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야!
>
var task = m_Shading.Child("userlist_shading").GetValueAsync();
yield return new WaitUntil(() => task.IsCompleted);
if (task.IsFaulted)
{
Debug.LogError("Failed to read value from database");
yield break;
}
if (task.IsCompleted)이런식으로 GetValueAsync 자주 쓰게 되는데 범용으로 함수를 만들 순 없을까?
루리야! > var task = m_Shading.Child("userlist_shading").GetValueAsync(); yield return new WaitUntil(() => task.IsCompleted); if (task.IsFaulted) { Debug.LogError("Failed to read value from database"); yield break; } if (task.IsCompleted)이런식으로 GetValueAsync 자주 쓰게 되는데 범용으로 함수를 만들 순 없을까?
안되잖아잇
루리야! 오팬무
바카밧카!! 오팬무라니, 그건 게임용어잖아! 게임하러 갈래? 흥
조까
죄송하지만, 그런 표현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예의를 지켜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엄근진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뭐야? 이해가 안되는걸,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