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즈 소울 리메이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Gavin Moore의 커멘트
"프롬 소프트웨어의 원 제작자인 미야자키는 칭찬을 해 주었고, 그들은 우리가 앞으로 나가면서, 이 게임을 만드는 것에 행복했습니다. 이제 모든 개발은 월드와이드 스튜디오와 블루포인트 게임즈가 맡고 있지만, 우리는 그들의 비전을 진정으로 유지하고자 했습니다."
"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합니다. 우리는 미야자키의 게임들에 엄청난 팬들이며, 우리가 제작한 것들이 그의 비전에 충실해야 했으며, 그것이 절대 기준이었습니다."
원작자도 칭찬하는마당에, 방구석 잼민이들은 컨셉이 어쩌고 프롬색이 저쩌고 ㅎㅎ
그들이 말하는대로 나왔으면 ps5성능이 어쩌고 ssd수준 어쩌고 할게 뻔함
헤일로1을 재연하고자 엑시엑으로 헤일로 인피니티를 구현했습니다!!!!
블루포인트는 정말 인정.. 완다 때도 느꼈지만 원작자가 놀랠정도의 리메이크
원작자도 칭찬하는마당에, 방구석 잼민이들은 컨셉이 어쩌고 프롬색이 저쩌고 ㅎㅎ
GOLDGYM
그들이 말하는대로 나왔으면 ps5성능이 어쩌고 ssd수준 어쩌고 할게 뻔함
GOLDGYM
헤일로1을 재연하고자 엑시엑으로 헤일로 인피니티를 구현했습니다!!!!
원작자가 칭찬한 건 칭찬한 거고, 유저의 생각이 원작자랑은 다를 수 있죠. 명백히 퀄리티는 급상승했지만 영상만 봐도 여러 디자인이 상당히 많이 바뀐 건 사실이고 그 변화에 괴리감을 느끼는 유저도 당연히 있을진데 뭔 한 마디도 못하게 만드세요.
억지 플까나 뜬금없이 딴게임 소환하는 플빠나 똑같지
먼저 억지로 까니까 억지로 까야죠~~ㅎㅎ
제조사 AMD,소니가 확인해줘도 아니라고 우기는데..ㅋㅋ 늘 하던겁니다
Wls
판매량도 시원찮은 포르지 끌고와서 허구헌날 그란까는글은 맨날 베댓이던만 ㅋㅋㅋ이정도도 못쓰나요?
이게 찐 소리 들을 얘긴가? 여긴 제작자가 그리 자화자찬하던 라오어2 가루가 되게 까놓고 여기선 또 다른 말 하네요. 이 정도도 어그로 취급인가요? 진성 플빠에 소울시리즈는 남김없이 다 했지만 이렇게 의견 다 틀어막고 찬양만 하는 것도 보기 안 좋거든요.
님 말씀대로면 조지 루카스가 깨어난 포스에는 실망했다고 했고 라스트 제다이는 아름다운 영화라고 했으니 라스트 제다이에 실망한 스타워즈 팬들은 방구석 잼민이가 되는거 겠네요. 솔직히 좀 웃기네요.
거꾸로말해서 말도안되는 어거지 들이밀어서 까기만 하는건 더 보기 안좋은거구요
맨 윗댓의 '방구석 잼민이'가 어떤 층을 타겟으로 하는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디자인 방향성이 조금 달라지면서 프롬의 기괴함이 조금 씻겨나간 것도 사실 같은데요? 바뀐 것이 좋다 나쁘다 하기 전에 그 부분에서 취향이 갈릴 수가 있다고요. 모든 사람의 취향이 하나가 아닌만큼 이전의 디자인 방향성이 더 취향인 사람도 당연히 있는 건데 이걸 다 뭉개고 잼민이 취급하는데 기분 좋을 사람이 있습니까? 저도 플5 타이틀에서 어그로 댓 남기는 사람들 많이 봤고, 이해는 하는데 충분히 팬도 할 수 있는 말에 좀 너무하다고 생각하네요.
오라오라오라오라
따봉난타 ㄷㄷ
본격 힐링 액션겜의 원조의 리메이크라 기대됨
힐.. 링...?
파괴되야 치료가 가능하죠
맞말 ㅋㅋ
플3 시절 초반 할 거 없을때 남들이 재밌다고 해서 샀다가 30분하고 판 게임.. 그 뒤로 소울시리즈 두 번 정도 더 도전했는데 다 실패; 소울 비스무리한걸로 유일하게 재밌게 한게 스타워즈 폴른오더였네요
저두..
