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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선 바꿀 때 센서 작동해 급정지, 뒷차와 추돌위험 초래"
저쪽동네에서 컨슈머 리포트가 부정적 의견 내놓으면 겜오바인데. 노트7때 배터리 빵빵 터져도 소비자 과실로 몰고가던 삼성이 미국 컨슈머 리포트에서 부정적 의견 나오자마자 바로 전량 회수 들어감 그정도로 전세게 기업들의 저승사자
70대 노인들 보다는 안전할듯
완전자율주행을 내놓은게 아니지 않나? 크루즈 향상버전정도일껀데
이 분야에서 그나마 기술이 있는게 볼보 정도 인데 평이 좋은 볼보도 반자율주행이지 자율주행은 아님. 모든차량이 인공지능의 통제를 받지 않는이상 아직 실제로 적용하기엔 문제가 많음. 우리나라같은 교통환경에서 운전자의 판단없이 자율주행은 거의 불가능임. 앞차와의 거리 유지나 충돌방지, 차선유지, 후방 추돌방지 센서등 운전자를 서포트하는 기능이 지금으로선 최선임.
[블루 아카이브] 리세 왜하는지 알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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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리그] 볼만찬기자들) '이정효' 축구는 공간이다
[KIA타이거즈] 기아 구단이 눈이 있으면 최정홈런구 잡은분 초청해야...
[아이유] 2024.04.26 아이유, 팬들과 인사하며 인천국제공항 출국(스피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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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ㆍ지스네] 치익치익 피카츄
[오늘의 유게] 요즘 콩나물 잘먹고 있습니다
[좀비 랜드 사가] 고스순자.jpg
저쪽동네에서 컨슈머 리포트가 부정적 의견 내놓으면 겜오바인데. 노트7때 배터리 빵빵 터져도 소비자 과실로 몰고가던 삼성이 미국 컨슈머 리포트에서 부정적 의견 나오자마자 바로 전량 회수 들어감 그정도로 전세게 기업들의 저승사자
70대 노인들 보다는 안전할듯
완전자율주행을 내놓은게 아니지 않나? 크루즈 향상버전정도일껀데
이 분야에서 그나마 기술이 있는게 볼보 정도 인데 평이 좋은 볼보도 반자율주행이지 자율주행은 아님. 모든차량이 인공지능의 통제를 받지 않는이상 아직 실제로 적용하기엔 문제가 많음. 우리나라같은 교통환경에서 운전자의 판단없이 자율주행은 거의 불가능임. 앞차와의 거리 유지나 충돌방지, 차선유지, 후방 추돌방지 센서등 운전자를 서포트하는 기능이 지금으로선 최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