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믹 카니발 선행 체험 캠페인 개최 안내
6/20(목) 16:00부터 6/27(목) 14:59까지 기간동안, 신기능 『리드믹 카니발』의 추가를 기념하여 선행 체험을 개최하겠습니다!
『리드믹 카니발』은 최대 100명이 함께 라이브를 플레이하면서, 동시에 협력하여 목표 SCORE를 달성하는 라이브입니다.
모두의 플레이에 따라 특별한 특기가 발동하거나, 피버 타임으로 많은 SCORE를 획득하거나, 이런저런 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전국의 학원생들과 힘을 합쳐 목표 SCORE를 달성해봅시다♪
이번에는 신기능 릴리즈를 기념하여 「선행 체험」을 개최하겠습니다!
꼭 플레이해보세요♪
※6/21(금)부터 6/28(금)까지, 본 기능에 대해 앙케이트를 실시합니다.
앙케이트에 응답해주신 유저분들께는 보상으로 러브카스톤 1개를 선물합니다.
여러분의 목소리를 참고하여 『리드믹 카니발』을 보다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앙케이트는 「홈>배너」를 통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리드믹 카니발 플레이의 흐름■
리드믹 카니발의 플레이의 흐름은 다음의 6단계입니다.
1. 플레이 방법 선택
2. 악곡이 발표되면 난이도와 유닛을 선택
3. 다른 참가자와 커뮤니케이션!
4. 목표 SCORE 발표
5. 라이브를 플레이! 모두와 협력하여 목표를 달성하자
6. 라이브 결과를 확인
1. 플레이 방법 선택
2가지 플레이 방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하면 ♪를 1개 소비합니다.
※♪는 15분마다 1개씩 회복됩니다.
・모두와 놀기
전국의 학원생과 최대 100명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참가자는 전체 플레이어 중에서 자동으로 모집됩니다.
・비밀방에서 모두와 놀기
특정 학원생과 최대 100명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스로 참가자를 모집할 때에는 플레이할 악곡을 선택하고, 표시된 ID를 공유해주세요.
공유된 아이디를 입력하여 모집한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 악곡이 발표되면 난이도와 유닛을 선택
플레이할 악곡이 발표되면, 난이도와 유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드믹 카니발에서는 참가자가 각자, EASY와 MASTER까지 난이도 중 좋아하는 난이도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유닛은 협력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어시스트 특기」를 1개씩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하고 싶은 유닛이나 어시스트 특기를 확인하고 유닛을 선택해주세요.
어시스트 특기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신요소 : 어시스트 특기・어시스트 유닛】을 확인해주세요.
3. 다음 참가자와 커뮤니케이션!
다른 참가자를 기다리고 있는동안, 스탬프와 정형문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자신과 다른 참가자가 선택한 유닛이 가진 어시스트 특기의 일람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인 참가자가 4명 미만인 경우, 라이브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비밀방에서 모두와 놀기」로 멤버를 모집하고 있는 경우, 「비밀방 개방」을 선택함으로서, 비밀방 상태를 해제하고 전국 학원생 중에서 참가자를 모집할 수 있습니다.
4. 목표 SCORE 발표
모두가 협력해서 달성해야하는 목표 SCORE가 발표됩니다.
발표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5. 라이브를 플레이! 모두와 협력해서 목표를 달성하자
라이브 중에, 모두가 획득하는 SCORE와 SCORE 달성도가 표시됩니다.
목표 SCORE를 100% 달성하면, 달성도가 100%가 됩니다.
또, 모두의 콤보가 일정 콤보를 돌파할 때마다, 탭 SCORE에 보너스가 발생하여, SCORE를 올리기 쉬워집니다.
・어시스트 특기를 보내다
자신의 어시스트 특기의 발동 조건을 만족시키면 일정 확률로 발동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그 효과가 적용됩니다.
다른 플레이어한테서도 어시스트 특기의 효과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버 타임
라이브가 고조되면, 피버 타임이 시작됩니다.
피버 타임 중에는 특별한 피버 효과가 적용됩니다.
※피버 타임에 대해서는 아래의 【신요소 : 피버 타임】을 확인해주세요.
6. 라이브 결과를 확인하자
라이브가 종료되면, 결과가 발표되어 SCORE 달성도에 따라 SCORE 랭크가 정해집니다.
목표 SCORE를 대폭 초과한 경우, 통상 라이브보다 상위의 SCORE 랭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결과 발표 중에, 라이브시 발동한 어시스트 특기의 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상세에서는, 다른 라이브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요소 : 어시스트 특기・어시스트 유닛】
어시스트 특기는 라이브 유닛마다 1개씩 가질 수 있으며, 리드믹 카니발 전용의 특별한 특기입니다.