몬헌은 몇백시간 할정도로 재밌게 하는데 이건 이상하게 빡치기만하고 손이 안가서 왜그런가 생각해봤더니 컨이 어려운건 둘째치고 게임 구성 자체가 어떻게 하면 사람 빡치게 할 수 있을까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그런거같음
빡치다가 깼을때 성취감? 때매 인기많을걸요 전 겜에 성취감별로 못느껴서 편하게 즐기는겜이 좋아서
글쎄요 깨서 성취감을 느끼기 전에 이미 도전하기가 싫어져서; 특히 제일 빡치는게 맵 구성같은거 모르고있으면 진행하다 보면 갑자기 몹 튀어나와서 밀거나 때려서 낙사당할때.. 그냥 하기싫어짐.. 그런건 애초에 모르고있으면 무조건 죽을 수 밖에 없는구간이고 말 그대로 빡치라고 만든거라
저도 그래요 ㅋㅋ 취향차이죠 뭐.. 죽으며 배워서 깨는걸 즐기는사람도 있고 저희처럼 정신만차리면 의문사?없이 편하게 진행하는거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소울시리즈란게 유령의 집과 장애물 코스를 섞어놓은 것 같아서 맵 구조를 알고 유령을 무서워하지 않게 되면 막상 장애물 코스의 난이도는 악명만큼 높지도 않거든요. 근데 그걸 완벽하게 조합해서 적당히 어려운 장애물 코스를 통과했는데 마치 에베레스트 등반이라도 한 것 같은 성취감을 느끼게 만드는게 소울 시리즈의 특색이다보니 진짜로 어려운 게임을 찾는 사람이나 특유의 분위기에 현혹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뭔가 조작 답답하다던가 짜증만 난다던가 하는 평가를 듣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탐험할 때는 무작정 달리지 말고 천천히 방패로 가드하면서 주변을 정찰해야 하져 빡치라고 만들었다는 생각에는 동의하기 힘드네여
블루포인트는 정말 인정.. 완다 때도 느꼈지만 원작자가 놀랠정도의 리메이크
이런 힐링겜 처음임... 나 군대가기전에 데몬즈소울 첨으로 즐겼었는데 덕분에 군생활 잘했습니다. 갓 힐링겜 모두 해보세요 ~~^_^/
블루 포인트는 원작 재현을 엄청나게 신경쓰는 회사죠. 그래도 완다보단 조작감 개선에 신경을 쓴 것 같아서 다행.. 다크 소울 리마스터마냥 원작 그대로 록온시 4방향 조작만 가능하면 요즘 소울류에 익숙해진 사람은 무빙이 굉장히 답답했을 겁니다.
리마스터도 8방향만 해줬어도 플탐 100시간은 더 늘었을텐데.. 그렇다고 텍스쳐도 제대로 업글한것도 아니었고.. 음메에
이걸로 쌓인 노하우로 추후에 블러드본도 해주었으면 ㅠㅠ
블본은 리메이크하기엔 너무 최신작 아닌가 싶기도 해요. 2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어렵지만 않았어도 해보는건데
??? : 아무튼 플스3버전보다 별로임. 원작을 못살렸음.
???:플스3이랑 똑같네~~ 빼애애액~~
??: 크~ 이맛이지 리마팔이는 멈출수 없어~
소울류게임 해보면 모션타령 절대 못하는데.. 라오어나 레데리같은 모션적용하면 오히려 겜플레이에 지장되요 소울류는 간결한모션이 컨셉입니다
루리웹-2181393033 (5394917) 소울빠만 한다는 그 게임이군요.. 댓글찬양일색인데 대체 뭐가 그리 대단한지 몰겠음.. 모션은 플3수준이고 타격감 제로수준인데...흠.. 관심있는 사람만 한다는 그 게임 맞군요. 루리웹-2181393033 (5394917) 모션플3수준에 타격감 전혀 없어보이던데... 재밌나요? 루리웹-2181393033 (5394917) 뭐 티져 보니까 해도그만 안해도 그만일듯요 모션이랑 타격감이 어후.. 아 쓰고보니 데몬즈 글마다 이딴글쓰는 어그로였네 ㅡㅡ
그새글삭하고 튀엇네ㅋㅋㅋ
간결한거랑 자연스러운게 공존 못할건 아니긴한데..
애초에.. 블루포인트는 원작의 대부분을 건드리지 않고 그래픽 위주로 업그레이드 하기떄문에 원작자가 불만 가질일이 없음..
좀 아쉬운게 걷기모션이.... 좀더 좋게 할수도 있었을것같다.
골든에라
약간 몹 디자인이 베르세르크 초반권에서 최근 발매분으로 변경된 느낌 ㅋㅋㅋ
딱 다크소울 3 느낌으로만 나와줘도 괜찮을듯
나와봐야 알지. 기대는 하고 있다만.
자 이제 블러드본도 포팅하자
외쳐! 히데타카!
디자인만 보면 프롬겜 특유의 어두우면서도 드러운 그 느낌이 좀 사라지고 깔끔해진 느낌을 주는건 사실인데 게임성이 그대로면 망작될 일은 없음 단지 프롬팬으로써 아쉬움은 분명 얘기할수있는데 댓글 반응이 왜 이런건지 이해가 안감 망겜거리는것도 아니고 아쉽다 정도인걸
여기 예전부터 호응받는 게임에 딴소리 하나만 하면 팬이건 뭐건 가루가 되게 박살내는 곳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