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유튜버인 Swagg가 최근 인피니티 워드 스튜디오를 방문하여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시즌 1 콘텐츠를 확인하고 인피니티 워드 멀티플레이어 디자인 디렉터인 Joe Cecot과 1:1 인터뷰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Swagg는 Joe Cecot에게 최근 콜 오브 듀티® 커뮤니티에서 핫한 주제 위주로 질문을 하였는데 그가 질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l Swagg: 아니야 궁전을 지상전 맵으로 추가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l Joe Cecot: 현재 새로운 시즌 1 콘텐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아니야 궁전을 지상전 맵에 추가하는 것 역시 고려 중에 있다.
l Swagg: 정적 특수 능력에 대하여
l Joe Cecot: 발소리 음량을 전반적으로 줄일 예정, 프로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이상적인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음.
l Swagg: 특전 밸런스에 대하여
l Joe Cecot: 스튜디오가 특전을 밸런싱하는 과정에서 실수를 했음. 특히 특전 1 슬롯에 너무 많은 것들이 들어가 있다고 생각함. 어떻게 하면 이러한 점을 수정하고 균형을 맞출 수 있을지 조사 중에 있음.
l Swagg: 탱크 너프?
l Joe Cecot: 스튜디오는 탱크를 너프하고, 탱크가 언덕에서 캠핑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스트레이트 샷을 감소시킬 예정임
l Swagg: 각종 모드에서의 부활 문제
l Joe Cecot: 스튜디오는 모든 모드와 모든 맵에서 부활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하고 있음. 효과적으로 균형을 맞출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고 있음.
l Swagg: 맵 투표 기능?
l Joe Cecot: 맵 투표 기능은 별로 원치 않음. 이전 게임들의 데이터를 보면 플레이어들이 맵 투표에서 이기지 못하면 로비를 나가 해당 로비가 해산되는 경우가 많았음. 만약 맵 투표를 도입하게 되면 이와 같은 문제가 야기될 수 있음.
l Swagg: 그렇다면 맵 스킵 기능을 넣는 것은 어떨까?
l Joe Cecot: 이에 대해서는 한번 고려해 보겠음.
l Swagg: 동일 로비에 머무르기에 대하여
l Joe Cecot: 스튜디오는 플레이어들이 동일 로비에 머무르는 것을 원했음. 그러나 모종의 시스템적 이유로 이를 끝내 구현해 내지 못했음.
l Swagg: 미니 맵 변경?
l Joe Cecot: 미니 맵은 의도적으로 현재처럼 작동하게 만들었으며 미니 맵을 변경할 계획은 없는 상태임. 무인 정찰기가 플레이어에게 확실히 가치 있는 보상이 되기를 원함.
l Swagg: 근데 유령 특전이 너무 강력하다는 의견이 많은데
l Joe Cecot: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좀 더 조사를 진행해 볼 예정, 그러나 미니 맵을 변경할 계획은 현재로선 없음.
l Swagg: 다마스커스 위장에서 발생되는 문제
l Joe Cecot: 스튜디오는 다마스커스 위장 잠금 해제와 관련된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이를 곧 수정할 예정임.
l Swagg: 기술(실력) 기반 매치메이킹에 대하여
l Joe Cecot: 굉장히 핫한 주제임을 알고 있으나 구체적으로 언급하기는 어려움. 다만, 모던워페어 매치메이킹은 인피니트 워페어와 같지 않으며 모든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각기 다른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가지고 있음. 연결은 "가장 큰 우선순위"이며 스튜디오는 이와 관련하여 계속해서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음.
출처: Swagg
[COD] 유튜버 Swagg,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개발진에게 묻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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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 콜옵시리즈들 생각하면 이번 시리즈는 핵만 잡는다면 현재 피드백들은 매우 훌륭한듯. 롱런했으면...
역대 콜옵시리즈들 생각하면 이번 시리즈는 핵만 잡는다면 현재 피드백들은 매우 훌륭한듯. 롱런했으면...
스펙옵스 왜 그따구냐고 묻고싶다. 월드엣워 캠페인 하드 생각나는 무한 리젠. ㅅㅂ그게 재밌냐.
리스폰 문제는 꼭 좀 해결했으면. 스폰킬 당하는게 너무 빈번함.
배틀로얄이나 빨리 나왔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