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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노동이면 그에 걸맞게 돈을 주던가 뭔 외국인 고용 이딴소리를 하는지
노동환경의 개선이 해법이지 정 필요하다면 택배비용이 올라간다 해도 그럴 수는 있다고 본다. 단! 업체의 이익을 올리기 위함이 아닌 순수하게 업무환경의 개선을 위한 투자로서만 말이지...
외국인은 과로 안하나? 외국인은 안죽나?
외국인 고용안하고 사람고용을 늘려서 일의 강도를 낮추고 고용창출하면 되지 않음??
회사 윗대가리들을 갈아버리면 해결될껄?
노동환경의 개선이 해법이지 정 필요하다면 택배비용이 올라간다 해도 그럴 수는 있다고 본다. 단! 업체의 이익을 올리기 위함이 아닌 순수하게 업무환경의 개선을 위한 투자로서만 말이지...
외국인 고용안하고 사람고용을 늘려서 일의 강도를 낮추고 고용창출하면 되지 않음??
중노동이면 그에 걸맞게 돈을 주던가 뭔 외국인 고용 이딴소리를 하는지
외국인은 과로 안하나? 외국인은 안죽나?
돈급한 외국인도 하루하고 도망갈것같다
그 흑인 피지컬 누가 좋다고햇냐는 글생각나네 ㅋㅋ상하차 빤스런
회사 윗대가리들을 갈아버리면 해결될껄?
이미 상하차에 외국인들 일한지 오래 되었음
따지고 보면 불법이지만 뭐 그거 신경쓴 곳이 얼마나 있었다고
그져 돈 적게쓰고 사람 부려먹고 싶어서 그런거죠
노동환경개선을 하라고 빡대가리 새키들아 진짜 아우......
근데 외국인들도 힘든일 안하려하는건 마찬가지...
지금 외국인분들 일 못하나요? 일하는곳 근처에 택배 상하차 지역잇는데 어쩌다가 아침 출근길에도 상하차 계속하고잇길레 뭔가햇는데 외국인 단속나와서 외국인 일하는분이 없어서 밀렷다던데
외국인들의 경우는 본국에서 일하는 거보다 몇 배는 벌이가 되니까 그러는 거겠지
경제 연합은 외국인 노동자를 무슨 중국산 배터리로 생각하는건가?
인력을 늘리라니깐 외국 인력 허용 이지.랄 하고 사이코패스 새키들 기레기랑 경영진들이 짜고 치는 찌라시네
또 전경련이네. 언제나 사패같은 발언이다 싶으면 전경련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경제의 암덩어리 집단
욕먹을거 알지만 굳이 글을 쓰면 택배노동환경을 저렇게 만든것에 대한 1차 책임은 당연히 기업이라 생각함 그리고 또 다른 원인들은 바로 소비자라 생각함 온라인 주문 후 택배 빨리 받기위해 기를 쓰던게 소비자들이었고 계속적인 빠름을 주문한 소비자들에 의해....택배사들은 결국 이런 시스템을 정착했다 생각듬 2000년대 초반만 봐도 당시 택배는 기본 이틀 삼일 평균 삼일 사일이었음 그리고 택배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도 지금의 택배시장에 밑바탕이 되기도 했음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 되고 온라인 업체들이 어떻게든 싸게 빠르게 를 요구했고 소비자들도 택배비를 낮설어 했음 그때 택배비에 대한 정당한 지불금액이 정착이 되었 다면 차라리 좋았을거임 솔직히 지금도 택배비 없음을 찾는게 소비자들임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기업도 개선이 필요하지만 소비자들도 인식의 개선이 시급한게 택배라 생각듬 차라리 모든 택배사가 우체국과 같은 가격 시스템을 적용하고 배송기간은 무조건 3일이상 이라는 조건이 붙는다면 지금 보다는 택배 노동자들 환경이 좋인 질거임
배송비가 결정되는 구조를 모두가 알고 강제해야 한다고 해도 싫어하는 사람은 존재하기 마련임. 싫건 좋건 충분한 과정을 설명하고 홍보되야 함. 싼 가격에 익숙해지긴 했지만 정작 왜 싸졌는지에 대한 생각은 잊어버리거나 잘 모르는 경우가 수두룩한게 정상이라고 생각함. 새로운 가격 정책이 정착하기 위해서라도 충분한 수렴과정은 필요함. 이런걸 국회가 공개하고 정부도 공개해주고 대타협을 이끌어낼 수준이 되어야만 지금의 사태가 바뀌리라 봄. 심각성만 인지하고 문제만 지적하는걸로는 안바뀜.
그리고 하나 더 하자면 택배비에 대한 가벼운 생각만큼이나 무서운게 택배 서비스와 유사한 혹은 택배업에 대한 업무를 단순하게 바라보는 경향도 매우 강함. 배송업무에 지쳐가고 있는데 악성 민원을 배송원이 책임지고 해야 되는 일이 비일비재하다는것도 문제. 하나부터 열까지 배송원이 책임져야 하는 시스템이 0순위로 대개혁이 일어나지 않으면 답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