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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25일 12시기준 리뷰가 17개로 증가하면서
전날 대비 83 >>> 85점으로 상승 했습니다.
오랜만에 즐기는 2D 감성...갓겜 입니다.
월하 때의 향수 맞고 뿅가버리는 바람에 순식간에 플레를 따버림 ㅠㅠ
올.. 해봐야겟는골
단점이 없는 게임은 아니나 충분히 감수할만 함
코나미가 왜 코지마하고 이가라시를 쫓아냈는지 이해가 안된다 이정도면 코나미 밥줄이었는데 게임도 잘만들고 말이지 내가 사장이면 사정해서라도 붙잡았겠다. 게임 열심히 만들어 달라고 말이야 돈나미야
이번에 들어온 회장이 겜 시러함.... 근데 막상 다른사업하니 다른거 잘안되고 겜만 잘됨(유희왕떡상!!) 그래서 요즘 다시 겜쪽으로 슬슬 돌리고 있음;;;;;
돈나미란 말도 하면 안 됨 진짜 돈만 보는 사람이었으면 자기들 밥줄 IP를 자기 손으로 직접 없앨 이유가 없음..
겜으로 돈 버는게 부끄럽다고 하는 놈이 회장으로 있어서 근데 빠칭코 슬롯은 잘도 만들더라구요.
돈은 벌어야겠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ㅉㅉ 걍 ip다른데 넘겨야할듯 하네요 이런식이라면
이건 기업 논리가 아니라 순전히 게임 장사가 부끄럽다는 회장 마인드땜에 벌어진 일이라 뭐 답이 없음
그래서 돈나미 보다는 콦낪밊 라는 표현이 있는거
단점이 없는건 아닌데 '재밌다' 이거 하나로 매우 만족하게 되는게임
초기 버그나 프레임드랍을 감안하더라도 과거 명작을 제대로 답습한 게임. 두고두고 마넘나랑 비교될 좋은 킥스타터 게임의 표본이 될거 같네요.
쉔무3도 있습니다.
코나미를 나온 이가라시와 캡콤을 나온 이나후네의 행보가 정확히 갈리기 때문에... 뭐 그거랑은 별개로 쉔무3도 게임은 안 나왔지만 분위기는 거의 확정이죠...
프레임하고 퀄리티도 여전하고 모바일 수준에 타격감도 기본도 안되어있고 그리고 에픽독점에 사기까지 서로 남탓하고 있음
쉔무3도 마넘나랑 좋은 비교가 될것 같아요 어떤놈이 천하의 ㅆㄴ인가를 겨루는
뭐 장점과 단점은 다 그렇다고 치고 한가지 확실한건 다음에 얘네가 킥스하면 무조건 후원할거임
이가 아조시가 확실히 팬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슴 발매 연기 좀 하긴 했어도 중간중간 개발 보고도 하고 자기 방향성이 맞는가에 대해 고민 많이한 것도 보였고
잉 2점이나 올랐네요 오늘 스위치판 택배 오는데 넘기대됩니다
그래픽 디테일이나 최적화는 아무래도 개발비와 관련이 있다보니 클라우드 펀딩규모로는 쉽지 않았겠죠 하지만 역시 명작의 게임성 만큼은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특유의 BGM도 너무 좋았구요
그래픽이 좀 많이 구린것과 버그뺴면 게임으로서의 재미나 기본요소는 충분히 좋습니다
1.02 패치후 시작하고 맵 100프로 채웠는데 가끔 몹 드랍템 루팅이 안되는거 말곤 치명적인 버그는 없는거 같습니다
그거 패치한건지 뭔지 모르는데 시간지나면 걍 사라지면서 루팅되더군요
버그패치하고 90점대 찍어보자
이거 몹잡고 얻는 기술들이 대부분 쓸데가 없는것도 90년대 게임 디자인과 묘하게 부합돼서 거부감은 없었음. 미묘한 기분
다음작 나온다면.. 악마성과는 확실하게 차이점이 있으면 좋겠네요 정말 재밌었습니다. 하지만 악마성하고 많이 비슷했어요 차이점이나 개성이 뚜렸했으면 좋겠네요
이분은 이게임이 왜나오게 됐는지 모르시는듯
찾아보니 기존 악마성 시리즈의 노선을 최대한 유지하고 계승하는 안전한 길을 선택했다고 말했었네요 예전에
월하의 야상곡을 재미있게 하신분들이라면 이거 갓겜임...
멋져!
재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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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이 없는 게임은 아니나 충분히 감수할만 함
초기 버그나 프레임드랍을 감안하더라도 과거 명작을 제대로 답습한 게임. 두고두고 마넘나랑 비교될 좋은 킥스타터 게임의 표본이 될거 같네요.
