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체 쾌속 플레이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일련의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조정할 필요가 있는 부분이 있는지 계속해서 면밀히 살피겠습니다.
- -지혜 룬으로 획득하는 경험치가 100% 증가했습니다.
- -연꽃 연못의 연꽃 생성 간격이 3분에서 90초로 감소했습니다.
- -아가님의 파편의 최초 사용 가능 시간이 9:45에서 7:30으로 당겨졌습니다.
- -마법 깃든 빗방울의 최초 이용 가능 시간이 3:30에서 1:30으로 당겨졌습니다.
- -영웅 선택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되어 각 팀에서 영웅을 선택한 플레이어가 몇 명인지 표시됩니다.
- -이제 무작위 영웅 선택이 적 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 -이제 무작위 영웅을 선택한 플레이어에게 망고 한 개와 요정 불꽃 한 개가 무료로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제 선택 단계에서 마지막 10초 동안 무작위 영웅을 선택할 수 없는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유령 자객의 중첩 역설 신비 아이템에 쾌속 모드의 승리가 절반으로 인정됩니다.
- -퍼지의 절단의 향연 신비 아이템에 쾌속 모드에서 루비를 상대로 거둔 승리가 절반으로 인정됩니다.
-쾌속 업데이트 외에도, 여러 가지 게임플레이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체력이 낮은 유닛을 상대로 할 때 성구함과의 여러 가지 상호 작용이 수정되었습니다.
- -폭풍제조기를 떨어뜨렸다가 다시 주우면 곧바로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적 상태의 대상에게 빠른 공격을 하는 동안 공격 명령을 내리면 명령이 내려지지 않고 그 이후에도 커서가 공격 모드 상태로 남아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복합 영웅의 영웅 유물이 보라색으로 적용됩니다.
- -영웅선택 단계에서 올바르지 않게 표시되던 복합 영웅의 공격력을 수정했습니다.
- -도타 플러스 중립 아이템 추천 항목이 NaN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압제자를 처치했을 때 표시되는 메시지가 전투 이벤트 메시지로 바뀌어 누가 파편을 받았는지나, 모두 파편을 획득한 상태라면 팀이 골드와 경험치를 얼마나 받았는지가 표시됩니다.
- -기존 아이템을 교체하는 대신 '고정 아이템'을 편집할 때 추가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난 쾌속모드만 함
난 쾌속모드만 함
쾌속 안해봤는데 재밌나요?
본판보다 진행이 더 빠르고 관리해야할 여러 번거로원 요소가 편리하게 바뀝니다. 짐꾼이 기본적으로 매우 빠르고 상시 무적이라던지, 비밀상점과 본진상점의 구분이 없어져서 아이템 완성하기 쉽다던지...
개인적으로는 다른게임이라고생각함ㅋㅋ 템포도 빠른데 타워는 엄청약함 그러다보니 기존모드랑 강캐도 다름
칼바람 같은 개념이죠
랭겜이나 일반할경우 기본 30분이상이라 터보만요새하는듯 20분안팍으로 끝나서
인터북 미션 반토막 완료만 없었음 좋겠는데 일반으로 즐기면 너무 체력 딸리고 인터북 있는 사람 있으면 왠만큼 트롤링하는 놈들 꽤 많아서 터보로 어쩔수 없이 간단히 즐기더라도 트롤링이 없는건 아니지만 일반보다 편하니 인터북 보상만 일반이랑 같아지면 좋겠는데
저도 터보만 합니다 일반 게임은 한판이 너무 길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