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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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칠 MK VII 95MM 곡사포 전문화를 사용할 때 누락 된 로딩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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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에있는 동안 살해 된 후 블리드 아웃 상태가 될 때 플레이어가 땅 밑으로 약간 떨어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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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의 선회율을 향상 시켰습니다. 폭격기는 더 이상 전투기를 뒤집을 수 없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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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조건에서 항공기가 재 공급되지 못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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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 대 전투기의 돌이킬 수없는 피해 배율을 1.8에서 0.18로 변경했습니다. 이것은 전투기를 손상시킬 때 돌이킬 수없는 손상으로 너무 많은 데미지를 처리하는 로켓 문제를 수정합니다. 이번 변경으로 로켓은 다른 형태의 데미지와 맞 닿아 있으며 로켓에 맞은 후 전투기를자가 수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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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칭 시점에서 탱크에있을 때 카메라 흔들림과 요동을 임의로 발생시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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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에있는 동안 대전차 무기가 손상되었을 때 나타나는 스플래시 데미지 표시기가 올바른 방향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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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구 / 출구 애니메이션 상태를 재생하는 동안 더 이상 탱크를 나가는 승객이 발사를 차단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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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크가 주포를 발사 할 때 새로운 시각적 먼지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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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88 A가 보급 스테이션을 지나지 않고 자동으로 보급 될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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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JU-88 A에서 튀어 나오면 애니메이션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는 종료 애니메이션이 재생 될 때 카메라의 움직임이 부드러워지고 더듬 거리는 현상이 줄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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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트 또는 골드 도금 스킨을 EMP에서 사용할 때 시력 불균형을 일으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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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무기와 장치를 빠르게 연속적으로 전환하면 무기 모델이 제 3 자에게 표시되지 않도록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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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스킨 조합이 사용 된 경우 제 3 자보기에서 잡지를 보이지 않게 만드는 MAS 44 관련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가제트 조정
이 업데이트에서는 방어용 시나리오에서 이러한 가젯을 더욱 흥미로운 선택으로 만드는 목표로 건강 및 탄약 상자에 새로운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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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트는 이제 투사 거리를 늘리기 위해 병사의 속도를 상속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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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트 던지기 속도는 던지기 아크를 높이기 위해 피치 각의 영향을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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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트는 착륙 할 때 항상 지형에 붙어서 항상 똑바로 착륙하도록합니다.
위생병 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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펼쳐지면 상자에서 반경 2m 떨어진 근처의 친선을 치료합니다. 이 효과는 피해를 입으면 2 초 동안 억제되고 억제되는 동안 1.5 초 동안 중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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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젯 슬롯에 장착하면 친선 선수는 친절한 약병과 상호 작용하여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탄약 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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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젯 슬롯에 장착하면 친선 선수는 친숙한 지원과 상호 작용하여 탄약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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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변경 사항을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얻으려는 첫 번째 반복으로 간주하십시오. 가까운 장래에 필요에 따라 추가 변경을 검토 할 것입니다.
무기 비틀기
P08 카빈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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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광로를 사용하여 발사 애니메이션을 개선하여 혼란을 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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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동 감소 및 반동 감소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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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영하는 동안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코만도 카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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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ando Carbine은 낮은 데미지와 느린 발사체로 인해 이미 중간 범위에서 약간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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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명중 사살 거리가 50m로 증가했습니다 (30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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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번의 발사와 한 번의 발사가 75m (50m)에 치명적인 거리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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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Velocity Bullets를 사용할 때 총구 속도를 350 m / s (300 m / s) 및 400 m / s (330 m / s)로 증가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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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알 당 억제력이 너무 낮았습니다.
M28 콘 Tromboncin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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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알 당 억제력이 너무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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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확 한 피해량을 취급하는 고정 유탄 발사기.
LS / 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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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실행 할 수있는 빈 재로드를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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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ed Barrel 전문 분야의 효율성을 약간 감소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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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동 패턴을 조정하여 무기를 더 쉽게 사용할 수있게했습니다.
