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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부터 온통 카카오 캐릭터들 돌아다니는 꼴을 봐야 하나
본질이 창렬이냐?
일단 첫 일주일은 서버 터지는게 100%
안터져도 고의로 터트려야 흥겜 코스프레 가능
게임에서 인벤이나 창고 크기 파는게 제일 극혐이었는데 이겜도 그런거 들어가 있네요.
엥? 카카오 라이언 소환수와 라이언 씽씽카 탈것이 게임내 아이템인건가요? 캐주얼 카툰풍 그래픽이 아닌데. 이질감이 없으려나?
너무 본질을 추구한 나머지 언리얼3 지원도 끝난 구닥다리 엔진으로 회귀한듯
설마 다이렉트9 ???
그만큼 개런티 안주고 더 뽑아먹겠다 그런 뜻인가여
무슨 고고학자라도 모집해서 만들었나...?
다행히도 다렉11이네요
MMORPG의 본질이 한탕하고 나르는게 아닐텐데?
가차든 캐시든 상관은 없는데 주력 컨텐츠가 pvp; 테라나 블소 같은거 생각하고 할수는 없을듯
아 pvp 겜이에요?
블소로 치자면 처음엔 포화란쯤 만들어서낸담에 해무진으로 업데이트안하고 길드 세력전 업데이트 뭐 이런식으로 갈거같아요
루비, 별의축복, 세피로트의 은총, 출장 잡화상인 호출기 시작부터 필수 캐쉬템들 냄새가 나네
본질이 대체 뭔지...
패키지 상품만봐도 모바일게임 패키지가 절로 떠오르네
ㅋㅋㅋㅋ 본질 ㅋㅋ
테라2 서버대기열 절레절레
뭔 은총, 축복 이런거 돈주고 파는 겜치고 오래가는거 못봤는데
본질 (x) 현질 (o)
패키지 구성이 검은사막 같아서 패스해야겠다 ㅋㅋㅋ
가방확장 창고확장을 돈 주고 파는게 mmorpg 의 본질이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질맞네
어째 패스 오브 엑자일 퍼블리싱하면서 배운게 없었나? 어떤 회사든간에 사업부 ㅈ같은건 똑같네 ㅋㅋㅋ
은총이라... 리니지네요.......................
mmo 의 본질이 매출 인갑다.
요즘 빡빡한 삶에 mmorpg을 즐기는 사람이 매우 줄어들었는데 성공할런지 힘든 도전이군요
나아지는 구석이 없네 어째. 수익모델만 우려먹을 뿐이지 이건
그래도 언리얼 4로 만들지 3가 뭐냐... 2020년에
언리얼엔진3 언제적 유물이야 와 대단하다 대단해
루비ㅋㅋ 국내겜들도 파판,와우 같이 깔끔한 정액제에 브랜드 가치를 높여서 다양한 루트로 돈을 버는 방향으로 갔으면 좋겠다. 꼭 게임내 캐시템팔이로만 돈 벌 생각 하지 말고
비즈니스모델 정책이 애매한건 저만그런가요? 이용권 구매가 뭔가했더니 이용권을 구매를 해야 일단 게임을 할수있네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파판이나 와우같은 정액제가아니라 길드워같이 패키지형식으로 사면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하고 거기다 인겜재화를 파는형식 길드워2처럼 혜자정책이면 모르겠는데 pvp템빨게임인게 100퍼 확실화된상황이라 절대 그럴리가 없긴한데... 일단 나와봐야 판단하겠지만 보통의 김치게임보다 과금정책이 괜찮을 확률이 어느정도는 있을것같기도..
뭐 이딴식으로 창렬 과금 게임 만들어도 개,돼지들이 많이 해줄거니까 ㅎ
돈 오지게 퍼부은거 차마 엎지는 못하겠고 어떻게든 출시해서 현금 뽑아먹고 철수하겠다... 라는 그림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펑같이 거짓말이나 쳐대는 망겜하느니 엘리온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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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서 인벤이나 창고 크기 파는게 제일 극혐이었는데 이겜도 그런거 들어가 있네요.
