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red의 보고서에 따르면 더 디비전(The Division)의 스튜디오는 멀리 떨어진 은하계의 배경으로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유비소프트는 스웨덴 스튜디오 메시브 엔터테인먼트(Massive Entertainment)에서 스타워즈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게임을 만들고 있다고 발표 했습니다.
게임이 언제 출시될지 어떤 플랫폼에서 또는 스타워즈 세계에서 탐험할지 아직 세부 사항은 없습니다.
이 게임은 더 디비전(The Division) 시리즈의 기술로 가장 잘 알려진 유비소프트(Ubisoft)의 자체 Snowdrop 엔진을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이벤 세일때 어크 오디세이 사서 해봤는데 그 엄청난 볼륨과 컨텐츠, 그래픽에 감탄했음 100시간 가까이 하는동안 어디 딱히 흠잡을 곳이 없었는데 왜 이게임이 메타 83 점 밖에 안되는지 이해불가임 모든 면에서 어크 오디세이한테 딸리는 파판7 리메이크는 87점이나 주면서
유비가 다른건 몰라도 풍경,오브젝트의 구현은 가장 뛰어난 회사라 생각 합니다. 광활한 우주의 각종 행성들과 은하계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 되네요.
또 수없이 많은 스톰트루퍼들이 죽어나가겠군
UBI 게임은 평가가 그 누구보다 엄격하죠.
걍 어크는 공장제 오픈월드라서 그렇습니다 오리진하고 오디세이하면 걍 배경바뀌고 밸런스 조정만된 같은 겜 같은 느낌임
또 수없이 많은 스톰트루퍼들이 죽어나가겠군
만일 우주맵이면 우주만 출시할듯 이거 큰일인데...
그래도 이번 발할라에서 수수께끼는 짧고 참신한 스토리와 동선 낭비를 줄여서 재미있었는데, 스타워즈 신작에서도 더 발전된 월드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땅굴 크리드가 되어버려서 전 별로네요
저도 보물 상자나 무기 찾는건 그리 좋아하진 않았는데, 수수께끼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동선 낭비는 더 심해졌는데요? 바로 앞에 상자있는데 뒤에서 막혀서 못먹고, 기름통 없어서 못먹고 오딧세이때가 훨씬 쾌적했음.
유비가 다른건 몰라도 풍경,오브젝트의 구현은 가장 뛰어난 회사라 생각 합니다. 광활한 우주의 각종 행성들과 은하계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 되네요.
제다이가 클론병사 하나에 데미지가 안들어가서 힘들게 죽이는걸 볼수있는건가
빗나감. 빗나감. 빗나감.
제발 어드벤쳐 rpg로 부탁해요....
유비식 오픈월드 - 오픈월드지만 제한적 오픈월드, 필드는 넓지만 결국 할 수 있는건 제한적이며 상호작용도 제한적이며 반복적인 플레이만 가능 느그식 오픈월드
거기에 디비전팀. 총을 아무리 쏴도 안죽는 적군. 정신나간 개발팀의 밸런싱 우주로 가는 몹들의 공격력과 방어도
유비게임들이 샌드박스적인 요소가 아쉬운건 사실임.
이건 언제적 얘긴데 아직까지도 물고늘어지네. 요즘 근황은 알고 그렇게 까는거죠?
발할라는 무기나 방어구 얻는게 좀 역겹게 디자인했는데 이번엔 제발 오디세이처럼 해줘
동감임 발할라 파밍재미를 개똥으로 만듦.
제대로 만들어서 내줘라... 버그때문에 초반에 화나게 하지말고..
유비겜은 기대 안하고있다가 접하는게 가장 좋은듯. 계속 죽쑤다가 발할라가 그나마 괜찮게 나와서 망정이지..
높은 데 올라가서 맵 밝히고, 영역 점령하는 제국군 장교나 악당 두목 사살하면 보상 나오고, 보물상자 까서 재료 챙기고, 민간인 죽이면 안 되고... 눈에 보인다...
솔직히 어크 시리즈에 스타워즈 스킨만 씌워도 평타는 칠듯
이벤 세일때 어크 오디세이 사서 해봤는데 그 엄청난 볼륨과 컨텐츠, 그래픽에 감탄했음 100시간 가까이 하는동안 어디 딱히 흠잡을 곳이 없었는데 왜 이게임이 메타 83 점 밖에 안되는지 이해불가임 모든 면에서 어크 오디세이한테 딸리는 파판7 리메이크는 87점이나 주면서
전작 오리진에서 크게 다른점이 없어서요?
루리웹-7271725214
UBI 게임은 평가가 그 누구보다 엄격하죠.
