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스카이피플,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신규 서버 업데이트

조회수 973 | 루리웹 | 입력 2021.04.13 (16:10:42)
[기사 본문]

모바일 게임 기업 스카이피플이 자사 모바일 RPG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의 신규 서버 ‘클레이튼’을 오픈한다.


클레이튼 서버는 지난 3월 30일 NFT 기능을 추가해 새롭게 출시한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의 첫 번째 신규 서버다.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은 출시 후 구글플레이 롤플레잉 게임 1위, 인기 앱/게임 2위를 기록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로 인해 동시접속자가 증가하면서 원활하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신규 서버를 증설한 것.


아울러 신규 캐릭터와 신규 스테이지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샷건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영웅 총잡이 ‘로렌조’와 신규 모험 지역 ‘펄사니아 북부’는 13일 업데이트 이후 신서버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카이피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벚꽃 깜짝 선물 이벤트, 보물찾기 이벤트, 소환 확률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카이피플 관계자는 “오랜 기간 기다려온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저희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신규 서버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21/04/13/178ca115652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