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내가 가정했듯이 Forza Horizon 3의 NVIDIA DLSS 5 구현에는 뭔가 문제가있었습니다. NVIDIA 제어판의 MFAA 설정에 대한 드라이버 수준 버그로 인해 게임에서 DLSS 프레임 생성이 활성화되었을 때 원래 스토리에서 설명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VIDIA는 문제를 재현 할 수 있었고 버그를 알려주었습니다. MFAA를 끄자마자 DLSS 3가 다시 예상대로 작동했고 유동성이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내용이 중간에 3으로 되오 있네요~
dlss3 랑 호라이즌5 번역순서가..잘못 된 거네요
저거 제어판에서 켜본적이 없어서 몰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