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X하드] 마소는 XSX 게임의 성능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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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fore [XSX하드] 엑스박스는 7월에 압도적 열기를 전달할것. 아무런 유출없음 MS : 이번 쇼케이스는 가장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선보인다. [인터뷰] 필 스펜서. "7월 이벤트는 정말 만족할 것" 필 스펜서. "7월 이벤트 전체 사전 리뷰 가졌다." -> After 헤일로 인피니트 그래픽 비판에 대해... 헤일로 인피니트 영상은 초기 빌드. 더 나아질 것 343 설립자. 헤일로 인피니트 연기 사과 Before 필스펜서, XSX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차세대 콘솔 Xbox Series X는 '이전에는 꿈꿀수없었다'는 그래픽으로 PS5를 반격한다 [인터뷰] 필 스펜서 - XBO을낼때는 시간이모자랐으나 XSX는 그렇지 않다 -> After [XSX하드] 최근 시리즈X 성능문제에 관한 MS의 입장 「XSX/S」 특정 AMD 기술 구현 때문에 PS5 보다 늦게 생산 [XSX하드] 마소는 XSX 게임의 성능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통장:과연 그럴까?
다른건 몰라도 필이 수시로 입턴건 전세계 게이머들이 다 알듯
게임리소스에 투자하려고 ui도 1080p로 만들었다더니.. 입터는건 역대급.
게임패스에 있는 못해본 구작들 하면서 천천히 기다릴테니 성능빨 제대로 받는 게임 조만간 보여주삼
대충 낫옛 짤
언능해결해야지 겜패스 성능이 현재 엑박이 장점으로 내세우는 부분이니까요
당연히 노력해야지..
(not yet)
진짜 개 ㅂㅅ같은 짤 ㅋㅋㅋ
둘다패스하고 3080싰던게 신의 한수였지
coh2user
통장:과연 그럴까?
존나 다행임 RT 성능 나오니까 더 잘했다는 생각듬
그냥 하위호환 전용 기기로 쓰게 냅둬 ㅋ
모른척 뭉개지 않고 본사에서 재빠르게 문제를 인정하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네요
차세대기 3대장 게임엔워치는 에뮬 둠도 돌아간다....
엑박 성능이 생각보다 떨어지는 건지 아님 플스5 성능이 생각보다 나은건지? 둘다 인가?
숫자로 확인된 성능차는 어쩔 수가 없음 최적화 차이라고 봐야지
솔직히 도토리 키재기임.
생각보다 낫다는 그런 건 없어요. 걍 스펙대로 나옵니다. 엑박이 개발툴을 갈아엎은데다 rdna2 적용한다고 칩설계가 늦은 탓이죠.
엑원때 생각하면.. 시원하게 잘 말아먹기도 하지만. 그걸 수습하기도 잘하니.. 기다리면 해결은 되겠죠.
Before [XSX하드] 엑스박스는 7월에 압도적 열기를 전달할것. 아무런 유출없음 MS : 이번 쇼케이스는 가장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선보인다. [인터뷰] 필 스펜서. "7월 이벤트는 정말 만족할 것" 필 스펜서. "7월 이벤트 전체 사전 리뷰 가졌다." -> After 헤일로 인피니트 그래픽 비판에 대해... 헤일로 인피니트 영상은 초기 빌드. 더 나아질 것 343 설립자. 헤일로 인피니트 연기 사과 Before 필스펜서, XSX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차세대 콘솔 Xbox Series X는 '이전에는 꿈꿀수없었다'는 그래픽으로 PS5를 반격한다 [인터뷰] 필 스펜서 - XBO을낼때는 시간이모자랐으나 XSX는 그렇지 않다 -> After [XSX하드] 최근 시리즈X 성능문제에 관한 MS의 입장 「XSX/S」 특정 AMD 기술 구현 때문에 PS5 보다 늦게 생산 [XSX하드] 마소는 XSX 게임의 성능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킹고쥬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빅나비 보니 그냥 깡성능만 늘었지 신기술은 커녕 RT만 켜도 완전 성능 박살이 나서 오히려 콘솔쪽은 제작사가 어떻게 커스터마이징을 하는지가 더 중요한듯.
진짜 저 개발킷변명은 ㅋㅋㅋㅋㅋ
거짓말 한거 하나도 없는데요? 미래 예측못하는게 거짓말 이라고 할 수 있나요. 아니면 7월 이벤트 사전 리뷰를 안했고, PS5 에 안들어가는 기능 넣었다는게 거짓말이라는 거임?
