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wildrift/status/1664799102326931456
이번주 중에 적용되는 4.2a 패치 변경 내용입니다.
최종 확정된 내용이 아니기때문에 실제 패치 적용 시 바뀌는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챔피언 상향
아칼리
● 기본 방어력: 30 > 34
● (1) 오연투척검 기본 피해량: 30/65/100/135 > 35/70/105/140
다리우스
● (기본 지속 효과) 과다출혈 중첩당 피해량: 11.5~31 > 14.5~34
● (기본 지속 효과) 과다출혈 몬스터 상대 피해량: 200% > 150%
이즈리얼
● 레벨당 기본 공격력: 3.6 > 4
● 기본 공격 속도: 20% > 30%
● (1) 신비한 화살 기본 피해량: 30/65/100/135 > 35/70/105/140
● (4) 정조준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 70/65/60초
갈리오
● (4) 영웅출현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 100/90/80초
그레이브즈
● (기본 지속 효과) 새로운 운명 치명타: 6개 탄환, 탄환당 120% 피해량 > 6개탄환, 탄환당 130% 피해량
● (기본 지속 효과) 새로운 운명 무한의 대검 장착 시 치명타: 6개 탄환, 탄환당 130% 피해량: 6개탄환, 탄환당 140% 피해량
케인
● (기본 지속 효과) 다르킨의 낫 변신에 필요한 에너지: 8000 > 7000
● (기본 지속 효과) 다르킨의 낫 원거리 챔피언 피해 시 에너지 획득: 18 > 24
● (기본 지속 효과) 다르킨의 낫 긴 원거리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에너지 획득: 90 > 120
● (기본 지속 효과) 다르킨의 낫 그림자 암살자 추가 피해량: 38~52% > 44~56%
● (2) 몰아치는 낫 추가 공격력 계수: 120% > 130%
● (3) 그림자의 길 마나 소모량: 80 > 50
● (3) 그림자의 길 공격력 계수: 40% > 50%
카직스
● (1) 공포 감지 기본 피해량: 50/85/120/155 > 55/90/125/160
마스터 이
● 기본 공격력: 52 > 54
● (1) 일격 필살 재사용 대기시간: 17/16/15/14초 > 16/15/14/13초
미스 포츈
● 기본 공격력: 52 > 54
● (기본 지속 효과) 사랑의 한방 새로운 대상 공격 시 추가 피해량: 공격력의 44%~100% > 공격력의 49%~105%
판테온
● 기본 마나: 390 > 420
● 기본 마나 재생: 9 > 12
● (1) 혜성의 창 추가 공격력 계수: 110% > 120%
● (1) 혜성의 창 필멸자의 의지 추가 공격력 계수: 110% > 120%
● (1) 혜성의 창 창을 던지지 않았을때 돌려받는 재사용 대기시간: 50% > 60%
● (4) 거대 유성 창 피해량 추가 공격력 계수: 110% > 120%
파이크
● 레벨당 기본 방어력: 4.3 > 5
● 레벨당 기본 마법 저항력: 1.6 > 2.5
● (기본 지속 효과) 가라앉은 자들의 축복 최대 피해량 비축: 체력의 60% 및 140 + 추가 공격력의 800% 중 작은 쪽 > 체력의 65% 및 160 + 추가 공격력의 800% 중 작은 쪽
● (1) 뼈 작살 기본 피해량: 110/175/240/305 > 120/185/250/315
● (4) 깊은 바다의 처형 처형 기준 값: 250/375/500 > 250/400/550
세트
● (기본 지속 효과) 투기장의 투지 추가 피해량: 레벨당 5 + 50% 추가 공격력 > 레벨당 7 + 50% 추가 공격력
● (2) 강펀치 피해량 투지 계수: 소모한 투지의 (25%+추가 공격력의 0.2%) > 소모한 투지의 (25%+추가 공격력의 0.25%)
우르곳
● (2) 심판의 원 적중시 효과 적용: 50% > 70%
● (4) 불사의 공포 추가 공격력 계수: 50% > 70%
베인
● 기본 공격 속도: 20% > 30%
● 레벨당 기본 공격 속도: 2.2% > 3.2%
챔피언 하향
카이사
● 기본 공격 속도: 30% > 20%
● (1) 이카시아 폭우 [신규] 몬스터에게 피해량 비율: 50%
● (2) 공허추적자 공격력 계수: 130% > 110%
● (2) 공허추적자 주문력 계수: 70% > 60%
트위치
● (기본 지속 효과) 맹독 몬스터 피해 비율: 170% > 130%
● (1) 매복 적 챔피언이 탐지를 못했을 때 추가 이동 속도: 30% > 20%
● (3) 오염 몬스터에게 피해량 비율: 170% > 130%
바루스
● (2) 역병 화살 역병 폭발 피해량: 최대 체력의 (4.5/5/5.5/6% + 주문력의 0.02%) > 최대 체력의 (4/4.5/5/5.5)% + 주문력의 0.01%)
요네
● 기본 공격 속도: 30% > 20%
● (2) 영혼 가르기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80~290 > 30~280
체계/아이템 상향
정수 약탈자
● 정수의 불꽃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4초
● 주문력 계수: 치명타 피해량 x 30% > 20% + 치명타 피해량 x 10%
체계/아이템 하향
불멸의 철갑궁
● 생명선 보호막: 200 + 치명타 피해량 1%당 5 > 200 + 치명타 확률 1%당 3 (200~500)
● 전투 격노 물리 흡혈: 10% > 5%
유령 무희
● 조합 가격: 400골드 > 500골드
● 총 가격: 2900골드 > 3000골드
● 망령의 왈츠 추가 공격 속도: 30% > 25%
협곡의 전령
● 박치기 시 체력 감소: 현재 체력 수준 x 70% > 현재 체력의 70% 또는 최대 체력의 30% 중 제일 높은 수치
조정
그라가스
● (3) 몸통 박치기 [신규] 재사용 대기시간: 이제 항상 1.25초의 최소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진
● (기본 지속 효과) 속삭임 추가 공격력: 레벨당 5% > 레벨당 4%
● (기본 지속 효과) 속삭임 치명타 적중 시 이동 속도 증가: 10% > 15%
● (1) 춤추는 유탄 공격력 계수: 40/50/60/70% > 35/45/55/65%
피바라기
● 능력치: 공격력 50 > 공격력 55
● 잔혹함: 물리 흡혈 15% > 물리 흡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