돈나미란 말도 하면 안 됨 진짜 돈만 보는 사람이었으면 자기들 밥줄 IP를 자기 손으로 직접 없앨 이유가 없음..
오랜만에 즐기는 2D 감성...갓겜 입니다.
겜으로 돈 버는게 부끄럽다고 하는 놈이 회장으로 있어서 근데 빠칭코 슬롯은 잘도 만들더라구요.
오랜만에 즐기는 2D 감성...갓겜 입니다.
월하 때의 향수 맞고 뿅가버리는 바람에 순식간에 플레를 따버림 ㅠㅠ
올.. 해봐야겟는골
단점이 없는 게임은 아니나 충분히 감수할만 함
코나미가 왜 코지마하고 이가라시를 쫓아냈는지 이해가 안된다 이정도면 코나미 밥줄이었는데 게임도 잘만들고 말이지 내가 사장이면 사정해서라도 붙잡았겠다. 게임 열심히 만들어 달라고 말이야 돈나미야
이번에 들어온 회장이 겜 시러함.... 근데 막상 다른사업하니 다른거 잘안되고 겜만 잘됨(유희왕떡상!!) 그래서 요즘 다시 겜쪽으로 슬슬 돌리고 있음;;;;;
레인즈리
돈나미란 말도 하면 안 됨 진짜 돈만 보는 사람이었으면 자기들 밥줄 IP를 자기 손으로 직접 없앨 이유가 없음..
레인즈리
겜으로 돈 버는게 부끄럽다고 하는 놈이 회장으로 있어서 근데 빠칭코 슬롯은 잘도 만들더라구요.
돈은 벌어야겠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ㅉㅉ 걍 ip다른데 넘겨야할듯 하네요 이런식이라면
이건 기업 논리가 아니라 순전히 게임 장사가 부끄럽다는 회장 마인드땜에 벌어진 일이라 뭐 답이 없음
그래서 돈나미 보다는 콦낪밊 라는 표현이 있는거
단점이 없는건 아닌데 '재밌다' 이거 하나로 매우 만족하게 되는게임
초기 버그나 프레임드랍을 감안하더라도 과거 명작을 제대로 답습한 게임. 두고두고 마넘나랑 비교될 좋은 킥스타터 게임의 표본이 될거 같네요.
쉔무3도 있습니다.
코나미를 나온 이가라시와 캡콤을 나온 이나후네의 행보가 정확히 갈리기 때문에... 뭐 그거랑은 별개로 쉔무3도 게임은 안 나왔지만 분위기는 거의 확정이죠...
프레임하고 퀄리티도 여전하고 모바일 수준에 타격감도 기본도 안되어있고 그리고 에픽독점에 사기까지 서로 남탓하고 있음
쉔무3도 마넘나랑 좋은 비교가 될것 같아요 어떤놈이 천하의 ㅆㄴ인가를 겨루는
뭐 장점과 단점은 다 그렇다고 치고 한가지 확실한건 다음에 얘네가 킥스하면 무조건 후원할거임
이가 아조시가 확실히 팬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슴 발매 연기 좀 하긴 했어도 중간중간 개발 보고도 하고 자기 방향성이 맞는가에 대해 고민 많이한 것도 보였고
잉 2점이나 올랐네요 오늘 스위치판 택배 오는데 넘기대됩니다
그래픽 디테일이나 최적화는 아무래도 개발비와 관련이 있다보니 클라우드 펀딩규모로는 쉽지 않았겠죠 하지만 역시 명작의 게임성 만큼은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특유의 BGM도 너무 좋았구요
그래픽이 좀 많이 구린것과 버그뺴면 게임으로서의 재미나 기본요소는 충분히 좋습니다
1.02 패치후 시작하고 맵 100프로 채웠는데 가끔 몹 드랍템 루팅이 안되는거 말곤 치명적인 버그는 없는거 같습니다
그거 패치한건지 뭔지 모르는데 시간지나면 걍 사라지면서 루팅되더군요
버그패치하고 90점대 찍어보자
이거 몹잡고 얻는 기술들이 대부분 쓸데가 없는것도 90년대 게임 디자인과 묘하게 부합돼서 거부감은 없었음. 미묘한 기분
다음작 나온다면.. 악마성과는 확실하게 차이점이 있으면 좋겠네요 정말 재밌었습니다. 하지만 악마성하고 많이 비슷했어요 차이점이나 개성이 뚜렸했으면 좋겠네요
이분은 이게임이 왜나오게 됐는지 모르시는듯
찾아보니 기존 악마성 시리즈의 노선을 최대한 유지하고 계승하는 안전한 길을 선택했다고 말했었네요 예전에
월하의 야상곡을 재미있게 하신분들이라면 이거 갓겜임...
멋져!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