너무 본질을 추구한 나머지 언리얼3 지원도 끝난 구닥다리 엔진으로 회귀한듯
가차든 캐시든 상관은 없는데 주력 컨텐츠가 pvp; 테라나 블소 같은거 생각하고 할수는 없을듯
안터져도 고의로 터트려야 흥겜 코스프레 가능
본질 (x) 현질 (o)
시작부터 온통 카카오 캐릭터들 돌아다니는 꼴을 봐야 하나
본질이 창렬이냐?
일단 첫 일주일은 서버 터지는게 100%
오비탈레인
안터져도 고의로 터트려야 흥겜 코스프레 가능
게임에서 인벤이나 창고 크기 파는게 제일 극혐이었는데 이겜도 그런거 들어가 있네요.
엥? 카카오 라이언 소환수와 라이언 씽씽카 탈것이 게임내 아이템인건가요? 캐주얼 카툰풍 그래픽이 아닌데. 이질감이 없으려나?
너무 본질을 추구한 나머지 언리얼3 지원도 끝난 구닥다리 엔진으로 회귀한듯
설마 다이렉트9 ???
그만큼 개런티 안주고 더 뽑아먹겠다 그런 뜻인가여
무슨 고고학자라도 모집해서 만들었나...?
다행히도 다렉11이네요
MMORPG의 본질이 한탕하고 나르는게 아닐텐데?
가차든 캐시든 상관은 없는데 주력 컨텐츠가 pvp; 테라나 블소 같은거 생각하고 할수는 없을듯
아 pvp 겜이에요?
블소로 치자면 처음엔 포화란쯤 만들어서낸담에 해무진으로 업데이트안하고 길드 세력전 업데이트 뭐 이런식으로 갈거같아요
루비, 별의축복, 세피로트의 은총, 출장 잡화상인 호출기 시작부터 필수 캐쉬템들 냄새가 나네
본질이 대체 뭔지...
패키지 상품만봐도 모바일게임 패키지가 절로 떠오르네
ㅋㅋㅋㅋ 본질 ㅋㅋ
테라2 서버대기열 절레절레
뭔 은총, 축복 이런거 돈주고 파는 겜치고 오래가는거 못봤는데
본질 (x) 현질 (o)
패키지 구성이 검은사막 같아서 패스해야겠다 ㅋㅋㅋ
가방확장 창고확장을 돈 주고 파는게 mmorpg 의 본질이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질맞네
어째 패스 오브 엑자일 퍼블리싱하면서 배운게 없었나? 어떤 회사든간에 사업부 ㅈ같은건 똑같네 ㅋㅋㅋ
은총이라... 리니지네요.......................
mmo 의 본질이 매출 인갑다.
요즘 빡빡한 삶에 mmorpg을 즐기는 사람이 매우 줄어들었는데 성공할런지 힘든 도전이군요
나아지는 구석이 없네 어째. 수익모델만 우려먹을 뿐이지 이건
그래도 언리얼 4로 만들지 3가 뭐냐... 2020년에
언리얼엔진3 언제적 유물이야 와 대단하다 대단해
루비ㅋㅋ 국내겜들도 파판,와우 같이 깔끔한 정액제에 브랜드 가치를 높여서 다양한 루트로 돈을 버는 방향으로 갔으면 좋겠다. 꼭 게임내 캐시템팔이로만 돈 벌 생각 하지 말고
비즈니스모델 정책이 애매한건 저만그런가요? 이용권 구매가 뭔가했더니 이용권을 구매를 해야 일단 게임을 할수있네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파판이나 와우같은 정액제가아니라 길드워같이 패키지형식으로 사면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하고 거기다 인겜재화를 파는형식 길드워2처럼 혜자정책이면 모르겠는데 pvp템빨게임인게 100퍼 확실화된상황이라 절대 그럴리가 없긴한데... 일단 나와봐야 판단하겠지만 보통의 김치게임보다 과금정책이 괜찮을 확률이 어느정도는 있을것같기도..
뭐 이딴식으로 창렬 과금 게임 만들어도 개,돼지들이 많이 해줄거니까 ㅎ
돈 오지게 퍼부은거 차마 엎지는 못하겠고 어떻게든 출시해서 현금 뽑아먹고 철수하겠다... 라는 그림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펑같이 거짓말이나 쳐대는 망겜하느니 엘리온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