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번역
=======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에서 게임에서 소요 되는 수익의 양에 큰 컷으로 오늘 PC 게임의 세계를 흔들고 있다. 소프트웨어 거인은 8 월 1 일부터 30 %에서 12 %로 인하를 줄이고 있으며, Steam과 경쟁하고 개발자 및 스튜디오와 경쟁하여 Microsoft Store에 더 많은 PC 게임을 가져 오도록 유도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게임 스튜디오 책임자인 맷 부티(Matt Booty)는 "게임 개발자들은 플레이어들에게 훌륭한 게임을 제공하는 데 핵심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으며, 저희 플랫폼에서 성공을 거두기를 원합니다. "명확하고 문자열이 부착되지 않은 수익 점유율은 개발자가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게임을 가져오고 그렇게 함으로써 더 큰 상업적 성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Microsoft 스토어의 Xbox 콘솔 게임이 아닌 PC 게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왜 그것을 감소 하지 설명 하지 않은 동안 30 Xbox 게임 판매에 걸리는 퍼센트, 콘솔 비즈니스 모델은 PC에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닌텐도 콘솔 더 저렴 한 만들기 위해 하드웨어보조금을 지급, 소프트웨어 판매에 대 한 대가로 마케팅 거래를 제공 하는 30% 감소.
PC 측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감소는 중요 한, 그리고 그것은 에픽 게임 PC 게임 개발자를 제공 하는 동일한 수익 분할 일치 하는 동시에 또한 스팀 스토어 컷을 줄이기 위해 밸브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는 동안. Valve는 여전히 스팀 스토어에서 매출을 30% 줄이며, 매출이 1,000만 달러에 도달했을 때 25%로 감소하고 5천만 달러 이후 매 판매마다 20%로 감소합니다.
이 더 큰 수익 삭감에도 불구하고, 스팀은 개발자들 사이에서 마음과 시장 점유율을 지배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30 %의 수수료가 공정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3,000명의 게임 업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게임 개발팀은 Steam이 30% 매출 을 줄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움직임은 밸브에 압력을 더 증가 시킬 것 이다.
스팀과 경쟁하는 것은 여전히 큰 도전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에픽게임즈는 게임 개발자들이 스팀과 경쟁하기 위해 매장에 타이틀을 나열하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에픽게임즈는 개발자를 유인하기 위해 독점을 시도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어려움의 큰 부분은 게임 개발자가 과거에 UWP를 사용하도록 강요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오늘날 존재하는 끔찍한 Windows 스토어 앱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마침내 몇 년 전 자사의 상점에서 전통적인 win32 게임을지원 하기 시작, 하지만 이 변경 만 윈도우 스토어 스팀 경쟁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12% 삭감은 더 많은 개발자가 Microsoft 스토어에 게임을 나열하게 만들 수 있으며, 특히 최종 사용자의 열악한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경우 더욱 그러할 수 있습니다.
Booty는 "향후 몇 개월 동안 향상된 설치 안정성과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통해 이를 약속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소문에 의하면 개발자가 저장소에 어떤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할 수 있는 길을 열 수 있는 그것의 Windows 저장소에 대 한 정비에 작업 -크롬 이나 파이어 폭스 같은 브라우저를 포함 하 여. 이러한 저장소 개선은 앱에서 타사 커머스 플랫폼을 허용할 수 있으며, 이는 이 12% 삭감과 함께 큰 변화가 될 것입니다.
매장 을 넘어, 마이크로소프트는 여전히 크게 PC 게임을 개선 해야. Xbox 게임 바는 환영 받는 개선 되었습니다., 하지만 증기와 불화 같은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대안 보다 훨씬 더 인기. 세계에서 가장 큰 PC 게임은 또한 속임수와 해커의 거대한 급증을 싸우고있다,윈도우는 게임 스튜디오가 자신의 게임을 보호하기 위해 충분히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PC 게이머와 PC 게임 개발자의 반응을 바탕으로 우리가 만들고 있는 투자를 통해 이 커뮤니티를 위한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여전히 그것의 PC 계획 및 앞으로 몇 달에 일반 Windows 개선에 공유 하는 더 많은. Booty는 2021년 하반기에 유망한 "전체 PC 생태계에 걸친 우리의 작업이 업계를 발전시키고 전 세계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훌륭한 게임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함께 모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 때"라고 애타게 합니다.
