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daisuke_taka/status/1763430419427631449?s=20
4월 말에 스퀘어 에닉스를 퇴직합니다.
어제가 최종 출사일이었습니다!
재작년 발매한 「HARVESTELLA」, 아직 놀아 주시는 분이 많은 것은 제작자 명리에 붙습니다. 모든 플레이어, 배포자, 동영상 시청자, 그리고 개발에 관여해 준 스탭님, 정말 고마워요.
https://x.com/daisuke_taka/status/1763430419427631449?s=20
4월 말에 스퀘어 에닉스를 퇴직합니다.
어제가 최종 출사일이었습니다!
재작년 발매한 「HARVESTELLA」, 아직 놀아 주시는 분이 많은 것은 제작자 명리에 붙습니다. 모든 플레이어, 배포자, 동영상 시청자, 그리고 개발에 관여해 준 스탭님, 정말 고마워요.
하베스텔라 만들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만들다만 것 같은 그래픽과 그지 같은 스토리, 이것도 저것도 아닌 장르 실험 여러분의 역량과 자금을 갈아넣은 뻘짓과 삽질에 경의를 표합니다
하베스텔라 만들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만들다만 것 같은 그래픽과 그지 같은 스토리, 이것도 저것도 아닌 장르 실험 여러분의 역량과 자금을 갈아넣은 뻘짓과 삽질에 경의를 표합니다
담장밖으로
디렉터가 아니라 프로듀서입니다. 닉네임이 P인 것도 프로듀서이기 때문. 디렉터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하베스텔라는 디자인이랑 그래픽 그렇게 기깔나게 뽑아내 놓고서는 뭐하는 짓이지 싶었음... 체험판 하니까 풀 버전에 대한 흥미가 완전히 가시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