에? 크게 없다구영??????
루리웹-7271725214
걍 어크는 공장제 오픈월드라서 그렇습니다 오리진하고 오디세이하면 걍 배경바뀌고 밸런스 조정만된 같은 겜 같은 느낌임
그 엄청난 볼륨과 컨텐츠에 실속이 없으니까 유비겜 몇개만 해봐도 알 수 있지만 이 회사는 깊이라는 게 없음 비주얼은 참 잘 뽑는데
오리진->오딧세이->발할라로 오면서 긍정적인 시스템은 잘 차용해서 왔는데 비해, 초기에 버그가 너무 심했습니다. 지금도 그렇구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유비식 오픈에서 벗어나질 못해서 신선한 재미가 없는게 크네요.
솔직히 유비식 오픈월드 그래픽 컨텐츠 안딸리는걸 누가 모르나 다른 게임을 해도 처음부터 다 해본 거 같으니까 문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사펑때문에 드는 생각인데 유비가 오픈월드 기준을 많이 높여 놨다고 생각해요.
인정합니다 여기 이상한 아재들 진짜 많죠 유비겜 다신 안한다며 세일때 사서 글쓰는 돌아이들 😂
일본게임은 암묵적으로 고평가를 해주니까. 구린 부분이 있어도 "그래도 좋아!" "그래도 재밌어!" 이러면서 대충 넘어감 유비였으면 얄짤없이 메타점수 몇 점은 깎였을 걸 그렇게 봐주니...
그냥 평범한 닭
유비겜의 장점이자 단점은 평타는 친다는거죠..
일본게임이라 암묵적 고평가다 라는 말은 동의가 힘드네요 일단 저도 오디세이를 굉장히 재밌게 한 입장에서 80점대 중후반 까지 충분히 평가받을 만한 게임이다 라고 생각합니다만.. 유비에 게임들을 전부 나열해 본다면 그 변화의 양상이 크지 않다는게 문제입니다 그리고 반대로 파판의 경우는 7이 과거에 좋은 작품의 예로 남아있기 때문에 그 부분이 이번 리메이크 때도 작용한걸로 봅니다 결국 일본게임과 서양게임의 시선이 아니라 지금까지 보여준 양상에 따라 평가가 나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님 평가에서도 딱 드러나잖아요 유비는 준수한 게임을 내놔도 변화가 적다고 감점을 주는데 파판은 그 대단했던 고전 명작을 리메이크해서 평범한 게임을 내놓은건데도 아무튼 가산점을 받죠
루리웹-583037292029
유비겜 하나하나는 못해도 평타 이상은 치는 게임들이죠. 전작보다 확실히 발전하지 않았으면 본 게임 만듦새랑 상관없이 무조건 낮게 평가해야 하나
150시간까지 재미있게 했는데요 오디세이 200시간까지 해봐요 지루해집니다...
루리웹-583037292029
80점짜리 게임을 내놨으면 80점의 평가를 받으면 된다는거죠 "80점 퀄리티인데 전작도 80점짜리였으니 발전이 없네여 2점 뺍니다~" 하는 경향이 유비 게임에 유독 많이 보이니까 하는 얘기지
한창 좋을 때십니다
게임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맞는말
주인공이 클론일듯.
스타워즈 오픈월드면 기대할만하지...
폴른 오더였나 스타워즈 알못인데 이거해보고 몰입감 죽이던데 오픈월드에 메시브면,....졷레드릭...
나같은 똥손들에겐 어려웠음.. 소울류 제다이 뭔가 어울리면서 어려웠음 그냥 스타워즈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막구 썰기만 해도 좋겠음. 내가 썰리는게 아니라
기대해봅니다 ㅎㅎ
윾비꺼야? ㅋ
프레드릭만 디렉터가 아니면 괜찬겠지만 나오면 1년후에 사겠습니다.
어딜가나 어느정도맛이보장된 든든한 국밥집느낌
유비식 오픈월드라도 스타워즈로하면 재미있겠다 안그래도 만달로리안 뽕차올라서 저런식의 게임 나오면 퀘스트 하는 재미있겠구만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오! 만달로리안 스타일이면 정말 괜찮겠는데요?!
설마 또 거점에 자원 퍼 날라서 업그레이드 강요하는건 아니겠지?
유비식 오픈월드가 재미가 없는거 아니지 재탕이 좀 많아서 그렇지..
EvaSupremacy
이분 유비 오픈월드 좀 해보신분 ㅇㅇ
EvaSupremacy
어디 갈 때마다 산꼭대기 등산해서 뷰포인트 찍어야 되는거 안해주냐
와 시바 그럼 우주 돌아다닐수 있는 거임?? 개쩌는 데??
