닙니다. 저스트 성공시 구르기가 몸비틀기로 바뀌면서 일정시간 자동으로 달리기로 바뀝니다.(아마 성공알려주는액션인듯) 이후 공격으로 연결하라는 의미로 X표시가 나옵겁니다.져스트후 X로 카운터어택 개념입니다.(설명상으로 성공시 성능상승)
그렇군영
대검 모아베기가 원래 1차지(소리+빛) 2차지(소리+빛) 3차지(빛) 손땜(소리+빛) 차지풀림(없음?) 이였는데 1차지(소리+빛) 2차지(소리+빛) 3차지(소리+빛) 손땜(소리+빛) (이후..?)로 바뀐거 같네요.
길드스탈은 같고 스트라이커는 손때는거 없이 최대 데미지때 자동 발동된다고 하더군요.
길드스타일도 3차지 모았을 때 소리가 나네요 손 땔 때도 소리가 나고요
크로스 태도의 스타일 별 전망 길드: 영겁의 게이지 모으기 기인베기1 - 기인베기2 - 기인베기3(3히트) - 대회전 에어리얼: 2단점프후 기인베기 연계? 스트라이커: 게이지 감소가 서드 식(빨강 -> 노랑) 무사도: 저스트회피 후 3타로 게이지 길드 태도 강퇴요 크로스 에어리얼 대검의 전망 헌터1: 대검님 수면참요 대검: 네 (점프! 후 몬스터 잠 깸) 헌터1: 아... 헌터2: 에어리얼 대검이네;;;
헌터밟고 점프하면되죠뭐
느낌으로는 길드스타일은 새로운거에 적응안되는 분들이 쓸것 같고.혹은 그냥 기존이 취향이신분(예상비율 10%) 에어이얼 스타일은 공중전에 특화되있고 화려해서 초심자부터 다양하게 쓸것 같은데 너무 점프만 뛰어다녀서 정작 피할거 못피하고 난리좀 날것 같네요.(예상비율50%) 무사도스타일은 기존유저중 중고수이상이라면 거의 져스트가능해서 (느낌상 회성3정도 타이밍인듯) 길드스타일에 지루하거나 좀더 공격적으로 가실분들이 많이 할것 같습니다.(예상비율30%) 스트라이커는 초심자용이거나 거의 수기조합으로 인해 운영방식이 나뉠것 같습니다.아마 효율팟은 이쪽스타일 나올듯(예상비율10%)
오오 무사도 멋지다 요약 감사합니다
넵
스트라이커스타일이 수기3개인디 공용수기는 회복이랑 회피라... 초급자들아니면 스트라이커 잘 안쓸꺼같은느낌...
듣기로는 태도 기인게이지 유지가 스트라이커로만 된다던데... 강제 스타일 고정인가.....
건랜스 포격데미지가 얼마나 올라갈지 기대되는군요
수렵기 저거 에스케이프 러너 아니고 절대회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