폭행 소총 및 SM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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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탄의 목표 화 된 지속 사격의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사이드 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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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k VI 리볼버를 제외한 모든 사이드 암에 대한 두 번째 샷의 지속되지 않은 화재의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이것은 힙합의 후속 사격이 이전보다 훨씬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k VI 리볼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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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ings and Swivels을 사용할 때 배포 시간이 0.7 초 (0.65 초) 및 0.65 초 (0.6 초)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리볼버로 전환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므로 권총으로 전환 할 때 권총에 더 큰 불이익을줍니다.
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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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인에 대한 조명 기능이 향상되어 어두운 곳에서 3 인칭 병사를 조금 더 눈에 쉽게 보이게하는 셰이더입니다. 이 변경은 멀티 플레이어 및 Firestorm에만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 은이 기사 를 읽으십시오 .
수동 기울이기
기울이기 기능은 이미 자동 기대다 시스템을 사용하여 Battlefield V에 존재하는 기능입니다 . 이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기울기를 더 잘 제어 할 수있는 수동 기울기를 도입하고 자동 기울기 시스템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경우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수동 기대는 시력을 겨냥 할 때만 가능합니다.
• 기울어 진 상태로 움직이는 것이 50 % 더 느립니다.
• 수동으로 경사를 두는 동안 바이 포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는 기울기가 홀드 또는 홀드 (OPTIONS / CONTROLS)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 묶음
수동 기울기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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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ATE 기총 소사를 숙이고 WHILE의 확대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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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N RIGHT / LEAN LEFT WHILE 확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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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으로 키 바인딩을 "Lean Left While Zooming"과 "Lean Right While Wh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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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대 / 축소 "(기본적으로 지정되지 않음). 이는 사용자 정의 병사 매핑을 사용하여 콘솔에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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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이 또한 할당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총 소사를 활성화 린을 축소하는 동안" 때 수동 기울고을 사용. 사용 L3 및 R3이 됩니다 에 추천 콘솔.
다른 병사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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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사망 상태에 처하게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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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플레이어는 땅에 부딪 칠 때 점프 버튼을 사용하여 착륙 롤을 발동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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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 롤은 이제 타이밍을 기반으로하며, 플레이어는 333ms 이내에 버튼을 길게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단추를 누르고있을 때 너무 쉬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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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에서 좌석을 전환하고 차량을 떠난 다음 차량이 궁극적으로 파괴되면 플레이어가 사망하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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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인이 등반 할 때 사다리를 어긋나게 만드는 희귀 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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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상황에서 주변을 둘러 보면서 여전히 서있는 병사가 다른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항상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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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물게 플레이어가 블리드 아웃 상태에있는 동안 무기를 발사하고 장치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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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체에서 둥근 천장과 같은 순간에 물에서 죽을 때 병사의 래그 돌 행동이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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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작용 기능은 이제 플레이어와 동시에 여러 개체를 트리거하는 대신 플레이어에서 사용 가능하고 가장 가까운 개체에만 영향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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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프에서 병사의 안정성이 향상되었으며, 지형이 조금 가파르면 플레이어가 덜 자주 움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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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도 및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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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습 범위에서 자리 표시 자 상자가 제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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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지도를 변경하고 Watchtowers, 발굴 장소 및 Blue Forest라는 세 가지 새로운 위치를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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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 여러 클리핑 문제, 부동 개체 및 기타 사소한 그래픽 