광활한 우주 폐기물 줍는 게임 광선검으로 수십번 베어야 죽는 정예 스톰트루퍼 이런 게임 안되게 하자 귀큰놈아
근데 하필 손대는 놈들이 메시브라... 디비전2 생각하면 묘함
딥전2 생각하면 스톰투르퍼 놈이 레이져 한 수백방 맞아야 죽것구만
우주배경을 잘 만든다면 살듯. 유비가 최소한 겉보기엔 멀쩡하게 만들어서
발할라 처럼 오픈월드 노잼으로 만들지 않았으면..
유비가 고점이 높진않아도 저점도 그리 낮진않잖아 ㅋ
다들 디비전 때문에 스톰트루퍼 몇 백방 때려야 될걸 걱정하는데 반대로 주인공이 스톰트루퍼고 보스가 제다이나 시스면 고증 지릴 듯ㅋㅋ
ㄹㅇ 디비전 시스템으로 스톰트루퍼겜 나오면 의외로 나쁘지않을거 같다는 생각듬ㅋㅋ
유비식 오픈월드에 라이트세이버, 포스, x윙 공중전 이것만 넣어줘도 80점대 안정적인 수작 나올듯하네요
EvaSupremacy
라이징페넥스보면 뭐 가능할듯
유비니까 한글화 해주겠지 그러면 산다
짱숨 다음엔 스숨인가
유비 게임 특) 30시간 정도는 재밌다 근데 막상 게임 플레이 재밌다고 하는 다른 게임들 플탐을 생각해보면 비슷한 수준. 유비식 게임들은 그 재밌는 걸 2배 정도 더 해야해서 질리는 것이고 그게 오히려 저평가하게 만드는 요소인 것 같음. 플탐 대충 30~40시간이면 비판 요소 꽤 줄어들었을지도
구공기 리메이크 좀 해주면 좋겠다..그렇게 명작이라는데 한글패치도 없고..
구공기는 진짜 리메이크가 필요하긴 함.
디비전에 스타워즈 스킨 쒸우고 나오나보지.
저도 스킨글 적으러왔는데 역시
유비식 오픈월드 ㅋㅋㅋ 하나도 기대 안된다 ^^
어크식이면 인정인데 디비전식이면 말린다진짜 디비전식은 하면인되 특히 메시브네들은 딥2를 격었던자로써 예구 절대하지마라
유비 오픈월드 장점 : 기본을 보장함. 유비 오픈월드 단점 : 기본만 함.
유비겜 특징 하다보면 ㄱㅊ음 근대 뭔가 존나 아쉬움
우주 배경 오픈월드 하기 힘들텐데 행성이 한 두개도 아니고 우주선으로 행성간 이동도 해야하는데
해상전이 우주전 되는거 아님?
유비게임을 떠나서 디비전2라는 빅똥을 만든 메시브에서 만드는거라 기대 접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왠지 루팅 요소가 들어간 스타워즈가 나올것같아요..
파크라이6는 와치독스 리전 만든곳에서 제작하던데 하...
일단 평타로는 나오겠군... 흠
-매시브-
유비식 오픈월드는 굳이 비교하자면 허경환 개그스타일임. 유행어 하나 건졌다고 그거만 줄창 들이미는 거마냥 계속 우려냄. 허경환이란 사람 자체는 진짜 좋아함 다만 개그스타일은 마음에 안드는거분임;;
할만한 게임이 나올테지만 어떤 게임일지는 머리속에 그려지는 이 기분
디비전에 스타워즈 스킨 씌운 게임이라도 재밌을 듯 기본적으로 게임내 월드만 돌아다녀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디비전 우주버전이네
디비전2 괴뢀한난이도,ㅄ같은 운영땜시 욕먹고 나도 욕하지만 겜 자체만 놓고보면 그래픽뽕에 뉴욕,워싱턴 관광다니고 총쏘고 스킬쓰고 솔까 나한텐 개명작겜임
유비겜들은 그래픽이나 맵 구현은 정말 좋은데 게임플레이는 거기서 거기라서 맵이 아깝다는 생각이 듬 그리고 너무 자기들 게임 시스템을 우려먹고 돌려쓰고 하다보니 게임이 쉽게 질림
스타워즈 영화 봤는데 이걸 겜으로 만들만큼 그렇게 잼던건 아니던데...
위쳐3는 소문난 러멘집 가서 먹는 느낌인데 오디세이는 분식집 라면처럼 너무 흔한 맛이였음 잘만들었는데 그것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