최적화가 안된거지 플5보더 딸리는것도 아닌데 ㅋㅋ
암도적 열기 ㅠㅠ
초기에 그렇다고 해도 장기적으로 구조적으로 엑시엑이 나은건 변하지 않습니다. AI연산을 한다고 쳐도 엑시엑이 나은게 8b 연산 시 성능이 32비트 대비 거의 4배에요. 거기에 가변 쉐이더도 적용되어 있고요... 초반에 개발킷 문제로 좀 떨어진다고 해도 5-6년 장기 레이스 관점에서 보면 엑시엑이 훨씬 나은건 변하지 않습니다.
ai 연산은 그래봐야 전용 텐서코어랑 다르게 렌더링 성능을 깎아서 그쪽에 돌려 써야 해서 적극적으로 쓰는 회사가 있긴 할지 의문. 엑박은 독점 타이틀도 안 만들고 무조건 피씨랑 멀티 뛰니 더더욱 전용기술을 적극적으로 쓸 수도 없음.
DLSS 같은 건 따로 전용 코어를 넣지 않는 이상 힘들 것 같고. 그밖에 기술들이 다렉12U를 사용할 때 가능한 거라 다렉12U를 사용한 멀티게임이라면 전용기술을 사용하겠죠. 근데 다렉 버전이 넘어갈 때마다 어려워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최적화는 어찌 될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소 초반 삽질 제대로 한 건 불변의 사실인데, 사람들이 결국 스펙으로 결정난다는 말에는 종료없이 영원히 부들거림.
다렉만 적용되면 모든 게 해결될 것처럼 믿는 분들이 많으신데 다렉은 그냥 공통 api일 뿐이고 그걸 써서 동일한 경험을 만들 수 있느냐랑은 아무 상관 없죠. 언리얼엔진이 여러 플랫폼에서 돌아가지만 그렇다고 한쪽에서 돌아가는 게임을 무조건 이식할 수 있냐 하면 그게 아닌 것처럼요
아직 다렉12U가 적용된 게임이 없어서 그게 될지 안 될지 모르는 상황인데. 이건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만약 적극적으로 활용이 되면 다행이고 아니면 좀 골 아프겠고요. 근데 적극적으로 활용했더라도 DF에서 집어주어야 할 정도의 차이를 낸다면. 가뜩이나 조롱과 밈 대상인데 불신 해소는커녕 더 나빠지겠네요.
게임리소스에 투자하려고 ui도 1080p로 만들었다더니.. 입터는건 역대급.
입터는건 소니건데 말이죠
주무기UMP45
다른건 몰라도 필이 수시로 입턴건 전세계 게이머들이 다 알듯
근데 그게 말이 비꼬거나 하는 건아니고 질문에 답해준개 많다는거죠 전세계 게이머들 알라고 말하는거죠 많이라려서 겜패스 쓰세요 하는거죠
그래서 풀파워 몇년걸린다는거? 플5는 나오자마자 풀파워 ㅋㅋㅋㅋ 개웃김
마소 b2c 사업 특유의 큰그림만 오질라게 그리다 도화지 찢어먹는 버릇이 기어이 게임부서에까지 전염된 느낌
엑원 보다 더 망하지 않으려면 노력해야지. 이기는 건 원래 불가능했고 시장에서 사라지지 않도록 더욱 노력해야.
메모리 나눈건 최대의 실책이 될듯 합니다.
그래서 지금 플스5는 깡성능 풀로 쓰는거임? 아닐건데? 왜그렇게 정신승리를 하는건지
전통적인 콘솔 시장에서 자연스럽게 철수하고 게임패스에 집중할려는 마소의 빅픽처~
마소는 욕좀먹어야하는게 맞아요 성능안정화부터 물량공급까지 정말 실망이큼
플스도 그닥
이번세대도 조져가네. 왜 이럴까.
필스펜더 말하는거보면 정치인들이하는말투와 비슷하더군요
해결하고 있어도 늦은거 같은데 노력하고 있다니
루리웹 업자게시판
멍청한놈들이 콘솔의 최적화는 단일화된 기계로 인해서 나오는건데 하위호환이다 엑시스 엑시엑 분류까지 하면서 기계를 파편화시키고있음. 이래가지고는 개발환경이 pc만드는거랑 동일해질수밖에 없음...기껏 ssd를 콘솔 기본 깔면서 차원이 다른 사용법을 기대하게했지만 결국 플레이애니웨어 달성하려면 pc도 신경써야하고 엑원에 엑엑도 신경써야해서...그 최적화를 서드파티들이 잘 해줄지 의문..범용성있는 툴로 만들면 퍼포먼스 까이는건 기본....이번에 개발자툴이 pc부터 엑원 엑시스까지 다 아우른다는거보니....풀스팩대비 성능에서 어느정도 손해를 많이볼거같다는 생각이 든다.마치 안드와 애플의 싸움처럼....
문어발 확장이 골치아픈 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