인공물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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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 분대에있는 동안 격납고에 배치 할 때 어떤 경우 플레이어가 서버와 연결이 끊어 질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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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 포병 타격 포탄은 더 이상 위협 지역의 가장자리에 매우 가까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미니 맵 위협 지역 외부의 플레이어는 이전에 UI가 자신들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파업으로 인한 피해를 입을 수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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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bined Arms - 분대장 리더는 더 이상 메뉴에 갇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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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멤버가 게임을 떠난 경우 임무를 반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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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bined Arms - 아웃트로 시네마틱은 더 이상 스크린 쉐이크를 일으키는 총탄과 폭발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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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장 - Conquest를 할 때 깃발 A의 캡처 영역을 개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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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장 - Conquest를 할 때 깃발 E 근처의 격납고 위에 오르면 올라갈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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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ras - 큰 나무의 잎과 가지에 총알 침투를 추가하여 Conquest에서 A를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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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ras - 플레이어를 순간 이동시키는 집안에 마법의 사다리를 제거했습니다. 그것은 가야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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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폐 - 플레이어는 Conquest의 목표 A 근처에서 더 이상 난간과 창문 사이에 끼어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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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폐 - 플레이어가 다른쪽에 불이 붙으면 특정 벽을 통해 더 이상 불을 붙일 수 없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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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르 빅 (Narvik) - 브레이크 쓰루 모드를 플레이 할 때 떠 다니는 PAK 40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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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mada - 이전에 방탄이었던 특정 수풀에 총알 침투를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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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mada - Conquest의 외부 지점에 탱크 공급 스테이션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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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mada - Conquest를 할 때 D 깃발 근처에서 플레이어가 더 이상 땅 아래에 숨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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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마다 - 플레이어는 더 이상 F 깃발 근처의 망가진 벽의 틈에 머물러있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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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마다 (Hamada) - 다리의 좁은 지역에 누락 된 충돌을 추가하여 병사가 쓰러 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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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nzerstorm - Grand Operations의 캡처 지점 D 근처의 연료 탱크 - 공수는 더 이상 탄약 보급 스테이션을 클립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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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테르담 - 탄약 공급 스테이션이 더 이상 스테이션을 사용하기 어려운 상자로 묶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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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테르담 - 그 아래에있는 물체가 파괴되면 공중에 떠있는 몇 개의 모래 주머니가 고쳐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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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테르담 - 파괴 된 포병 대포는 대대 작전을 수행 할 때 더 이상 포획 지점 B 근처의 탄약 보충 스테이션을 클립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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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 Stories - 세부 사항을 목격 한 플레이어는 War Stories를 한 번 더 재생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향후 업데이트 예정. 계속 지켜봐.
UI / HUD / 옵션 / 할당 / 기타 변경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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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진행을 통해 얻은 무기는 플레이어가 중순을 벗어나더라도 올바르게 잠금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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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중 횟수가 최대 100 점으로 돌아가도록 점수를 매기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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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기의 일부 아이템에 대한 설명이 누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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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사람이 도망자 아이콘에 타이머를 울리면 출혈이 제대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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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 도그 태그는 일단 획득하면 올바르게 잠금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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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득 한 경우 P08 카빈총 권총의 청동견 태그가 제대로 