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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리뷰(번역기)
Digitally Downloaded MAY 1 (90점)
만약 제가 여기 앉아서 에메랄드 비욘드가 모두를 위한 것이라고 말한다면 저는 모든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줄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가깝지도 않습니다. 가장 하드코어하고 베테랑 JRPG 팬들을 위해 만들어진 JRPG입니다. 특히, 첫 번째로 정말 다른 것들을 사랑하는 매우 특정한 종류의 JRPG 팬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두 번째로, 그것은 손보고 배울 의향이 있는 사람들에게 보상하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처벌하는 복잡하고 질감이 풍부하고 미묘한 전투 시스템을 좋아하는 JRPG 팬을 위한 것입니다. 틈새 시장 내 틈새 시장에 있는 SaGa 에메랄드 비욘드는 새로운 "개선된" 블록버스터 스퀘어 에닉스가 싫어하는 게임이지만, 이것이 정말로 이 시리즈의 끝이라면, 적어도 SaGa가 항상 지지해 온 것에 대한 완전한 약속을 전달하지 않은 채 사라졌을 것입니다.
이번에도 아크시스템웍스 한테 빌어보는수 밖에..
스칼렛 그레이스 진짜 게임 진행 무슨 모바일 겜 수준으로 만들었는데도 전투 시스템 하나로 나한텐 최고 였음.
이번엔 사가 시리즈 중에 거의 최고점 찍었던데 겜 자체도 준수해보이고 문제는 노한글이란거..
체험판 해보니까 재밌던데 한글판 마렵더라는.. 스칼렛 그레이스도 일판 발매후 시간지나 한글화 해줫으니 이번에도 제발..!
그와중에 스위치는 아직도 63점이군요 헐이네
이번엔 사가 시리즈 중에 거의 최고점 찍었던데 겜 자체도 준수해보이고 문제는 노한글이란거..
여기만오면현자
이번에도 아크시스템웍스 한테 빌어보는수 밖에..
간절히 바라고 있네요.. ㅠㅠ
체험판 해보니까 재밌던데 한글판 마렵더라는.. 스칼렛 그레이스도 일판 발매후 시간지나 한글화 해줫으니 이번에도 제발..!
스칼렛 그레이스 진짜 게임 진행 무슨 모바일 겜 수준으로 만들었는데도 전투 시스템 하나로 나한텐 최고 였음.
연계만 충분하다면 전투 중에 순서가 어떻게 바뀌던 간에 연계가 가능하거나 2칸 내에 아무도 없게 되기만 해도 전부 재행동으로 이어진다는게 대단했는데 한글판은 대체 언제 나올지..
그와중에 스위치는 아직도 63점이군요 헐이네
스칼렛 진짜 재미있게 해서 기다렸는데 노한글 넘아쉽. .
적 강함 상승치가 제한 걸려서 이제 그나마 일반 jrpg처럼 변함 다만 확률 조작은 아직도 있어서 적이 나만 팰거야 모드 발동을 2턴 연속으로 3회 행동하면 총 6회 행동으로 혼자서 우리편 전멸 시키기도 함... 그나마 단독기술만 쓰면 2명정도 죽을텐데(파티원은 5명 출격 가능) 전체 공격 있는 몹이 이러면 그냥 답이 없음 이런 부조리함을 이겨낼수 있다면 그럭저럭 할만함 다만 노가다는 결국 필요해서 아무래도 피곤한 게임이기는 함(전투가 쉽지만은 않음) 그래도 전투 원툴 게임이라 불리고 있어서 전투만은 정말 기가막히게 재미있음(사가시리즈가 원래 그렇지만) 사실상 저 점수도 전투로 받은거라 보면 됨 그러니 전투 하나만 보고 구매하겠다면 추천 난 전투만 보지 않는다 하면 60점대 넘기 힘듬 종족도 다양하고 종족 특성도 좋고 기존 사가 시리즈 특유의 시스템도 잘 되어있음 정말로 번투 원툴 게임이니 신중하게 두매하거나 할인 왕창 때리면 그 때 구매하세요 참고로 아크시스템웍스가 한국어 발표 안 할지도 모름 이번에 반남인가가 심의 넣고 해서 아크가 다시 따내지 않으면 한국어 없을 예정
똑똑한 사람들은 스퀘어 게임이라면 평점 참고해서 구매하지 않음. 90점 넘어도 많이 안 팔림. 즉 신뢰성이 없다는 걸 알고있음. 반대로 스퀘어 팬들은 60이든 90이든 일단 예구하고 나중에 울고 있음. 팬1: 기대했는데 .... ㅠ , 팬2: 패치 언제 해주나요?ㅠㅠㅠ 팬3: 프린트 제대로 된 거 보내줘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