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주식회사 OP.GG, 레인보우식스 코리아 오픈 챔피언십 결승전 3월 28일 개최진행

조회수 816 | 루리웹 | 입력 2020.03.27 (10:36:34)
[기사 본문]

28일(토) 오후 3시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트위치TV 채널 통해 생중계 

화려한 이력의 Cloud 9과 최근 좋은 기세를 보여준 Talon Esports의 맞대결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의 2019년 시즌을 마무리하는 총결산 대회

화려한 이력의 Cloud 9과, 최근 좋은 기세를 보여준 Talon Esports가 맞대결

 

img/20/03/27/17119a2000aafd4.jpg


주식회사 OP.GG(대표 최상락)는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의 에서는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코리아 오픈 챔피언십 결승전을 3월 28일(토) 오후 3시에 개최진행한다고 밝혔다. .


총 상금 5천만원 규모의 총 상금 5천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코리아 오픈 챔피언십은 이번 대회는 코리아 오픈 정규시즌에 참여했던 4개 팀과, 아마추어 챌린지를 통해 진출한 1개 팀 등 총 5개 팀이 출전해 한국 레인보우식스 시즈 최강자의 자리를 두고 겨루는 공식 e스포츠 대회다. 지난 2100일 시작한 코리아 오픈 챔피언십은 그동안 각 팀들이 우승을 향한 이 한국 최강의 자리를 두고 치열한 승부를 보여주며 국내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코리아 오픈 챔피언십 결승전에서는 Cloud 9와 경쟁하였으며, 지난 토요일에 진행된 경기를 통해 진출한 Talon Esports와가 Cloud 9가 맞붙는다.의 아성에 도전한다. 지난 토요일 경기를 통해 결승전에 진출한 두 팀은 최근 진행된 코리아 오픈 정규 시즌에서도 나란히 1, 2위에 입상한 전적이 있어 결승전에서도어, 높은 수준의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과연 최근 높은 기세를 보여주고 있는 Talon Esports가 절대 강자 이번에는 Cloud 9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많은 레인보우식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코리아 오픈 챔피언십 결승전은  한 해를 마무리 짓는 경기인 만큼, 여태 진행되었던 다른 경기들과 다르게 5판 3선승제의 다전제 경기로 진행된다. 이는 지금까지의 경기들과는 다르게 진행되는 방식으로 팬들은 되는 만큼, 기존 경기와는 다른 양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총 7개의 전장 중 2개를 제외한 모든 전장에서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펼치는 양팀의 수준 높은 게임 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경기를 펼쳐야 하는 만큼  양 팀 모두 많은 연습을 통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기존 경기와는 다른 양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아 오픈 챔피언십 결승전은 트위치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트위치TV 공식채널에서 3월 28일 오후 3시부터 생중계되며, 경기중에는 대회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