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BYD에 기술력 앞서"…'세계 전기차 올림픽' 23일 서울 개막
[경제] "현대차, BYD에 기술력 앞서"…'세계 전기차 올림픽' 23일 서울 개막
|
바티칸 시국
추천 0
조회 9
날짜 00:02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0
조회 39
날짜 2024.05.01
|
392842865
추천 0
조회 222
날짜 2024.05.01
|
해준
추천 10
조회 862
날짜 2024.05.01
|
바티칸 시국
추천 2
조회 983
날짜 2024.05.01
|
31대 대통령후보이재명
추천 0
조회 937
날짜 2024.05.01
|
흑둥이
추천 2
조회 1607
날짜 2024.05.01
|
21대 대통령한씨
추천 4
조회 702
날짜 2024.05.01
|
21대 대통령한씨
추천 2
조회 340
날짜 2024.05.01
|
21대 대통령한씨
추천 5
조회 1015
날짜 2024.05.01
|
Watanabeyou
추천 8
조회 1436
날짜 2024.05.01
|
루리웹-3697868349
추천 2
조회 2092
날짜 2024.05.01
|
디젤Diesel
추천 3
조회 2052
날짜 2024.05.01
|
조국의역습
추천 14
조회 1893
날짜 2024.05.01
|
조국의역습
추천 11
조회 1245
날짜 2024.05.01
|
조국의역습
추천 8
조회 1640
날짜 2024.05.01
|
Watanabeyou
추천 14
조회 1316
날짜 2024.05.01
|
백수 9급
추천 2
조회 331
날짜 2024.05.01
|
벌레학살자
추천 51
조회 3634
날짜 2024.05.01
|
킨케두=지금
추천 3
조회 1950
날짜 2024.05.01
|
루리웹-3697868349
추천 1
조회 1070
날짜 2024.05.01
|
렉카말고'레카'
추천 10
조회 1428
날짜 2024.05.01
|
SF WARRIORS
추천 0
조회 1376
날짜 2024.05.01
|
디젤Diesel
추천 2
조회 815
날짜 2024.05.01
|
백수 9급
추천 0
조회 499
날짜 2024.05.01
|
우체국예금보험
추천 2
조회 1693
날짜 2024.05.01
|
백수 9급
추천 0
조회 1172
날짜 2024.05.01
|
Watanabeyou
추천 10
조회 1255
날짜 2024.05.01
|
수출량 앞서면 현기가 독삼사 잡았네.. 급발진 판결 확정난거 있음? iccu 문제는 보강해야 하는게 맞지만 실상 충전설비 불량으로 인한 과충전이고 하단연석 박아서 불나서 설계 결함은 뇌피셜임? 전기버스는 싸니까 버스회사에서 수입하는건데.. 국내 사시는 화교신가? 대단한 중뽕이시네..
까페 좀만 가봐도 다나옴 ㅇㅈㄹ ㅋㅋ
..하아 전기차에 대해 조금만 공부하시면 지금 현대의 열효율 기술과 V2L 특히 회생재동을 통한 브레이크 제어 기술이 얼마나 업계를 선도하고 있고 이게 얼마나 어려운 기술인지 알수있습니다 특히 3원계 배터리의 모든 특허권을 거의 우리나라 기업이 독점하디시피 하고있어 현기의 전기차 발전 시너지는 중국보다 더 우위에 있는 상황이고요 현기차가 3년연속 전기차로 올해의 차를 휩쓸고 있는건 다 이유가 있는겁니다
무슨소린지.. 글로벌 수출량도 byd가 앞서고.. 일단 급발진 문제나 iccu 문제나 하단연석 박으면 불나는 설계 결함은 아님.. 순수 기술력은 이길지언정 최소한 현행 상용 전기차 중에선 현기가 쟤들 못 이김. 하다못해 우리나라 전기버스 대다수가 byd인데 사고 갑작스런 화재나 급발진 없음.
Mark Nicht
수출량 앞서면 현기가 독삼사 잡았네.. 급발진 판결 확정난거 있음? iccu 문제는 보강해야 하는게 맞지만 실상 충전설비 불량으로 인한 과충전이고 하단연석 박아서 불나서 설계 결함은 뇌피셜임? 전기버스는 싸니까 버스회사에서 수입하는건데.. 국내 사시는 화교신가? 대단한 중뽕이시네..
글로벌 수출량이 높다는건 상품성이 있다는 거임. 그게 좋아서 꼭 그런건 아님 싸서 가성비로 가는 것도 있으니까. 대표적으로 현기차는 북미에서 가성비로 잘팔리는 거임. 두번째 급발진 판결은 애초에 전세계 어느 브랜드도 딱하나 말고는 없음. 최근엔 브레이크등 나와도 급발진 아니라고 우기는 알바생들이 있던데 님처럼? iccu 결함은 설계 결함 맞음. 본체 문제 아니고 iccu 자체의 설계 결함임. 그건 관련 종사자들도 다 문제라고 인정하고.., 해결방법이 없는건데? 그건 전기차 카페나 아이오닉 카페가면 관련 자료 넘쳐남. 소프트웨어 업글을 해도 부품 교체를 해도 다시 터지는건데 그게 설계 결함이 아니면 뭐임? 하단연석 박은건 플래폼 설계 결함인데 하단부 방어가 없고 배터리팩 고전압 연결선이 바로 노출됨. 그래서 충격을 하단부로 잘못 받으면 고전안선이 파열 나면서 그대로 합선나고 불나는 거임. 그래서 현기차가 하단부 연석 박아서 불나며 순식간에 배터리 열폭주로 연결 되는거.. 그건 설계 결함이 맞음. 오히려 기존 차제 전동화 시킨 egv70 80 같은 애들은 그런 문제 없음. e-gmp플랫폼 쓰는 애들만의 문제임. 님처럼 그냥 현기 알바라서 우기는게 아니라 실제 전기차 오너고 관련 정보들 카페서 봐서 잘알지. 그리고 첫 댓글에서도 썻지만 byd가 기술력이 좋은게 아님. 실제로 순수 기술력은 현기가 더 좋은거 맞음. 님처럼 그냥 증거 하나 없이 우기지 말고.. 중뽕이 아니라 현실임. 유럽 애들이 얼마나 깐깐한데 byd를 사겠음? 꼭 알바생들은 뇌피셜로 우기고 남들 중뽕이니 화교니 하는데 난 애초에 짱■도 싫고 현기차도 싫어서 국산차 안탐. 반박 하고 싶으면 제대로 된 증거를 가져와서 반박하시든지.. 그냥 님이야 말로 뇌피셜로 우기지 마시고.. 전기차 카페 좀만 가봐도 내가 말한 증거는 다 나옴..
Mark Nicht
까페 좀만 가봐도 다나옴 ㅇㅈㄹ ㅋㅋ
Mark Nicht
..하아 전기차에 대해 조금만 공부하시면 지금 현대의 열효율 기술과 V2L 특히 회생재동을 통한 브레이크 제어 기술이 얼마나 업계를 선도하고 있고 이게 얼마나 어려운 기술인지 알수있습니다 특히 3원계 배터리의 모든 특허권을 거의 우리나라 기업이 독점하디시피 하고있어 현기의 전기차 발전 시너지는 중국보다 더 우위에 있는 상황이고요 현기차가 3년연속 전기차로 올해의 차를 휩쓸고 있는건 다 이유가 있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