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프레임 부스트를 위해서 원래 의도했던것...
In some instances, because there are higher graphics requirements to enable FPS Boost technology, we’ve had to reduce a game’s resolution to ensure it both runs smoothly and plays great. In those select. cases, such as Fallout 4 and Fallout 76 in this latest title announcement...
프레임 부스트를 위해서 원래 의도했던것...
In some instances, because there are higher graphics requirements to enable FPS Boost technology, we’ve had to reduce a game’s resolution to ensure it both runs smoothly and plays great. In those select. cases, such as Fallout 4 and Fallout 76 in this latest title announcement...
애초에 공지에 있던건데 뭔 레딧글을 가져와서 문제가 생긴것마냥(....
같이 부스트 적용된 스카이림, 프레이, 디스아너드(는 원래 인핸스드도 미지원)하고 다르게 폴아웃4랑 76은 기존 네이티브4k랑 비교할때
해상도 저하가 꽤 체감되는 수준이기때문에 해상도 중시인 경우엔 그냥 부스트 끄면 됩니다.
폴아웃4는 기존대로 프레임언락 모드 깔아서 타협하는 방법도 있고요
가변프레임과는 다르게 가변해상도의 경우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게임 하다가 어느 부분에서 해상도가 떨어졌는지 찾아내라면 거의 못찾음.
리뷰어들도 분석을 해서 찾아내는 부분을 유저가 불편함을 느낄 정도로 체감한다는건 다 쌉소리임.
그래서 소니팬들이 해상도 좀 낮아도 60고정에 오르가즘 느끼고 엑시엑 까고 그러잖음
프레임 부스트를 위해서 원래 의도했던것... In some instances, because there are higher graphics requirements to enable FPS Boost technology, we’ve had to reduce a game’s resolution to ensure it both runs smoothly and plays great. In those select. cases, such as Fallout 4 and Fallout 76 in this latest title announcement...
인핸스드라 4K로 돌아갈텐데 60프레임 유지하기가 후달리나보네요 프레임 출렁이는거보다 해상도 가변으로 커버하는게 게임할때 덜 거슬리죠
안정적인 프레임유지를 위해 해상도를 줄이게 될 수도 있다고 하긴 했습니다. 그래서 추후에 FPS 부스트 온/오프 기능을 추가해서 기존 해상도 및 프레임으로 즐길 수 있게 한다고 한거 같습니다.
가변 해상도 거슬리면 프레임 부스트 끄시면 됩니다. 마소에서 선택지 제공하니.
근데 대다수의 유저들은 프래임이 훨씬 체감되거든요. 가변해상도는 노리고 보는거 아니면 눈치채기 쉽지않습니다.
그냥 모드 쓰는게 나은건가?
모드 보다 자연스럽게 부드럽습니다^^
모드도 엑시엑에선 거의 60 고정 아닌가요? 같은 60에서 자연스럽게 부드러운 건 뭔가요...
프레임 부스트를 위해서 원래 의도했던것... In some instances, because there are higher graphics requirements to enable FPS Boost technology, we’ve had to reduce a game’s resolution to ensure it both runs smoothly and plays great. In those select. cases, such as Fallout 4 and Fallout 76 in this latest title announcement...
인핸스드라 4K로 돌아갈텐데 60프레임 유지하기가 후달리나보네요 프레임 출렁이는거보다 해상도 가변으로 커버하는게 게임할때 덜 거슬리죠
프레임이 기존에 얼마나 낮아졌는지 모르겠지만 해상도 가변도 거슬리기는 매한가지입니다 프레임변화에 더 둔감한 입장에선 해상도 가변시 초점 안 맞는것처럼 흐릿흐릿보여서 눈피로도가 상당하더군요 엑원에서 그런 게임들이 있어서 엑시에선 안 그러길 바랬는데
LH부자들
근데 대다수의 유저들은 프래임이 훨씬 체감되거든요. 가변해상도는 노리고 보는거 아니면 눈치채기 쉽지않습니다.
LH부자들
가변 해상도 거슬리면 프레임 부스트 끄시면 됩니다. 마소에서 선택지 제공하니.
갑자기 흐릿함을 느낄 정도면 해상도가 급격하게 많이 변해야 하는데 그.정도만 아니면 납득할 만 할거 같네요. 허나 제 눈으로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ㅡ.ㅡ
안정적인 프레임유지를 위해 해상도를 줄이게 될 수도 있다고 하긴 했습니다. 그래서 추후에 FPS 부스트 온/오프 기능을 추가해서 기존 해상도 및 프레임으로 즐길 수 있게 한다고 한거 같습니다.
금일 뉴스보니까 게임 관리창에서 FPS부스트 온오프 가능한거 같네요.
애초에 공지에 있던건데 뭔 레딧글을 가져와서 문제가 생긴것마냥(.... 같이 부스트 적용된 스카이림, 프레이, 디스아너드(는 원래 인핸스드도 미지원)하고 다르게 폴아웃4랑 76은 기존 네이티브4k랑 비교할때 해상도 저하가 꽤 체감되는 수준이기때문에 해상도 중시인 경우엔 그냥 부스트 끄면 됩니다. 폴아웃4는 기존대로 프레임언락 모드 깔아서 타협하는 방법도 있고요
어차피 강제도 아니고 화질이 중요하다면 적용 안하면 되니 아무런 문제 없음.
가변프레임과는 다르게 가변해상도의 경우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게임 하다가 어느 부분에서 해상도가 떨어졌는지 찾아내라면 거의 못찾음. 리뷰어들도 분석을 해서 찾아내는 부분을 유저가 불편함을 느낄 정도로 체감한다는건 다 쌉소리임. 그래서 소니팬들이 해상도 좀 낮아도 60고정에 오르가즘 느끼고 엑시엑 까고 그러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