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해커즈2] 개발자에게 궁금한 것을 물어보세요!
아틀라스가 선사하는 뉴 하드 보일드 RPG, [소울 해커즈2]가 다가오는 8월 25일 발매됩니다!🎉
루리웹 유저 여러분! [소울 해커즈2]의 개발자에게 궁금한 사항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소울 해커즈2]의 개발자가 여러분이 남겨 주신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한 후, 루리콘(RULICON) 2022에서 질문에 답변할 예정입니다.
- 질문 모집 기간: 4월 23일(토) ~ 25일(월) 오전 11시 59분
- 질문할 곳: 본 게시물의 댓글
※ 시간관계상 모든 질문에 답변하기 어려운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틀라스 게임들이 대부분 2회차를 지향하면서 정작 2회차때 중복되는 스토리나 이벤트씬의 스킵 기능이 부재하고, 2회차를 위한 전용 컨텐츠가 없는ㄷ데 이번작에서는 혹시 이를 위한개선책이 있나요?
여신전생 본가 시리즈, 페르소나 등과는 어떤 부분에서 차별점을 두고 제작하셨나요?
페르소나 커뮤처럼 소울해커즈2에도 동료 호감도 같은 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레이 레이호우 나오죠????
데빌서바2 br 오프닝곡은 왜 그렇게 조졌어요??
페르소나 커뮤처럼 소울해커즈2에도 동료 호감도 같은 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전작인 데빌 서머너 소울 해커즈와 3DS 리메이크판은 한국에 발매되지 않아 즐겨보지 못했습니다만 이번 소울 해커즈2에서 전작의 내용을 알고 있다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요소가 있나요
이거 칼리굴라 외전 맞죠??
데빌서바2 br 오프닝곡은 왜 그렇게 조졌어요??
재미있나요?
여신전생 본가 시리즈, 페르소나 등과는 어떤 부분에서 차별점을 두고 제작하셨나요?
예약구매 언제에요?
소울해커즈2라니! PC로도 나오나요?
스위치만 제외한 모든 플랫폼으로 나옵니다.
시리즈최초로 액박발매를 하게됬는데 ms측에서 제안을 한건지 아니면 아틀러스내부 결정인지 궁금합니다
전투 시스템을 왜 페르소나 형식으로 바꿨나요? 페르소나 평가에서 전투쪽은 대체적으로 나쁜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애초에 소울해커즈라고 하면서 페르소나 외전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페르소나쪽에 가까워진 것은 의도한 건가요? 의도된 거라면 역시 페르소나가 잘 팔리니까 페르소나 비슷하게 만들면 잘 팔릴 거라는 생각으로 인한 건가요?
이게 비추먹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맵 시스템이 활용하기 쉬운지 어려운지 알고 싶네요.
전작의 좀 칙칙한 분위기의 게임이 눈이 아플 정도로 밝아졌는데 세계관이 이어지는 게임은 아닌가요? 이러한 분위기 전환에는 어떤 이유가 있나요?
질문 : 소울 해커즈1 리마스터로 한글화 하실 가능성있나요!?
이번 작에서는 조마 계통의 악마가 적으로 등장하는데, 이번 작도 조마 합체가 가능할까요?
팬텀 소사이어티와 쿠즈노하(야타가라스)의 대립구도는 좀더 명확하게 밝혀질예정인가요?
아틀라스 게임들이 대부분 2회차를 지향하면서 정작 2회차때 중복되는 스토리나 이벤트씬의 스킵 기능이 부재하고, 2회차를 위한 전용 컨텐츠가 없는ㄷ데 이번작에서는 혹시 이를 위한개선책이 있나요?
전작이랑 스토리 이어지는지 궁금하고 전작 캐릭나오는지도 궁금합니다
턴제입니까?
레이 레이호우 나오죠????
전투외에 다른 컨텐츠도 있나요
호감도 시스템 있나요
Ai호랑 링고는 무슨 관계 인가요?
완전판 추후 발매라는 전통은 이번 작에서도 이어지나요
스위치쪽은 예정이 없나요?
한국의 여신전생 시리즈 팬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소울 해커즈 2 만의 장점이 궁금합니다
전작을 안해봐도 상관 없는지? 플레이 타음은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기존 여신전생 기반의 게임들과 달리 여성 주인공이 등장하게 된 계기가 궁금합니다.
전투가 소울해커스가 아니라 패르소나 같은데요 전작의 소울해커스의 어떤 점을 계승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피르소나와으ㅏ 차별점 도요
대략적인 플레이타임이나 볼륨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스팀판도 한글로 해주시는건지
페르소나5 로열 만큼의 분량이길 기원합니다. ㅠㅠ
초회한정판 소울 해커즈 25주년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PS4, PS5버전만 발매되는데 AI호같은 애니버서리 에디션에 포함된 DLC는 다른 플랫폼(XBOX, WINDOWS)에선 얻을 수 없는건가요?
소울해커즈2 나오고난후 후속작으로 소울해커즈가 아닌 데빌서머너나 쿠즈노하 라이도우 시리즈의 후속작을 제작할 의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탕수육 먹을때 짜장을 곁들이나요 짬뽕을 곁들이나요?
페르소나5 PC판을 못내는 이유가 있나요?
페르소나 5 정도만 플레이 해보았으며 1편을 해보지 않은 경우, 입문장벽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기대도 안되는게 소울해커즈는 이런 분위기가 아님. 이건 페르소나임.
솔직히 그래.. 일러스트부터 분위기 깨다보니 이전작은 음악조차 기대 안됨 저런 분위기를 원했으면 페르소나6를 냈어야지 여신전생5 스토리나 힘 주고 좀 만들지 이러다 본가 시리즈 빼고 전부 페르소나 당할듯
이전 작들에 비교하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는데요, 분위기를 일신한데에는 이유가 있나요?
여래신장은 나올건가요?
소니와의 계약 때문에 페르소나가 플스에 묶여있어서 애먼 소울해커즈를 페르소나로 뜯어고친겁니까?
체험판 좀...
야근 많이 하나요
플레이스테이션5 버전 듀얼 센스 햅틱 피드백 적용 되는지 궁금하네요 아직 이것때문에 플랫폼을 정하지 못해서 예약 구매를 못하고 있습니다
소울해커즈2 디렉커즈컷 같은 완전판 발매는 언제하나요? 그때 사던가말던가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