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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고작 퀘스트 2~3시간 하는게 귀찮아서 알바사서 깬다구요? 그런사람은 듣도보도 못했는데 신기하네요ㅋㅋ 그런사람이 실제한다면 애초에 검은사막 뿐아니라 온라인 rpg 못합니다 그냥 모바일 자동사냥게임 해야죠
모든 마을 창고 통합 및 각 마을간 포탈에 이어 얼마전에는 소유한 은화통합도 하는 등 게임 자체의 편의성은 계속 해나가는중이긴 함
전투브금 신명나네
무조건 캐릭터 마다 깨야하는것도 아니고 계정당 한번씩만 깨도 지장 없는 퀘스트인데 알바 맡겼다고요??? ㄷㄷㄷ
근 1년동안 편의성 위주로 개편 엄청하고있는데..
전투브금 신명나네
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닥사
전투만 보면 개 재밌어보이는데 아쉽네요 ㅠㅠ
이거모바일전용아니었나 피시로도나옴???
모바일 캐로 먼저 나왔던게 이후에 PC로 나오고, PC에 먼저 나왔던게 이후로 모바일에 나오는 식으로 했다네요
검사는.. 닥사는 뭐 어찌하겠는데 시스템 편의성만으로좀 어케 개편못하나
메스카키
모든 마을 창고 통합 및 각 마을간 포탈에 이어 얼마전에는 소유한 은화통합도 하는 등 게임 자체의 편의성은 계속 해나가는중이긴 함
메스카키
근 1년동안 편의성 위주로 개편 엄청하고있는데..
7년차 되어서야 시스템 편의성 개편중임
개편된 편의성이 시원한게 긁어주는건 아니여서리 예를들면 포탈 퀘 원체 귀찮게 해놔서 사람들 아이템매니아 같은데서 알바 사서 깸.
엔카로샤
그 고작 퀘스트 2~3시간 하는게 귀찮아서 알바사서 깬다구요? 그런사람은 듣도보도 못했는데 신기하네요ㅋㅋ 그런사람이 실제한다면 애초에 검은사막 뿐아니라 온라인 rpg 못합니다 그냥 모바일 자동사냥게임 해야죠
저나 저 들어간 길드 사람들 걍 알바 시켰습니다. 포탈인데 왜 퀘를 억지로 강제하는건지 참..
회사 출근했을때 4만원 주고 시켰어요.
사실 검사 넷플이나 유툽 보면서 그냥 닥사만 하는 게임 아니겠습니까? 튜톨도 스킵 불가 시켜놓고, 포탈도 왜 퀘 강제 하는지 모르겠네요. 글타고 포탈도 걍 쓸수 있는것도 아니고 우물 들가서 다른지역 가서 이동해서 포탈인데 이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
이중 로딩 하는게 무슨 포탈인지 불편하더라구요. 걍 자동이동 시켜놓고 담배 하나 피우고 오는게 낫지
검사 하셨으면 아시겠지만 검사가 현질이 게임 내 유료 재화를 통한 방법으로 제한 되어있고 그 효율이 매우 쓰레기와 같아서 대리 사냥 같은 것들이 상당히 많았던 거로 기억 합니다. 지금은 모르겠지만 레벨, 스킬 포인트, 은화 등등 기준을 나눠서 거래하는 거 자주 봤죠. 그런 검은사막인 만큼 대리로 퀘스트 해주는 거? 저는 있을 수 있다고 충분히 이해 합니다.
그래서 rpg게임인데 대리 사냥하면 검은사막을 왜 하냐고 물을 수 있는데 검은사막 잘 아시겠지만 pvp 컨텐츠만 즐기는 유저 분들 많죠. pvp하는 곳에서 1:1 연습만 하루 종일 하는 분도 있고 그렇게 pvp하다가 필드쟁 터지면 가서 서로 싸우면서 안전 지역에 상대팀 몰아넣어 버리는 식의 쟁도 자주 있는 등 검은사막이라는 게임이 pve를 아예 안하고 pvp만으로도 충분한 콘텐츠가 나오는 게임이다 보니 더욱 이러한 대리 사냥 같은 게 많이 보였던 게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물론 앞서 말했듯이 이러한 대리 사냥이 제가 했던 시기고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엔카로샤
무조건 캐릭터 마다 깨야하는것도 아니고 계정당 한번씩만 깨도 지장 없는 퀘스트인데 알바 맡겼다고요??? ㄷㄷㄷ
귀찮잖아요. 가뜩이나 시간 많이 잡아 먹는 게임인데
왜 모션만 보여주는데 스킬 커맨드를 알거같은 느낌이냐 ㅋㅋㅋㅋ
사냥 노가다좀 줄여줘 제발
철권이나 만들어
그래서 쉐도우 아레나 만들어서 서비스해보고는 쳐망함
그냥 이펙트바뀐 검은사막 초기캐릭들 ㅇㅇ
개인적으로 검은사막은 흑정령 100% 이펙트가 검정색 기운 이미지라서 캐릭터 스킬 이팩트가 흰색이나 초록색 등의 밝은 색채 계열일 경우 흑정령 기운이랑 이질감이 드는데 반대로 소서나 각워 각란 같이 빨간색이나 어두운 색채 계열이랑은 잘 어울려서 매구 플레이가 기대 되네요.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운 건 지금 영상이 강 스킬 이펙트인지 아니면 기본 이펙트인지 모르겠는데 검사 모바일 버전이랑 전투 스타일이나 스킬 구성은 같은데 결정적으로 한가지 차이가.. 모바일에서는 스킬 이팩트로 등 뒤에 여우꼬리 이팩트가 개인적으로 인상적이었는데 pc버전 캐릭터 소개 영상에는 없네요.. 없어서 어찌 보면 깔끔할 수 있다 생각 될 수 있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꼬리 이팩트 있던 모바일 버전이 좀 더 취향
사냥 말고 다른 컨테츠는 좀 살아나긴 했나? 복귀 해볼까
초반부만 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퀘스트 컷신 나올때 캐릭터 모션이 엉성해서 몰입이 안됨
이런 게임은 안망한다. 마 망영전도 돌아가는데? 우리나라 게임이란
워~ 브금만 들을때는 거의 무당 신모시는 굿판이네 암튼 나에겐 먼 게임이 되버린;;
검사는 뭔가 하고 싶은데 화면이나 조작감 같은게 왠지 적응이 잘 안돼서 계속 초반에 포기했었네요. 그래도 이번에 우사 매구 나오는걸로 다시 도전은 해볼 예정..
간만에 들어가니 아직도 신캐 만들려면 캐릭생성칸 사야되던데 이건 언제쯤풀려고 아직도 제한걸고 있는건지 ㅇㅅㅇ...
이거 예전에 환상마 사고싶어서 이 악물고 사냥해서 100억모으고 환상마 사고나고 나서 갑자기 현타와서 접음 ㅠㅠ
영상 화려하고 전투는 재밌는 편인데, 저렇게 싸우는 전투를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의 문제점인 닥사를 몇 시간 동안 반복해야 해서 피로감이 쌓이는 게 아쉬운 게임.
그래도 53렙전까진 닥사만 해서 그나마 참는데 53렙이후부턴 뒤치기하는 새끼들까지 신경써야해서 스트레스가배가됨 개빡침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