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R(테스트 서버) 패치이므로 정식 서버 적용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커스텀 캠페인
- · 커스텀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 플레이어는 커스텀 캠페인을 다운로드 하여 플레이하거나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 · 일부 커스텀 캠페인은 리포지드 또는 클래식 아트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 프런트-엔드 메뉴를 재작업했습니다. 캠페인은 이제 "싱글 플레이어" 메뉴 아래에 있습니다.
- · 커스텀 캠페인은 이제 임무 완료의 난이도를 추적합니다.
- · "저장된 게임 불러오기" 메뉴는 이제 커스텀 캠페인 저장 파일을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 사용자에게 캠페인 파일을 설치할 위치를 표시하는 정보 프롬프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 캠페인 편집기에 "Is Cinematic" 옵션을 추가하여 난이도 진행 대신 카메라 썸네일을 사용하도록 캠페인 버튼을 변경했습니다.
- · 편집기에서 캠페인 썸네일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리포지드에 캠페인 썸네일 미리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 리포지드 주변(앰비언트) 사운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 캠페인 배경으로 재생할 수 있는 webm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 커스텀 캠페인 목록 메뉴는 이제 게임 창 포커스를 재개할 때 자동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 · Warcraft III/Movies 에서 커스텀 영화를 재생할 수 있는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파일 형식에 따라 다름, vp9으로 인코딩된 avi 파일 + Warcraft III/Movies/Audio 에서 오디오용 mp3).
- · 커스텀 캠페인에 대한 친구 현재 상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 기본 캠페인 배경을 리포지드 스타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 · 커스텀 캠페인에 대한 사용자 현재 상태가 추가되었습니다.
밸런스
일반
- · 모든 레벨에서 태번 부활 비용이 5%만큼 증가했습니다.
휴먼
- · 블랙스미스 목재 비용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 피전트 체력이 230에서 240으로 증가했습니다.
- · 아캐인 생텀에서 스펠 브레이커의 컨트롤 매직 연구가 티어2에서 티어3로 이동했습니다.
- · 블러드 메이지의 사이펀 마나 소모량이 10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 블러드 메이지의 사이펀 마나 드레인이 초 당 15/30/45에서 15/25/40으로 감소했습니다.
- · 팔라딘의 홀리 라이트 쿨다운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 소서리스의 폴리모프 마나 소모량이 22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 아케인 볼트에서 판매하는 메커니컬 크리터의 시야 범위가 3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 시즈 엔진은 이제 헤비 아머를 가집니다.
- · 시즈 엔진은 이제 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 시즈 엔진의 기본 데미지가 44에서 22로 감소했습니다.
- · 시즈 엔진의 베라지 데미지가 14에서 16으로 증가했습니다.
- · 아크메이지의 매스 텔레포트 쿨다운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했습니다.
- · 모타 팀 체력이 360에서 380으로 증가했습니다.
- · 시즈 엔진이 베라지 업그레이드를 가질 때 유닛 레벨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오크
- · 트롤 헤드헌터의 골드 비용이 140에서 160으로 목재 비용이 2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 · 블레이드마스터의 미러 이미지가 블레이드마스터의 기본 데미지 10%를 줍니다.
- · 타우렌 치프틴의 인듀란스 오라 이동 속도 증가량이 0.1/0.2/0.3에서 0.1/0.15/0.2로 감소했습니다.
- · 위치 닥터의 힐링 와드 체력이 5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 위치 닥터의 스태이시스 트랩 작동 지연이 9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 · 그런트의 브루트 스트렝스 체력 보너스가 10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나이트 엘프
- · 키퍼 오브 더 그로브의 트랭퀼리티 쿨다운이 6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 · 프리스티스 오브 더 문의 스타폴 쿨다운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했습니다.
- · 프리스티스 오브 더 문의 스타폴 마나 소모량이 200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 · 드루이드 오브 더 탈론의 크로우 폼이 이제 피어싱 데미지를 가집니다.
- · 키퍼 오브 더 그로브의 인탱글링 루츠가 유닛에게 피해 입히는 시간이 9/18/30초에서 8/16/24초로 감소했습니다.
- · 키퍼 오브 더 그로브의 쏜 오라의 데미지 반영이 0.1/0.2/0.3에서 0.15/0.30/0.45로 증가했습니다.
- · 마운틴 자이언트는 이제 시작부터 +2 아머를 가집니다.
- · 마운틴 자이언트의 하든드 스킨의 데미지 감소가 12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 · 헌터스 홀의 울트라비전 연구는 이제 티어2가 필요합니다.
- · 데몬 헌터의 이몰레이션 마나 소모량이 초 당 7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 데몬 헌터의 이몰레이션 데미지가 초 당 10/15/20에서 15/20/25로 증가했습니다.
- · 데몬 헌터의 이몰레이션 지속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언데드
- · 밴쉬의 안티 매직 쉘은 이제 디스펠, 퍼지, 어볼리쉬 매직으로 받는 동일한 소환 매직 데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데스 나이트의 언홀리 오라 이동 속도 보너스가 0.1/0.175/0.25에서 0.1/0.15/0.2로 감소했습니다.
- · 데스 나이트의 애니메이트 데드로 살아난 시체들은 무적에서 이제 죽을 수 있게 되었고 슬로터하우스에서 디지즈 클라우드를 연구했을 경우 이 능력을 가집니다.
- · 구울 프렌지는 이제 구울 기본 체력에 30을 더합니다.