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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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r98k에는 이제 무기 맞춤화 화면에서 기본 총구를 선택하면 이미지와 이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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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 Firestorm"일일 주문은 이제 제대로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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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방금 연습 범위를 재생 한 경우 플레이어가 "Your Company"에서 전투 특성을 보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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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8m 이내에 눈에 보이는 적을 직접보고있을 때, 적 이름표는 이전의 전장 제목 과 마찬가지로 그 플레이어 만 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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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배포 화면에있는 동안 경기가 끝나면 카메라가 더 이상 지상에 닿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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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 Stories - The Last Tiger - Tank skin reward를 해제 할 수없는 War Letters가 제대로 계산되지 않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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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 타이머가 멈추어 스폰 할 수없는 드문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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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한 마우스 민감도 (기본 제어 옵션 화면) 조정 - 키보드 화살표 버튼을 사용하여 병사 및 차량의 마우스 민감도를 소수 단위로 조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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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더 위젯의 숫자 부분에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프로필 옵션이 0으로 재설정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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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 Firestorm에 3 개의 득점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분대가 짝을 지거나, 적을 죽이거나, 적을 닦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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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에서 우승 한 점수가 500/750/1000에서 1250/1250/12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분대 / 듀오 / 솔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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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의 Final Position 및 Wins 점수 조정 이벤트 : 50, 100, 150 및 Firestorm의 "Last 32/16/8"득점 이벤트 : 50, 100, 150에서 200/500/1000까지 점수를 매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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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 빵 굽는 사람은 갑자기 끔찍한 생각이들 때 새로운 맛을 실험하고있었습니다. 그는 파인애플을 토핑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친구에게 그것을 제공했기 때문에 반응은 간단히 "하!"였습니다. 왜? "- 따라서 피자는 하와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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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충돌 수정 및 안정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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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중 모드를 사용할 때 불안정성을 일으키는 특정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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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에서 게임 패드를 사용할 때 직접 근접 버튼과 근접 / 총검의 호환성이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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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restorm - 낮은 설정으로 게임을 실행할 때 조리개 명소를 통해 시야가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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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 스크롤 화살표를 프로파일 화면의 진행 타일에 맞 춥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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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사용자 정의 버튼 매핑을 사용하면 분대 위젯의 분대 증원 스크린 버튼 표시기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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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플레이어는 사용자 지정 메뉴의 항목을 키보드로 장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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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가 자동 화질 옵션 외에 다른 그래픽 사전 설정을 선택하면 미래의 프레임 렌더링이 더 이상 자동으로 해제되지 않게되어이 설정을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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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 / 오른쪽 키를 사용하여 병사 및 차량 마우스 민감도 슬라이더 (기본 컨트롤 옵션 화면에 있음)를 더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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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필2가 진짜 진리였다
배필2 리마스터밖에 답이없다 배필은
닥치고 2143 내놔라 ~
날틀좀;;
플4프로로 간간히 몇판 하면 재밌던데 ㅎㅎ
배필2 리마스터밖에 답이없다 배필은
2차대전 배경 배틀필드면 최소 1억만명 정도 동접은 되겠죠?
배1 보다 동접자 적다면서 ㅋㅋㅋ
배필2가 진짜 진리였다
닥치고 넷코드나 개선해라 어찌 하는둥 마는둥 하더니만 아예 없어졌어. ㅋㅋㅋ ㅅㅂ 먹튀의 스웨덴 새끼들 하여간 졸라 짜증나 게임도 끔찍할 정도로 개판인데 암것도 안하네
만렙 확장좀 해라
비행기 어떻게 잡나요? 아군 비행기 아니면 불가능해 보이던데...
현재로썬 그게맞아요...지대공으론 좀 잘하는 비행기는 거의 못잡는다고 보시면 되요
공대지 아닌가여 ㅋㅋ
(대충 학위 관련 드립치는 댓글)
다들 배필2 라고 하지만 저는 배필3 리마스터가 원하게되네여 ㅠㅠ 4보다 조작이 간편하면서 그래픽도 좋고 맵도 적당하고 개인적으로 제일 재미있었던 배필같네요 배필하려고 360을 켰는데 지금은 one을 일단 키자 게임은... 일단 배5를 하자 이런 기분
4보다 조작이 간편하기도 하면서 그래픽도 그정도면 좋았다는 뜻으로 썻습니다 4보다 그래픽이 좋다고 쓴게 아닙니다 위에 한줄 오해 없으시길바랍니당
배필2가 좋다고 하는건 pc기반이였어서 그럼. 덕분에 상당히 기능이 많았음 분대명령같은 기능도 후속작들보다 오히려 다양하고... 여기서 콘솔 최적화라느라 맵 크기 줄이고 UI 단순화하는등 어지간한거 다 빼버린게 배필3니 사실 배필2 하던 유저들 눈에는 맘에 안들죠. 배필3는 배필2보다는 배드컴퍼니하고 매우 흡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