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 블리자드 2008~2020년 매출
2020년 80억 8600만 달러
액티비전 블리자드 2008~2020년 영업이익
2020년 27억 3400만 달러
액티비전 2008~2020년 매출
2020년 39억 4200만 달러
블리자드 2008~2020년 매출
2020년 19억 5000만 달러
킹 2016~2020년 매출
2020년 매출 21억 6400만 달러
액티비전 2008~2020년 영업이익
2020년 18억 6800만 달러
블리자드 2008~2020년 영업이익
2020년 6억 9300만 달러
킹 2016~2020년 영업이익
2020년 8억 5700만 달러
계열사별 매출 분포도
액티비전 49.21%
블리자드 23.78%
킹 27.02%
기종별 매출 분포도
콘솔 37.63%
PC 27.78%
모바일&기타 34.59%
모델별 매출 분포도
게임 29.06%
서비스(DLC,구독,기타 등등) 70.94%
지역별 매출 분포도
Americas 54.84%
EMEA 33.15%
Asia Pacific 12.02%
블빠들은 액티비전 총매출을 블리자드매출이라고 빨던...
와우랑 하스스톤빨 아닐까 싶음
액티비전이 하드캐리하네
블리자드가 꼴지네
콜옵이 많이 먹여살리네요.
액티비전이 하드캐리하네
블리자드가 꼴지네
블빠들은 액티비전 총매출을 블리자드매출이라고 빨던...
리포지드로 개판 치고... 그닥 임팩트없는 확팩에... 신작도 없고... 그런것 치곤 블리자드 매출이 양호한데?
안이
와우랑 하스스톤빨 아닐까 싶음
콜옵이 많이 먹여살리네요.
이래서 블쟈가 모바일 디아를 만들려는 거죠. 수익 극대화!!
콜옵 워존 잘나왔지
근데 블쟈 주식보면 이모털 발표하고나서 한번 바닥 찍고 디아4랑 오버워치2에 대한 기대심리때문인지 쭈욱 오르고 있음
킹이 뭔 회사인가하고 보니 캔디 크러쉬 만든데구나 그럼 킹정이지
진짜 모회사 이름.. '블리자드 ' 빼고.. '킹'넣어라.. '엑티비젼킹' 해야겠다. 매출비중도 작고.. 순이익도 작아... 진짜 몇년전에 '킹' 인수할때.. 뭥미?? 갑자기 모바일 회사는 왜 인수함?? 그돈으로 게임이나 잘 개발하지.. 이랬는데.. 지나고 보니.. '킹' 이 효자네..
ㅋㅋㅋ 아만보 왤캐 웃기냐 액블은 서로 신작 없을떄 반대편 수익으로 커버 쳐주는 시스템인데 콜옵 시리즈 연달아 발매됐던 작년에 매출 껑충 뛴건 당연한거지 ㅋㅋㅋ 킹은 애초에 캔디크러시 원툴이라 ip파워도 없는 회산데 ㅋㅋㅋㅋ이걸 빠네
킹티비전
블리자드 꼴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네 ㅋㅋㅋ
와우, 디아,오버와치, 콜옵 까지해서 PC가 매출 제일 높을줄 알았는데 아니네....블리자드가 인수당한 이유가 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