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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이더 효과가 들어가고 플스2 몬헌 보다 배경이나 캐릭터, 몬스터 모델링도 훨씬 좋습니다. 지금 플스2 몬헌 보고 오세요. 그림자 부터 넘사벽임
저도 트라이G를 접하기 전엔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해보고 나니까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윗분 말처럼 광원 효과나 텍스쳐역시 전보다 훨씬 좋구요. 그걸 떠나서 새로 추가된 시스템들이 정말 장난 아닙니다. 우선 수중전 시스템이 정말 넘사벽이에요. 모션부터 zxy 축을 다 이용하는 전투. 해보고서야 느꼈습니다. 이걸 구연하기 위해서 그래픽을 희생했다는 걸 말이죠. 몬헌4도 그래서 매우 기대중입니다. 전 지형을 이용한 입체적인 전투가 또 어떤 충격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몬헌은 한글화를 안 해준다는 걸 빼면 계속 진화하고 발전하는 게임임에는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삼다수로 트라이G 180여 시간 하는중인데 개인적으론 오토모 아이루들 그닥 안 그립더군요. 저 둘이 아이루보다 더 보조 잘해준다는 느낌도 들고.
이젠 캡콤 기사를 보면 열만 남
욀케 못행.....
PS2시절부터 쓰던 그래픽을 광원효과 빼놓고, 현 기기까지 그대로 써먹는 게임도 흔치 않을겁니다.
쉐이더 효과가 들어가고 플스2 몬헌 보다 배경이나 캐릭터, 몬스터 모델링도 훨씬 좋습니다. 지금 플스2 몬헌 보고 오세요. 그림자 부터 넘사벽임
저도 트라이G를 접하기 전엔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해보고 나니까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윗분 말처럼 광원 효과나 텍스쳐역시 전보다 훨씬 좋구요. 그걸 떠나서 새로 추가된 시스템들이 정말 장난 아닙니다. 우선 수중전 시스템이 정말 넘사벽이에요. 모션부터 zxy 축을 다 이용하는 전투. 해보고서야 느꼈습니다. 이걸 구연하기 위해서 그래픽을 희생했다는 걸 말이죠. 몬헌4도 그래서 매우 기대중입니다. 전 지형을 이용한 입체적인 전투가 또 어떤 충격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몬헌은 한글화를 안 해준다는 걸 빼면 계속 진화하고 발전하는 게임임에는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PS2시절처럼 한글화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영상이 참 쇼킹하네요; 우루쿠스스를 잡는데 왜 빙속무기를 들고 ㅡㅡ;;;
효율성을 생각안하는 양키들의 프리한 마인드가 느껴지는 영상이네요 ㅋㅋ
데모여서 프리셋 무기로 칼방패는 저걸주니 어쩔수 없지요.
이것이 차세대기로 돌리는 몬헌인가?
뭐,뭔가 아이루보다 귀요미한게 놀고 있어!
삼다수로 트라이G 180여 시간 하는중인데 개인적으론 오토모 아이루들 그닥 안 그립더군요. 저 둘이 아이루보다 더 보조 잘해준다는 느낌도 들고.
솔까 위유는 망했음. 망유라 괜히 말하는게 아님. 그리고 몬헌은 플레이타임이 어마어마 하기때문에 거치형에서 즐기기엔 많이 불편함. 몬헌4도 위유로 나오지 않는댔고...대세도 3DS고...
설원맵 장난 아니네
그래픽은 프론티어보다도 훨씬 깔끔해진 것 같은데요? 몬헌하자고 위유를 살 수도 없는 노릇이고.. 3DS로 만족하자니 조금 아쉽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