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넥슨 “中 명일방주 잡자”···카운터사이드 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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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19.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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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오 부터 잡길 ㅋ
명일방주는 무슨 냥코대전쟁도 못잡을듯 ㅋㅋ
잡긴 뭘잡어 유저나 잡을생각해라
라스트오리진도 못잡을거같던데...
???? : 아 너무 빠르잔아 ㅋㅋㅋ 같이 좀 가게 좀 서봐ㅋㅋㅋ
잡긴 뭘잡어 유저나 잡을생각해라
라오 부터 잡길 ㅋ
???? : 아 너무 빠르잔아 ㅋㅋㅋ 같이 좀 가게 좀 서봐ㅋㅋㅋ
명일방주는 무슨 냥코대전쟁도 못잡을듯 ㅋㅋ
왜 늘 저런 제목의 기사만 쓰는겨
마케팅 기법인것 같아. (잘은 몰라서 추측일뿐이지만) 소비자에게 이 제품은 시중에 잘나가는 외산 제품하고 같은 급이야. 이런 메세지를 전달하는게 목적 인것 같아. 그러면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해 이야기할때 자기도 모르게 외산제품과 비교하면서 말하게 되고 마케팅 입장에서는 외산제품에 업혀서 입소문을 타는게 아닐까 싶어.
반응보니 조회수는 확실히 보장되겠군...
애초에 장르도 다른데 뭐하러:..
라스트오리진도 못잡을거같던데...
전투가 심플한거 좋아하면 명방하면 되겠고 정신없이 난장판인거 좋아하면 카운터 하면 되겠고.. 일단 명방은 국내 출시하자마자 스토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는데 카운터는 어떨려나
평들 보니 관심 끈게 잘한거 같던데 ㅋㅋㅋ
에픽은 잡나?
비슷한 시기 출시한 코레게고, 사실 이겜도 디펜스류라서 서로 경쟁되는 부분은 있음 수급이 빡빡하다고는 해도 어쨌든 군수나 탐색같은거에 해당하는 컨텐츠로 제조권 수급은 가능한데, 그 난이도나 빈도는 벽람의 큐브수급이랑 동급이니 너무 기대하진 맙시다
돈, 연료에 해당하는 통상 2대자원 있고, n시간 뒤에 보상이 들어오는 방치 컨텐츠에서 고정보상이 아니고 그때그때 다르다는 점, 전투 이전의 배치화면 이동 등등 가장 많이 참고한게 벽람임
벽람을 꽤 오랫동안 했었는데 딱 일일 제조만 하면서 일일,주간 미션 + 월정액하면 신캐 나오는 대형이벤트할때쯤이면 큐브가 100~300개 정도 쌓여서 월정액만으로도 무리없이 캐릭터 뽑아가면서 겜했었는데요 이 겜에서 제조권이 군수나 탐색 외에도 꾸준히 수급되는 부분이 있나요? 군수나 탐색이 벽람 급이면 사실상 기대할만한 수치는 아니라서,,,
명일방주 잡는생각보단 최소 라오부터 쫒아갈생각부터 하자... 피드백 많이 받긴했지만 아직 멀고 멀다..
챕터1만 밀었는데...걍지움. 하는맛도 보는맛도 부족함...
이쯤되면 과학 ㅋㅋㅋㅋㅋㅋ 게섯거라=망겜
제발 멈춰줘 잡고 싶어!!
게섯거라 떴냐
카운터 사이드 장점 : 그럴듯한 광고 카운터 사이드 단점 : 장점을 제외한 나머지
규동아재 강연보고 배운게 없는놈들
난 이게 낫더라 개취
치사하게 그래프 보고 목표잡은거 아냐?
리세 막을라고 개짓거리 한거부터가 맘에 안듬
처음엔 횡스크롤 클레시 로얄 같은 느낌인줄 알았는데 냥코 대전쟁이였어... SR 6 개 나온것중 여케가 2개 뿐이라 빡쳐서 리세 하려니까 막혀있어서 삭제함,
금태야 미안해 내가 일본중국것에 익숙해져서인지 에픽세븐을 혐오해서인지 여튼 게임화면 애들이 sd가 아니다보니까 인트로 시작부터 뭔가 맘에 안들더라
요즘 보기드문 개똥겜이더라. 차라리 전투기나 기갑이나 그런거 하나 찍어서 유사소전을 만들던가.. 여기저기서 아이디어는 조금씩 빼오면서 그 ㅈ같은 크리에이터 정신 십분 발휘해서 보다 개 ㅈ같은 똥겜을 완성했더만. UI/UX사용자편의성도 개줘버리고 쓸데없는 단어남발로 사용성도 개줘버리고 게임성도 없고 불편점은 싹 다 모아둔게 진짜 대단했다.
라오부터 잡기는 라오가 ㅈ으로 보이나ㅋㅋㅋㅋ
캐릭뽑는겜이아니고 땅크랑 헬기뽑는 기형적인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