라이브 중, 발동 조건을 채우는 것으로 일정 확률로 발동하여, 매칭하고 있는 다른 플레이어의 라이브에 효과가 발휘됩니다.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자신의 라이브에 효과가 보내지는 경우도 있으므로, 협력해서 높은 SCORE를 목표로 합시다.
라이브 중에 서로 보낸 어시스트 특기는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에서, 또는 라이브 종료 후 「어시스트 특기 발동 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 특기의 결정 방법
어시스트 특기는, 「사용 유닛에 편성하고 있는 부원」의 「배치」에 따라, 발동하는 효과의 종류나 발동 조건, 효과 범위가 결정됩니다.
리드믹 카니발의 TOP에서 유닛 편성을 실시하는 것으로, 유닛이 가지는 어시스트 특기를 확인하면서 편성할 수 있습니다
부원에 설정되어 있는 「기호」도 어시스트 특기를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이므로 이런저런 부원을 넣어보거나 배치를 바꿔보면서 시험해보세요♪
・어시스트 특기의 Lv 결정 방법
어시스트 특기의 Lv이 높으면, 효과가 보다 강력해지거나 발동 확률이나 발동 조건이 유리하게 됩니다.
어시스트 특기의 Lv을 올리기 위해서는, 어시스트 유닛에 부원을 편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시스트 유닛에는 최대 50명의 부원을 편성할 수 있으며, 편성된 부원들의 레어리티・Lv・인연pt가 높을 수록 어시스트 특기의 Lv이 높아집니다.(어시스트 특기의 Lv에는 상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조건의 부원을 어시스트 유닛에 편성하는 것으로 보너스가 적용되어 Lv이 올라가기 쉬워집니다.
어시스트 유닛에서 결정된 Lv은 모든 어시스트 특기에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라이브용 유닛에 편성되어 있는 부원을 어시스트 유닛에 편성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어린이 μ's・Aqours 부원은 지정 조건의 부원을 넣었을 때 적용되는 보너스 조건 대상이 아닙니다.
【신요소 : 피버 타임】
피버 타임은, 라이브 중에 가장 고조되는 타이밍에 시작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피버 중에는, 라이브 화면이 호화로운 화면으로 변화합니다. 또, 피버의 효과가 적용되어 SCORE가 보통 때 이상으로 올라가기 쉬워집니다.
참가자 모두가 피버 타임이 시작될 때까지 PERFECT・GREAT 등 좋은 탭 평가를 내는 것으로, 피버 타임을 늘릴 수 있습니다.
※피버 타임의 효과에는 제한 시간이 있어서 일부 악곡에서는 획득한 효과 시간보다 피버 타임이 짧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버타임의 이펙트는 「라이브 설정→이펙트」를 OFF로 하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기타 신요소】
・라이브 중 체력이 0이 되어도 플레이할 수 있다!
리드믹 카니발에서는 라이브 중에 체력이 0이 되어도, 라이브가 도중에 끝나지 않습니다.
계속 플레이할 수 있지만, 통상 리드믹 카니발에서의 라이브와 다른, 다음과 같은 상태가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어시스트 특기가 보내져도 그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체력이 0인 상태에서는 피버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체력이 0인 상태에서 라이브가 종료한 경우, 획득하는 보상이 감소합니다.
체력이 떨어지지 않게 주의하여, 적절한 난이도・유닛으로 플레이합시다.
체력 0일 때 다른 사람으로부터 어시스트 특기를 받은 경우, 그 효과는 적용되지 않지만, 체력 회복의 찬스가 찾아옵니다.
어시스트 특기가 보내진 후, 콤보 5회를 달성하면 체력이 완전히 회복되어 원래의 리드믹 카니발 라이브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 특기를 받아도, 콤보 5회를 달성할 수 없는 경우에는 체력이 0 그대로가 됩니다.
・G로 ♪를 회복할 수 있다!
리드믹 카니발의 플레이에 사용되는 ♪는 G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를 모두 다 사용했을 때, 「모두와 놀기」「비밀방에서 모두와 놀기」를 선택하면, G로 회복할 수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가 남아있을 때에는, G로 회복할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리드믹 카니발 라이브 중 일정 시간 이상 통신이 끊기면, ♪를 소비한 채로 강제로 라이브가 종료됩니다. 반드시 통신 상황이 좋은 곳에서 플레이해주세요.
・본 기능으로 획득하는 보상은 통상 라이브의 보상과 다릅니다.
・리드믹 카니발에서의 플레이는 퍼스트 라이브 보너스 달성 조건의 대상외입니다.
・룰이나 사양, 게임 밸런스는 향후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을 잘 부탁드립니다.
오 이제 골드 소비할게 생긴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