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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비가 싸니까?
스파이크춘 격투게임 특징 =캐릭별 기술들의 쓰임새 같은거 전혀 고려 안하고 원작만화 속 기술 그대로 재현만 해놓음.. 그래서 너무 게임성 엉성하다보니 겜 해보면 그냥 격투영상 시뮬레이터 같은 느낌이고 쫄깃한 플레이감각 같은거 전혀 안느껴짐
생각보다 높네요 한 50점대 예상했는데
빠른 덤핑각
반남은 캐릭터 게임낼때. 스파이크 춘 소프트 탐소프트 는 계속 평점이 좋지못하는데 일을 진행하는 이유는 뭘가요?
하시다 스즈
개발비가 싸니까?
일본에서 똥 애니 실사화 영화 만드는거랑 같죠. 저렇게 만들어도 사는 사람은 사기 때문에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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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치의 예상도 빗나가지않네
스파이크춘 격투게임 특징 =캐릭별 기술들의 쓰임새 같은거 전혀 고려 안하고 원작만화 속 기술 그대로 재현만 해놓음.. 그래서 너무 게임성 엉성하다보니 겜 해보면 그냥 격투영상 시뮬레이터 같은 느낌이고 쫄깃한 플레이감각 같은거 전혀 안느껴짐
생각보다 높네요 한 50점대 예상했는데
재미없는 게임 만드는 애들은 자기네들이 만들면서 게임해보고 '아 존x 재미없내' 이런 감정을 못느끼나 프로그래밍만 할줄 알아서 게임 플래이할줄 전혀모르는 애들만 있는건가 의문임
메인 스토리 1화 진행하려니까 거의 서브퀘를 20개 가까이 한거같은데 진심으로 더럽게 재미없다 소리나온 게임은 오랜만임 개인적으로 월드시커보다 더 최악
얘네들 다른 장르 게임은 그럭저럭 만드는 편인데 유독 격겜은 그지같이 만든단말이지
덕자
사이타마 고르면 2명으로 하다가 일정시간후 사이타마가 도착하고 한방에 끝내버림
사이타마 오면 결국 대미지를 안받으니까 사이타마 쪽이 안때리거나 도발하고 인성질 가능함
IP빨로 빠르게 다작쳐서 하나만 터져라를 기대하는건지... 시스템도 기존 있던 거 짜집기한 형태이고 이런식으로 계속 나오면 반다이 게임에 대한 신뢰도가 낮아져 브랜드 자체에 타격이 있을거 같네요. 개발팀은 납기 맞추느라 죽어날듯...
다른 캐릭들이 콤보 때려서 5초감소 시키는데 후부키 콤보 연타로 7초씩 3번정도 감소 하는거 보면 만드는 놈들이 벨런스 생각 전혀 안한듯
애니메이션 ip 반남 겜은 나루티밋 스톰 , 드래곤볼 파이터즈 , 카카로트 말고는 망했구만..
70점대면 성공한거 아님??
점수는 높든 낮든 잘 모르겠고, 원작 팬으로써 만족스러운 게임이 나오길 바랬는데, 보면 볼수록 원작에 대한 애정도 예의도 볼수가 없음
뭐 반다이남코가 만화원작기반 게임을 만든다고? 그럼 믿고 거르면 됨 거희 90퍼이상이 똥겜임
얘들이 만든 격투게임은 그냥 필살기 모음만 영상으로 보면 게임 다한거임....
덤핑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