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한 두 개의 별은 이미지 아트 하늘에 그려진 별이 아님
・ 두 별의 문명 레벨은 완전히 다름. 다나는 중세 레벨에 마법도 못 씀
・ 오픈 월드 아님. 맵을 진행하며 가끔 던전을 공략하는 전통적인 RPG
・ 오픈 월드처럼 느껴지게 세계관 설정을 확실하게 잡고 제작 중. 고저차도 제대로 표현
・ 배틀은 인카운트 형식
・ 소개한 두 개의 별은 이미지 아트 하늘에 그려진 별이 아님
・ 두 별의 문명 레벨은 완전히 다름. 다나는 중세 레벨에 마법도 못 씀
・ 오픈 월드 아님. 맵을 진행하며 가끔 던전을 공략하는 전통적인 RPG
・ 오픈 월드처럼 느껴지게 세계관 설정을 확실하게 잡고 제작 중. 고저차도 제대로 표현
・ 배틀은 인카운트 형식
오픈 월드가 아닌게 다행이네요. 어중간한게 오픈 월드를 구현했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많아서...
오픈 월드가 아닌게 다행이네요. 어중간한게 오픈 월드를 구현했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많아서...
심리스 전투인거 같이 보였는데 즈언통의 인카운트 배틀이군요.
대세 따라간다고 오픈월드로 만들 필요가 없죠. 덕분에 상당히 기대됨.
저는 마디세이같은 형식도 좋더라구요 그런식인가
심볼인카운트 겠지..? 설마 몇발자국 걷고 인카운트면...이젠 나이들어서 못해..ㅠㅠ
당연히 심볼. 예전 한창 랜덤인카운트일때도 테일즈는 언제나 심볼이었고 이제 랜덤 인카운트 게임은 안나온지 꽤오래되었죠.
테일즈는 3D로 넘어오고 나서 랜덤인카운트였던 적이 없어요
데스티니 리멕 이후에도 휴대용에선 이노센스R, 하츠R도 랜덤인카운트였죠~ 그런데 3D는 가정용에서는 다 심볼 인카운트였던걸로 기억해요
초극ㅤ
G 이후론 따로 월드맵 있었던적도 없어요 다 연결된 필드(던전)-마을 구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