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쇼크 신작 개발 발표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200424
* 프로젝트 코드명은 Parkside
* 후속작이 아닌 리부트
* Certain Affinity(콜오브듀티, 헤일로 개발 협력사)가 2015년부터 개발중이였으나 모종의 이유로 2K측에서 취소
* 2017년에 2K에서 다시 구인공고를 내면서 다시 개발 착수.
바이오쇼크 신작 개발 발표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200424
* 프로젝트 코드명은 Parkside
* 후속작이 아닌 리부트
* Certain Affinity(콜오브듀티, 헤일로 개발 협력사)가 2015년부터 개발중이였으나 모종의 이유로 2K측에서 취소
* 2017년에 2K에서 다시 구인공고를 내면서 다시 개발 착수.
코타쿠는 별로인데, 제이슨 슈라이어 편집장은 믿을 만해요. 업계에 회사들마다 내부자 심어놓은 수준
편집장 제이슨 슈라이어 말은 믿어도 됩니다.
아 역시 인피닛이후론 내기힘드니 리붓이군요 근데 리마도 나왔는데 리붓까지?...
would you kindly
리부트? 켄레빈도 없는데 리부트?
아 역시 인피닛이후론 내기힘드니 리붓이군요 근데 리마도 나왔는데 리붓까지?...
모던워페어도 리마 리붓 다나왔으니 못나올건 없죠뭐..
삭제된 댓글입니다.
머머리머머머리
켄레빈은 자기 회사명 바꾸고 따로 자기 게임 만들고 있습니다.
코타쿠는 믿을 만한데가 아니라 들었는데 신뢰성 있는 정보인가요?
편집장 제이슨 슈라이어 말은 믿어도 됩니다.
펜리르임 암튼그럼
코타쿠는 별로인데, 제이슨 슈라이어 편집장은 믿을 만해요. 업계에 회사들마다 내부자 심어놓은 수준
리부트? 켄레빈도 없는데 리부트?
리부트?? if같은 설정으로 스토리 리부트하면 잼있을듯
세계관 확장 목적으로 리부트면 나름 기대해볼만할 듯.
서튼 어피니티면 콜옵 , 헤일로 , 둠 리부트 시리즈 멀티 외주 담당이었는데 , 협력했었다는거보면 멀티 넣으려다 취소한건가
would you kindly
Nope
리부트가 아니라 서튼 어피니티가 만들던 버전이 갈아엎어졌다는 뜻 아닌가요
디아블로4를 2014년부터 개발시작, 2016년에 한 번 뒤엎고 리부트했다는 사실과 오버워치2의 개발사실, 2019년에 발표할 것이라는 사실을 내부관계자 소스로 밝혀낸 제이슨 슈라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