에픽이 ms처럼 인하했으면 욕 안먹었을걸요 스팀이 악이네 뭐네 저주 뿌리고 잘만 나올 예정인 겜들 중간에 가로채서 욕먹은거지 마소처럼 스팀은 스팀이고 우린 우리다로 마이웨이 갔으면 오히려 에픽이 이런 반응 받았을 거임
수수료 인하경쟁이 불붙으면 좋겠군요
스팀은 단순히 다운로드서버유지 같은거나 하고 있는 회사가 아닙니다.
에픽빠 어서오고
이게 에픽이 스팀 해악무새를 비꼰건지 에픽을 두둔하는건지 모르것네
장문번역하셔서 제글은 지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그래. 수수료 30퍼라는 이상한 관행을 타파할 수도 있을 듯. 서버유지비라는 명목이라 하기엔 너무 과도하긴 했어.
Microsoft
스팀은 단순히 다운로드서버유지 같은거나 하고 있는 회사가 아닙니다.
스팀 커뮤니티, 창작마당 등 죶픽에는 편의 기능이 얼마나 많은데... 훨씬 안정적이고...
그리고 이상한 관행이 아니라 업계 표준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도, 엑스박스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도, 애플 앱스토어도, 오프라인 리테일러들도 다 30% 받아요. 그보다 낮은 곳들은 정말로 상생을 생각하거나(대표적으로 험블번들), 후발주자라 선발대를 따라잡을 필요성(죶픽)이 있거나 해서 그런 곳들 뿐입니다.
콘솔 시장이 가장 거대한데 30퍼...기기손해 보고 판다하고 30퍼 밑으로 내리기는 힘들다 하니... 가장 거대한 콘솔시장의 30퍼의 이유를 봤을때 하드웨어 판매를 병행하지 않는 스토어들은 당근빠따 30퍼 유지는 너무하죠.. 업계 표준이라던지 관행이라던지..이런건 불변이 아니기 때문에 바뀔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소송건이 걸려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죠.. 일단 중요한건 개발자들이 너무 많이 먹는다라 생각한다는겁니다...
수수료 인하경쟁이 불붙으면 좋겠군요
아무튼 에픽은 해악임 그런거임
파린
에픽이 ms처럼 인하했으면 욕 안먹었을걸요 스팀이 악이네 뭐네 저주 뿌리고 잘만 나올 예정인 겜들 중간에 가로채서 욕먹은거지 마소처럼 스팀은 스팀이고 우린 우리다로 마이웨이 갔으면 오히려 에픽이 이런 반응 받았을 거임
파린
이게 에픽이 스팀 해악무새를 비꼰건지 에픽을 두둔하는건지 모르것네
파린
에픽빠 어서오고
이러면 굳이 에픽스토어갈 필요가 없네. 윈도우10 기본 내장이니 접근성도 좋고 윈도우 스토어가.
에픽은 그냥 무료 게임 수집런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근데 마소 스토어 세이브 클라우드 백업 되나요? 포르자는 세이브 날아가는 이슈 있어서 따로 백업하는게 팁이던데
윈도우 스토어는 폴더접근도 못하게 해서 구매하기가 꺼려짐. 모드,한패를 할 수가 없음.
마소는 찍먹하고 버리는게 너무 많음. 윗 분 말대로 폴더 아예 접근도 안 되는 것 처럼 소비자 편의성에 너무 신경 안씀. WMR도 거창하게 홍보하더니 시들시들 해져서는 이젠 VR 켰다가 끄면 한글 자모 다 분리 되서 입력 되는거 사람들이 항의한 지가 언젠데 아직도 안 고쳐줌. 윗대가리 따로 홍보따로 실무 따로 고객응대 따로 다 따로국밥 느낌.
스토어 최적화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