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글로벌 론칭 2.5주년 기념 페스티벌 개최

조회수 1245 | 루리웹 | 입력 2022.07.28 (16:45:27)
[기사 본문]

- 마신 종족 등과 함께 플레이 시 강력한 전투력 발휘하는 폭주 에스타롯사 추가

- 신규 영웅 획득 가능한 ‘어둠의 폭주 페스티벌’ 영웅 라인업 공개

- 게임에 매일 접속만해도 최대 다이아 180개, SSR 목걸이 15개 획득 가능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글로벌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성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롯사를 추가했다. 폭주 에스타롯사는 마신 종족 또는 <십계> 영웅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더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어둠의 폭주 페스티벌’ 영웅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라인업에서 새롭게 추가된 폭주 에스타롯사를 비롯해 기존 성전 페스티벌 영웅인 빛의 맹약 류드시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페스티벌 영웅 라인업 외 SSR 영웅 획득 시 즉시 상위 등급인 UR 80레벨로 업그레이드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28일 간 출석만해도 최대 다이아 180개, SSR 목걸이 15개 등 다양한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글로벌 2.5주년 성전 페스티벌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정규 스토리 24 챕터를 추가하고, 보스 클리어 시 포인트를 모아 ‘글로벌 2.5주년 기념 카드팩’ 또는 ‘「자애」의 에스타롯사 코스튬’ 등으로 교환 가능한 ‘라메크 섬멸전 이벤트’를 오픈했다. 


또 한국과 일본 등 각 서버의 이용자들이 이벤트 섬멸전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합산해 전체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섬멸전 협력 이벤트’와 ‘글로벌 2.5주년 기념 카드팩’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자동전투 미니게임 ‘호크의 꿈속 대모험 이벤트’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s://7ds.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2/07/28/18243c46fe2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