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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5.1이 중요한 이유
언리얼 엔진 5.1이 출시되어 마침내 나나이트의 힘을 선보였습니다.
챕터
00:00-소개
00:13- 나나이트 설명
1:18- 나나이트 단풍!
3:15- 큰 숲
3:38- 잎 산란
4:17- 유리 및 물 반사
6:15- 루멘 개선
7:05- 경로 추적
7:25-GPU 라이트 매스
7:41-큰 세계
8:15- 레이어 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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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이름값 못하는 엔진
와 미쳤네 그래픽 ㄷㄷ;;;
언리얼이라매 왜 사기쳐
5.0버전 활용한게임도 안나왔는데...
ps5때도 언리얼 엔진 영상만 공개 게이은 아직 까지 언제쯤
와 미쳤네 그래픽 ㄷㄷ;;;
역시 이름값 못하는 엔진
레알!
5.0버전 활용한게임도 안나왔는데...
엔진이 점점 더 좋아지네
언리얼이라매 왜 사기쳐
이제 저정도 그래픽으로 게임하는 날이 오는것인가..ㄷㄷ
이걸 풀로 활용한 게임은 다음 세대에는 나오려나
언리얼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일단 해동부터해야죠
피식 했네요 ㅋㅋㅋ
비추 하나는 피식해버린 것에 패배감을 느낀 누군가일지도 모르겠군여 ㅎ
와 유리반사 지렸다..
개리얼;;
플스게임에 적용을 하려면 언제쯤이나
ps5때도 언리얼 엔진 영상만 공개 게이은 아직 까지 언제쯤
현 콘솔로는 옵션 타협한 QHD 30fps이 한계임
언리얼 10정도 되면 진짜 리얼이랑 구분안될듯
그때는 소드 아트 온라인류 게임이 현실화 될 수도
미쳤네 식생 팝업 생각보다 신경쓰이는 요소였는데 이제 진짜 없는 수준이 되네.
EvaSupremacy
거의 최대치로 활용하면 저정도라는거겠죵, 제작사 역량문제도 있고, 저정도 그래픽이 필요 없을수도 있고 하니
콘솔은 플스6 나와야 제대로 활용할거~ 지금은 큰 의미 없다. 스타트가 1440p 30프레임인데 3~4년 후에는 플스5, 엑시엑에서 900p 30프레임도 보게될거...;;;;; 성능업 모델 무조건 나와야 함.
현실보다 그래픽이 좋으니 언리얼 맞는것 같기도 하고...?
'언' 리얼이라니;
개리얼;
우리에겐 왕리얼 엔진이 있다.
그건 추억속의 팡야로...
@_@ 우어
굉장히 대단하지만 나에게 저정도의 그래픽을 돌리수 있는 컴이 없네
내나이트가 대박이네요 루멘도 5.0보다 더 진일보한거같고
이야 저 거리멀어지면서 팝인현상 작렬하면 몰입감 개떨어뜨리는데
시연용은 짧은영상이라 용량 고려안하고 초고해상도 텍스처를 줜내 때려박을수 있는데, 실제 나오는 겜들은 용량타협때문에 불가능하지...
엔진 성능이 저 만큼 나오지만. 저걸 다 뽑는 제작팀은 극 소수겠지.. 다 뽑을 만한 인력이 있다면, 전용 엔진을 처음부터 만들어서 사용 할 테니, 언리얼은 사용되지 않겠지 엔진 제작에 여유가 없는 중소 회사들이 사용 할 테니까.. 적극 엔진 성능을 풀로 뽑지 못 하는 거
저정도 그래픽이면 겜이 재미 없어도 탐험만 하고 다녀도 잼날듯
리얼한 언리얼로 언리얼한 리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