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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날…?
스위치판 재밌게 했는데 바택도 스위치로 내줘요..
이거랑 마리오 3d 컬렉션의 마료 갤럭시 해보고 안 것은 직접 화면 조준하라고 만든 게임을 스위치로 재현하는 건 힘들다는거
며칠전에 엔딩 봤는데 살다살다 젤다하다가 울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 거의 40시간 약간 넘게 걸려서 100%했는데 꿀잼이었음 단점은 자이로 칼 조작이 내 맘대로 잘 되지 않았다는 점 버튼조작의 카메라 조종이 R스틱에 L까지 같이 눌러야해서 익숙해지질 않았네요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자이로로 깼어요
번거로운거 싫어하시는분들은 극혐하는 것 같음.. 내가 뭣때문에 게임을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하냐 라는 분은 걍 넘기시면됩니다만 그 번거로움까지 포함해서 난이도, 스토리 몰입도 등등을 구성한거라서 진짜 참고참고 엔딩 보시면 후회 안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센서로 십분쯤 하니 힘들어서 아날로 했다 세월이란 야속해 허헣
카요디HG
아날…?
Sky ass
뜬금없이 빵터졋네 ㅋㅋㅋ
혀컨을 능가하는 똥컨 ㄷㄷㄷㄷ
스위치판 재밌게 했는데 바택도 스위치로 내줘요..
나올듯
내년 이후에는 나올려나..
하… 예구로 사고 엄청 후회했던 겜이네요… 조작감은 아직도 적응이 안되…네요…
며칠전에 엔딩 봤는데 살다살다 젤다하다가 울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 거의 40시간 약간 넘게 걸려서 100%했는데 꿀잼이었음 단점은 자이로 칼 조작이 내 맘대로 잘 되지 않았다는 점 버튼조작의 카메라 조종이 R스틱에 L까지 같이 눌러야해서 익숙해지질 않았네요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자이로로 깼어요
오히려 자이로로 깨서 그런 감동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불편하긴 하지만 진짜 감정이입이 제대로되서ㅋㅋ
이거랑 마리오 3d 컬렉션의 마료 갤럭시 해보고 안 것은 직접 화면 조준하라고 만든 게임을 스위치로 재현하는 건 힘들다는거
번거로운거 싫어하시는분들은 극혐하는 것 같음.. 내가 뭣때문에 게임을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하냐 라는 분은 걍 넘기시면됩니다만 그 번거로움까지 포함해서 난이도, 스토리 몰입도 등등을 구성한거라서 진짜 참고참고 엔딩 보시면 후회 안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번거로운 것보다는 조이콘 자이로 인식률이 문제였음 위로 할 때는 리셋 딱히 안 해도 조작감에 문제 느낀 적 한번도 없었는데 조이콘으로 다시 해보려고 하니까 리셋도 빈번히 눌러줘야 하고 조작이 마음대로 안 되는 체감이 심하게 되더구요
큰 화면에 연결하고 칼과 방패 휘두르면서 하니까 확실히 재밌더라고요. 즐겁게 플레이 했습니다.
젤다 바람의 택트 2003년 젤다 바람의 택트 위유용 리마스터 2013 젤다 바람의 택트 스위치용 2023년???
아무리 우려먹는다지만ㅎ 우려먹을수 있는것도 능력.. 위쳐도 그렇고, 드퀘며, 삼국지며, 나오면 팔리는게 현실.. 이번 gta도 4나 5가 나왔으면 패치를 하던 어쩌던 성공했을것..
다들 조작감 이야기 하셔서 나름 쫄았지만 그정도까진 아니었고 딱 한번 짜증났던 곳은 물 속에서 음표 모으기 할때 빼고는 진짜 재미있게 했습니다.
황공이나 스소가 특이한점은 모션인식겜인데 플탐이 30-40시간씩 한다는거지 wii시절부터의 모션겜들은 10시간쯤이니... (화면에 총쏘는 게임 중 바하4가 좀 긴편) 피곤한걸 버티면 초갓겜인거고 아니면 불편한 겜인거고
진짜 너무 재미있게 한 게임. 스위치 역대급으로 많이 팔리고 있는데 꿈섬처럼 시간의 오카리나나 신들의 트라이포스 리메이크 좀 안되겠냐? ㅠㅠ
생각해보면 젤다 스카이워드소드 HD가 2021년 출시된 리마스터 게임들 중에 가장 이식이 잘된 AAA급 초우주갓겜이었음
엔딩이 진국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