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Cytus 2’ 2.7버전 출시 대회곡 마왕곡 시리즈 신곡팩 출시 및 캐릭터 할인

조회수 999 | 루리웹 | 입력 2019.11.08 (18:18:01)
[기사 본문]

 리듬게임(Cytus 2)가 금일(8) 2.7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게임 기간 한정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개방하고 동시에 캐릭터 신곡 및 최강 난이도의 대회 테마곡 곡팩 [Battle CHAOS 2019]를 출시했다.

 

 

Cytus II대회곡으로 구성된 신곡팩 [Battle CHAOS 2019]

 

 새로운 유료 곡팩 [Battle CHAOS 2019]에는 5곡의 악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 등15등급에 해당하는 새로운 난이도 [GLITCH]의 악곡 5곡이 수록된다. 


 

 레이아크는 세계 각지에서 관련 E스포츠 대회를 개최했고 결승전에서일명 [마왕곡]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난이도의 악곡을 선보이기도 했다. Battle CHAOS 2019의 컨셉은 Rayark Wonderland에서 개최되었던Cytus II JP Battle - CHAOS에서 비롯됐다.


 선수가 아닌 일반 유저들도 대회에서 느낄 수 있었던 짜릿함을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진은 [Battle]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5곡의 악곡을 제작했고 최고 난이도 [GLITCH]을 선보였다. 각 곡마다 두 명의 음악가가 투입되어 제작되었고 올해 6월 도쿄에서 열렸던 [Cytus II JP Battle – CHAOS]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해당 곡으로는 Ice와 일본 기타리스트Masahiro의 콜라보 곡, Godspeed" Aoki의 이외에도 Silaver와 lixound의 콜라보 곡, 올해 9월 [Cytus II MM Star Show] 대회에서 처음으로 등장했던 이 포함된다.

 

 


 이번 곡팩에는 James Landino와 뉴페이스Akira Complex의 콜라보로 제작된 새로운 악곡 도 포함된다. 그 외에도3R2와 SIHanatsuka콜라보 곡 , NeLiME OVERDRIVE와 Apo11o"月読命"program의 콜라보 곡 도 포함된다.

 


기간 한정 캐릭터 팩 특가

 

 는 지금까지 12명의 캐릭터를 출시했으며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음악 스타일을 지니고 있다. 3.0 버전 업데이트 이전에 유저들이 오리지널 스토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에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 팩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한번에 9명의 캐릭터를 구입할 수 있으며, 그중에는 7명의 유료 캐릭터와 추후 출시될 2명의 캐릭터를 포함하고 있다.

 

 


Xenon캐릭터 무료곡 2곡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에선 일본 기타리스트Yohei Kimura가 제작하고 8현 기타의 독특한 음악을 담아낸 , 인디밴드 Zangief의 록큰롤 스타일 악곡 등 두 곡이 Xenon 캐릭터에 무료곡으로 추가됐다.


 


 2.7버전 업데이트에선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곡을 Ivy 캐릭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시금 할로윈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Cytus II홈페이지:https://www.rayark.com/g/cytus2/

Cytus, Cytus IIFacebook:https://www.facebook.com/rayark.cytus/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댓글

목록보기

댓글 0 | 쓰기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