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플래닛츠, '방주지령' 인도진영 업데이트 진행

조회수 624 | 루리웹 | 입력 2020.04.15 (16:29:20)
[기사 본문]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인도 진영의 신규 한정 서령 8종 업데이트와 함께 인도 진영 전용 이벤트 던전과 한정소환 확률 업 이벤트 3종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에서 금일 업데이트 된 인도 진영 이벤트는 많은 어령사들이 기다리던 이벤트 중 하나로, 인도 진영의 신규 한정 서령 8종이 업데이트 되며, 한정 서령과 한정 칭호, 한정 스티커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서행 깨달음의 길 던전이 함께 오픈되기 때문에 많은 어령사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img/20/04/15/1717cbd7eb0afd4.jpg


인도 진영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되는 서행 깨달음의 길 이벤트 던전에서는 인도 진영 한정 서령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어령사가 힘을 합쳐 천왕강연과 수륙법회 특수 던전을 활성화시켜 추가적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인도 진영 서령들의 한정 코스튬도 같이 출시되며, 코스튬 구매 시 배경 테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img/20/04/15/1717cbdb88dafd4.jpg


방주지령 운영진은 “서행 깨달음의 길 이벤트 던전을 통해 인도 진영의 한정 서령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고, 모든 어령사님들의 참여를 통해 활성화되는 특수 던전이 있기 때문에 어령사님들이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보인다.”고 말하며 “항상 방주지령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도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