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데브시스터즈,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신규 콘텐츠 영상 공개

조회수 561 | 루리웹 | 입력 2020.04.24 (10:29:53)
[기사 본문]

- 데브시스터즈 최초 SNG 신작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소프트런칭 앞서 신규 콘텐츠 영상 공개

- 소프트런칭부터 설치형 뽑기 기계 ‘키오스크', 중복 아이템 활용도 높인 ‘아이템 분해' 시스템 적용

- 유저가 직접 공간과 규칙 만드는 ‘커스텀 게임’인 미로찾기 게임 영상 선보이며 유저 기대감 높여

- 2분기 국내 소프트런칭 앞두고 사전예약자 모집 중, 참여 시 테마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 제공

 

img/20/04/24/171a9ce1884afd4.jpg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게임 개발사 ㈜버튼(공동대표 신정효, 김문일)과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아바타 커뮤니케이션 게임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이하 파티파티)'의 신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설치형 뽑기 기계 ‘키오스크'와 중복 아이템을 다른 재화로 바꿀 수 있는 ‘아이템 분해’, 그리고 미로찾기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커스텀 게임’까지 총 3종으로, 국내 소프트런칭을 통해 추가될 콘텐츠의 시연 장면이 담겨있다.


img/20/04/24/171a9cb6298afd4.jpg




먼저 키오스크 영상에서는 내 공간에 직접 설치할 수 있는 뽑기 기계인 키오스크 사용법을 알려준다. 키오스크는 상점에서 크리스탈을 이용해 구매 가능하다. 뽑기권을 이용해 각 아이템의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고, 일정 개수의 스티커를 모으면 해당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img/20/04/24/171a9cbbe1fafd4.jpg




아이템 분해 영상에서는 중복 아이템을 새롭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보유하고 있는 중복 아이템을 선택해 분해를 진행하면 데코 더스트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데코 더스트는 새롭게 오픈하는 전용상점에서 다른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img/20/04/24/171a9cccd59afd4.jpg




마지막으로 선보인 영상은 유저가 직접 게임의 공간과 규칙을 만드는 시스템인 커스텀 게임으로, 소프트런칭을 통해 선보일 미로찾기 미니게임의 플레이 장면을 엿볼 수 있다. 미로찾기 미니게임은 유저 스스로 미로를 만들고 다른 유저들을 초대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제한시간 내 가장 먼저 미로를 탈출하는 사람이 승리한다.


한편, 파티파티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아바타와 공간을 연출하고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직접 꾸민 나의 집에 친구들을 초대해 파티를 열 수 있고, 나만의 센스를 발휘한 아바타 스타일을 겨뤄보는 콘테스트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낚시, OX 퀴즈, 다트 등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게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도 마련돼 있다.


파티파티는 2분기 중 국내 소프트런칭을 진행할 예정으로, 현재 사전예약자를 모집 중이다.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사전예약 페이지(https://pre.partypartydecoplay.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가 목표 인원에 도달할 때마다 ‘파랑새와 장미의 정원' 테마의 아바타 및 홈데코 아이템을 증정한다.


파티파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partypart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