- · 툼 오브 렐릭에서 판매하는 로드 오브 네크로맨시 쿨다운이 26초에서 24초로 감소했습니다.
- · 디지즈 클라우드 지속 시간이 90초에서 75초로 감소했습니다.
- · 옵시디언 스태츄 레벨이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 · 완드 오브 일루젼의 충전된 횟수가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 · 완드 오브 마나 스틸링의 마나 훔침이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 써클렛 오브 노빌리티의 모든 스탯(힘,민첩,지능) +2에서 1/1/2로 감소했지만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토글하여 원하는 속성에 스탯+1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 리젼 둠-혼의 이동 속도 보너스가 0.075에서 0.05로 감소했습니다.
- · 앤션트 장고 오브 인듀란스 이동 속도 보너스가 0.075에서 0.05로 감소했습니다.
맵 풀
- · 이번 패치에서는 기존 1v1,2v2,4v4,FFA 맵 풀을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다양한 맵과 업데이트로 구성됩니다.
버그 수정
- · 신고 설명에 대한 문자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 · 클랜 랭크가 시각적으로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소셜 요청을 받을 때 알림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 · 순위표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개체 수가 많은 맵을 불러올 때 가끔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 커스텀 캠페인 맵에 다시 불러올 때 발생하는 특정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 커스텀 캠페인 미션을 시작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디스크 공간 에러를 수정했습니다.
- · 가변 난이도 플래그가 커스텀 캠페인에서 준수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 커스텀 캠페인 메뉴에 풍부한/색상 형식의 텍스트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 플레이어 프로필: 다른 플레이어 프로필을 보면 자신의 클랜원이 아니더라도 클랜원으로 가끔 표시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 · 저장이 깨지는 문제를 막기 위해서 공식 캠페인과 동일한 이름의 커스텀 캠페인을 불러오는 것이 방지되었습니다.
- · 플레이어가 듀로타의 창립 캠페인에서 변경 구역들을 동결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밸패 과감한게 많은듯? 분신은 이제 워3 유즈맵들처럼 딜 주네 ㄷㄷ
미러이미지 버프 진짜 누구나 한번쯤 생각했던건데 오오
요즘 휴먼 망하기 직전이라 상향만먹어도 모자랄판에 칼질하네.
미러이미지 버프 진짜 누구나 한번쯤 생각했던건데 오오
에디터서 그냥 바로 지원하던거라 버프해줄만도 한데 드디어...
밸패 과감한게 많은듯? 분신은 이제 워3 유즈맵들처럼 딜 주네 ㄷㄷ
월드에디터 빠진 기능을 드디어 손보나보네 한글화도 좀 돌려줘 외부에디터 쓰기 싫어ㅠ
중세에 구현된 탱크...? 스팀 탱크?
부릉이 대격변이네 ㅋㅋㅋㅋ
요즘 휴먼 망하기 직전이라 상향만먹어도 모자랄판에 칼질하네.
리치 너프가 없네.... 리치 다크 리츄얼 옵시 유지력 이걸 너프해야지 휴언전 밸런싱이 맞을텐데 거기에 스팀 탱크 버프한 거 보니까 리치 노바 맞는 구린 나이트쓰지말고 부릉이 쓰라는 거 같은데...... 오히려 부릉이는 너프가 아닌가싶다.... 체력이 높은 게 아니라 건물 아머여서 쓰이는 거였는데 혜비 아머라....
휴먼은 졸라 버프하고 나엘도 버프해줘야할 판인데 방향 자체가 이상한데 언데 오크 버프 오크도 버프 방향이 언데드한테 대항이 가능하니 가능한 유닛중 하나인 헤헌 너프ㅋㅋ 구울 프렌지업 하면 왜 아드 저글링이 워3에 튀어나와 하는 수준인데 피통도 버프해주고 안그래도 씹사기라고 말 많은 해골막대 버프ㅎㄷㄷ 저글링이 아드업 했더니 체력 5 올라서 50 됐다고 생각해보면 개끔찍한데 지금 워3 밸런스팀이 야언↗ 출신이 분명하다
인정합니다. 언데 오히려 버프라니 밸패팀이 해피 120빠인 게 분명합니다.
해골막대 가격을 200이상으로 올리던가 해골 1마리만 소환하게 해도 모자란데 판매쿨 감소 그리고 노바랑 옵시 너프는 언제 하냐? 레더에서 쓰이는 광역 마법 중 유일하게 타겟 제한 없고 대미지도 절륜한데 맞은 대상 전체 씹사기급 cc 칠링효과 거기다 리치 특성상 이 미친 노바를 무한대로 쓰지 옵시도 마나 소모량을 늘리던가 쿨을 늘려야지 프로게이머들도 언데드 종변하고 있을 정도로 심각한데 뭔 패치가 이러냐
그냥 휴언전 나언전 오언전 다 언데가 잡게 해주려는 패치임 ㅋㅋㅋㅋ 잠깐만 그런데 만약에 패치가 이렇게 되면 휴나전 밸런싱도 개판이겠네 ㅋㅋㅋㅋ 휴먼은 진짜 경험치 종족이 되는건가 ㅋㅋㅋㅋ
장재호를 이겨라 게임 패치해주네
깐포치드 신경써주는거 같으니까 좋네
예전부터 워3 경기보면서 부릉이들이 대놓고 와서 건물 뿌수고 하는데 저걸 왜 못잡지 라고 생각했는데
부릉이는 아예 다른유닛이 되버린건가
홀리라이트 쿨 왜 줄이지 ㅋㅋㅋ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