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시에 추격 (2회 공격)이 발생하는지 안하는지에 관해서는
유닛 간의 공격 속도(공속) 수치의 차이로 결정됩니다.
공격 속도(공속)은 유닛의 ‘속도’와
장비품의 무게에 의해 결정됩니다만
공격력이 높은 무기일수록 일반적으로 무겁고
공격 속도(공속)가 낮아지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러 위력이 낮은 무기를 선택하여 임하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전투 시에 추격 (2회 공격)이 발생하는지 안하는지에 관해서는
유닛 간의 공격 속도(공속) 수치의 차이로 결정됩니다.
공격 속도(공속)은 유닛의 ‘속도’와
장비품의 무게에 의해 결정됩니다만
공격력이 높은 무기일수록 일반적으로 무겁고
공격 속도(공속)가 낮아지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러 위력이 낮은 무기를 선택하여 임하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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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내구 다시 생긴거같은뎅
초 갓게임 메타90점 넘기를
리뷰 점수 공개 언제인가요?
무기내구 다시 생긴거같은뎅
그러게요 IF 때 삭제됐던 걸로 기억하는데.
무기내구가 부활한 대신 성전의 계보처럼 돈을 내고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돈쌓여봐야 쓸일도 없었는데 무기수리비라고 생각하면 의미가 커지겠네요ㅋ
무기 스킬 쓸 때마다 내구도 크게 감소합니다
진심 기대중
초 갓게임 메타90점 넘기를
리뷰 점수 공개 언제인가요?
그러고보니 이번엔 공진 방진은 삭제 된건가
이거 몹 치면 경험치 올라가는 거 계속 봐야되나요? 좀 거시기하네요
그때그때 특정 키 눌러서 빨리 스킵하거나 옵션에서 아예 전투애니메이션 스킵하게해서 탑뷰모드에서만 간략히 볼 수도 있어서 계속 볼 필요는 없어요
와 감사합니다!
엉성해 보이는게 전투가 재미가 없어보임
전투가 재미가 있음. 난이도도 적절하고
열흘 남았나 나으 스위치가 다시 불타오를 때가 다가오고 있구만
댓글만 보고 구매하기엔 아틀리에 시리즈처럼 팬들만 댓글 남기는 느낌이라 구매하기가 애매하네 캐릭터랑 시스템적인 부분에만 올인한 게임이란것도 비슷하고
스위치 독점타이틀이 아직 많은건 아니고 양덕들 주목이 엄청나서 초반판매량은 1순위라고 봅니다.뭐 취향은 모르겠으니 출시되고 지켜보는것도 괜찮음 파엠팬이라고 무턱대고 빨지는않습니다. if선례가 있어서 사긴할꺼지만...
감사합니다 srpg 장르를 좋아하긴하지만 스위치는 이제 막 구매해서 독점겜 반응에 대해 객관적으로 잘 모르기도하고 비타 게시판 처럼 넵튠 시리즈나 컴파일 하트겜 만 나오면 갓겜 갓겜 거리는 분들이 계셔서 헷갈려서요
그냥 간단하게 아주간단하게 드래곤퀘스트 파이날판타지급 타이틀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중에 똥도있고 갓도있고 그렇죠? 이하동문 뭐 rpg가 아니라서 장르가 장르인지 판매량이 재네들보다 높다고는 못하지만... 시뮬레이션 rpg 패미컴시절로 돌아가서 슈로대/파이어엠블렘 양대산맥임 뭐 패밀리시절에 재미나게한 시뮬레이션도 많은데 꾸준히나온다고하면 얘네둘뿐임
어.. 이건 팬심으로만 가는 게임은 아니고 꽤 대형 ip예요
프로컨 먼지 닦아야겠다
한국닌텐도 파엠 홈페이지 만들어서 공개할때 되지않았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