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텍스쳐가 심각하더군요 ‥
삼국무쌍8 이후 안구테러 느낌
어크 신디케이트 때도 느꼈지만 유비퀘백 스튜디오 게임 너무 대충만드네요
정말 텍스쳐가 심각하더군요 ‥
삼국무쌍8 이후 안구테러 느낌
어크 신디케이트 때도 느꼈지만 유비퀘백 스튜디오 게임 너무 대충만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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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무새 또 등장하네. 오딧세이 맵 크기는 알고 텍스쳐 후지다고 하는건가? 그래픽이라는게 정해진 아트와 컨셉, 맵크기, 이펙트 등 아트 디렉터가 주요한 부분에 한정된 리소스를 가지고 표현하는거 전체 생각 안하고 고작 반픈월드 툼레이더 텍스쳐랑 비교하고 있네.. 왜 그란투리스모나 텍스처에 몰빵하는 어드벤처 게임을 들고오지 게시글 제목까지 낚시로 해서 오딧세이 그렇게 욕하고 싶으셨어요?? 10년전부터 텍스쳐무새들은 변하질 않네
어크 텍스쳐 구린데다 그런 것 치고 최적화가 잘됐나? 싶은 게임이긴 한데... 툼레이더하고 비교하는 건 경우가 안 맞지않나... 100m 선수랑 마라톤 선수의 순간 시속 비교하는 거나 마찬가지 비교인데.
이런 어그로글 쓰는사람 접속일 보면 고개가 끄덕여 지는건 진리인가
저는 오히려 오리진 때는 와... 이 정도로 넓은 맵인데 이 정도 퀄리티가 나오다니? 하면서 스샷 찍어서 배경화면으로 쓰고 그랬는데... 오디세이가 오리진보다는 좀 덜한 느낌이에요. 확실히
텍스쳐무새 또 등장하네. 오딧세이 맵 크기는 알고 텍스쳐 후지다고 하는건가? 그래픽이라는게 정해진 아트와 컨셉, 맵크기, 이펙트 등 아트 디렉터가 주요한 부분에 한정된 리소스를 가지고 표현하는거 전체 생각 안하고 고작 반픈월드 툼레이더 텍스쳐랑 비교하고 있네.. 왜 그란투리스모나 텍스처에 몰빵하는 어드벤처 게임을 들고오지 게시글 제목까지 낚시로 해서 오딧세이 그렇게 욕하고 싶으셨어요?? 10년전부터 텍스쳐무새들은 변하질 않네
근데 오리진 때부터 어크 텍스쳐가 구린 건 사실이죠.. 피씨판 해보면 알겠지만 브이램 요구량이 상당히 낮아서 브이램 남아도는데도 텍스쳐옵션이 너무 적음.
길채현
저는 오히려 오리진 때는 와... 이 정도로 넓은 맵인데 이 정도 퀄리티가 나오다니? 하면서 스샷 찍어서 배경화면으로 쓰고 그랬는데... 오디세이가 오리진보다는 좀 덜한 느낌이에요. 확실히
CPU를 많이 갈구는대신 최적화를 위해 브이램 요구량이 낮게 설계된거죠. 그리고 오딧세이가 텍스쳐가 구리다기보단 그냥 맵 크기에 맞게 그냥 적절한 수준인거구요. 윗 댓글처럼 어디에 힘을 줬느냐가 중요한건데 (오리진이나 오딧세이가 텍스쳐가 초고텍스쳐가 아닌 대신 광원이 좋은 것처럼) 텍스처만가지고 그래픽이 어쨌네 비꼬는 이런 게시물은 터무니 없죠 ㅎㅎ
구린걸 구리다는데...제작사도 아닌것이 왜 열내..
어크 텍스쳐 구린데다 그런 것 치고 최적화가 잘됐나? 싶은 게임이긴 한데... 툼레이더하고 비교하는 건 경우가 안 맞지않나... 100m 선수랑 마라톤 선수의 순간 시속 비교하는 거나 마찬가지 비교인데.
이런 어그로글 쓰는사람 접속일 보면 고개가 끄덕여 지는건 진리인가
좋기만 하더구먼 이사람은 게임을 정지화면으로 플레이하나...
저 그래픽들 70%는 중국 외주로 만들었을듯
오디세이랑 비교를 쉐오툼이랑 하는건가?? 그래서 글 쓰신분은 어떤게 더 나아보이나요?? 비교를 할만한 게임을 들고와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