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화면 ::
:: 나이트 엘프 캠페인: 영원의 종결 ::
:: 인간 캠페인: 로데론의 붕괴 ::
:: 파수대 캠페인: 공포의 바다 ::
:: 스컬지 캠페인: 저주의 유산 ::
[WOW]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각 종족 캠페인별 움직이는 배경화면
|
박주영
추천 3
조회 928
날짜 16:08
|
Naeri
추천 3
조회 1612
날짜 15:01
|
Naeri
추천 3
조회 789
날짜 14:57
|
Naeri
추천 1
조회 455
날짜 14:57
|
ComShepard
추천 4
조회 612
날짜 14:48
|
헤롱싀
추천 1
조회 519
날짜 14:18
|
에루디토
추천 7
조회 3044
날짜 14:05
|
기본삭제대1
추천 2
조회 868
날짜 13:53
|
롭스
추천 0
조회 192
날짜 13:51
|
ZIMIX
추천 6
조회 2723
날짜 12:54
|
ZIMIX
추천 7
조회 3619
날짜 12:53
|
ZIMIX
추천 10
조회 5805
날짜 12:51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3
조회 2158
날짜 12:42
|
에루디토
추천 2
조회 943
날짜 12:07
|
하지만구
추천 19
조회 12953
날짜 07:03
|
하지만구
추천 8
조회 8204
날짜 07:01
|
ComShepard
추천 5
조회 3011
날짜 06:01
|
숀셩
추천 18
조회 4447
날짜 05:58
|
ComShepard
추천 6
조회 6085
날짜 05:53
|
Levanus
추천 13
조회 1321
날짜 05:48
|
아타호-_-
추천 2
조회 1273
날짜 05:07
|
DZshk
추천 2
조회 2593
날짜 03:24
|
아타호-_-
추천 3
조회 1362
날짜 03:02
|
베르세리아2
추천 1
조회 566
날짜 02:15
|
아타호-_-
추천 0
조회 710
날짜 02:12
|
아타호-_-
추천 3
조회 1394
날짜 02:03
|
ComShepard
추천 6
조회 2259
날짜 01:36
|
ComShepard
추천 5
조회 2004
날짜 01:22
|
카툰풍이 뭔지 모르는걸로..
왜냐면 롤은 근본이 없는 게임이라 그렇습니다 굳이 근본을 찾는다면 롤의 근본은 워크3에서 찾을수있습니다
카툰풍인지 뭔풍인지 할정도로 그래픽이 좋은게 아니라서
노출도가 줄었넹
바로 그래서 올린 건데요. 나엘 아처가 왜 허벅지 보호대를 차고 있는 거죠? (다크)레인저인 실바나스마냥?
1년째 예구중...
전6개월
크리스마스에 낼생각인가
커스텀 게임이라도 제발 되게해달라!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423342640
카툰풍인지 뭔풍인지 할정도로 그래픽이 좋은게 아니라서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1423342640
카툰풍이 뭔지 모르는걸로..
더빙도 해주려나... 워크2 일꾼 더빙이 아직도 기억 남네
한국어 더빙되어 있습니다. 번역도 완역 번역되어 있고요.
아랐써요오
와... 윈도 배경화면 하고싶다
진짜 언제 내줄거냐?
설마 밑장빼기?!
근대 프로즌 쓰론 휴먼이랑 언데드 캠페인이 각자 캘타스랑 아서스였던걸 생각하면 마이에브가 더 어울릴 듯
그건 그렇겠네요. 그럼 다시, 이 짤로 카운터 들어갑니닷!
레인 오브 카오스도 언데드 빼고 뭐 풋맨.그런트.아처라 뭐..
쟈밀
노출도가 줄었넹
우니다드
바로 그래서 올린 건데요. 나엘 아처가 왜 허벅지 보호대를 차고 있는 거죠? (다크)레인저인 실바나스마냥?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3737544216
왜냐면 롤은 근본이 없는 게임이라 그렇습니다 굳이 근본을 찾는다면 롤의 근본은 워크3에서 찾을수있습니다
루리웹-3737544216
롤의 근본이 도타고 도타의 근본이 워3니까요
루리웹-3737544216
아닙니다 제가 글을 너무 도발적으로 썻기에 오해할만하고 공격적으로 봤을겁니다 제가 죄송합니다
훈훈한 마무리네요^^
캠페인만 여러 번 반복해서 한 기억이 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휴먼 캠페인은 중간에 바뀌나 스토리 내용 생각하면 안 어울리는데..
원작에서도 상당히 밝은 톤의 테마 화면이었어서 그대로 계승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휴먼 스토리 때문에 밝은 이미지로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휴먼 캠페인은 워크래프트3 본편의 첫 시작이고, 밝았던 로데론이 점차 망가져가는 모습을 담은 게 본내용이었으니 이 내용을 반영하여 테마화면을 만들었다면 유저의 입장에서는 시작부터 이야기의 전반적인 톤에 대한 스포일링을 당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입장이 될테니까요.
내 눈엔 지금의 어설픈 2D 애니메이션보단 과거의 낡은 3D 화면들이 전반적으로 더 나아보임. 특히 마지막 스컬지 캠페인 아서스는 전작의 포스를 못 따라감.
님말에 공감합니다... 새로 바뀐 배경화면은 포스가 없어요; 깊이도 없고...
화면이 알록달록 유치한 느낌으로 변해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