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초~38초 : 권사 3번째 계열 '흑랑'
38초~2분 10초 : 신규 영웅급 인던
2분 15초~2분 35초 : 신규 직업 '궁사'
2분 40초 ~ : 엔진 업데이트(언리얼3->언리얼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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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팀은 참 열일한다... 정작 운영팀은 핵과금 유도로 유저 쭉쭉 나가는 길만 모색하던데
이겜만큼 리부트가 절실한겜도 없다. 유저 다빠져서 중간층이 없어짐, 핵과금러 아니면 무과금,최소과금유저들 깨짝거리다 접는유저. 전투시스템만큼은 대한민국 RPG게임중에 ㅆ원탑인데 과금정책이 TOP3안에 들어서 도저히 다시할 엄두가안남 오죽하면 기본 30만원+a는 박고 시작이라고 할 정도라 이젠 진입장벽이 휴전선 수준으로 올라감
이겜만큼 리부트가 절실한겜도 없다. 유저 다빠져서 중간층이 없어짐, 핵과금러 아니면 무과금,최소과금유저들 깨짝거리다 접는유저. 전투시스템만큼은 대한민국 RPG게임중에 ㅆ원탑인데 과금정책이 TOP3안에 들어서 도저히 다시할 엄두가안남 오죽하면 기본 30만원+a는 박고 시작이라고 할 정도라 이젠 진입장벽이 휴전선 수준으로 올라감
개발팀은 참 열일한다... 정작 운영팀은 핵과금 유도로 유저 쭉쭉 나가는 길만 모색하던데
엔진바꾸는건 좋은데 그럼 프레임 드랍이랑 어떻게든 할수있는거냐?진짜 프레임 참...ㄱ-
핵과금만 해결하면 제2의 전성기 노려볼수있을텐데 참으로 아까운게임 신규 또는 뉴비가 시작할경우 메인퀘 스토리만 보고 접는게 대부분이고 사실상 무과금 유저들도 잘안하는 게임이 되어버렸음 참고로 작년 11월까지만해도 새벽에 인던매칭 간간히 할수있었는대 요즘 새벽에 인던매칭자체가 매우 어려워졌을정도로 유저 엄청나게 많이 빠졌음 핵과금 그대로 두고 대형 업데이트 한다고하면 신규 유입거의없을태고 복귀자만 잠깐 들어오다가 1달이내 제자리인게 뻔함 물론 무과금으로 어거지로 할수있는대 매일 숙제형식으로 인던 빠짐없이 돌면서 파밍한다면 콩/령 제외하고는 파밍은 할수있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하다가 접는게 보통이다보니 하다보면 때려치게 되어있음
블소2 모바일이 언리얼4로 개발하는것 같던데 그래서 PC도 겸사겸사 언리얼4로 리마스터 대응하는듯 근데 마영전,블소 이맘때 겜들이 전투액션이 재밌는데 망한이유가 초기 개발방향은 엿이나 먹고 과금투척한거라서 딱히 반등의 여지는 없을듯
현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