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의 탑’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1972 | 루리웹 | 입력 2024.01.31 (15:05:57)
[기사 본문]

- ‘【슬레이어 후보】 쥬 비올레 그레이스’ 등 3종의 ‘신의 탑’ 캐릭터 선봬

- 스페셜 진보스전 등 ‘신의 탑’ 테마 기간 한정 콘텐츠 업데이트

- 30층 규모 스페셜 ‘시련의 탑’ 공개 및 콜라보 영웅 전용 성물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img/24/01/31/18d5e1fabfdafd4.jpg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슬레이어 후보】 쥬 비올레 그레이스’,  ‘【자하드의 공주】 하 유리 자하드’, ‘【숨겨진 층】 데이터 자하드’ 등 ‘신의 탑’ 인기 영웅 3종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600 마일리지 도달시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3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SSR 영웅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신의 탑’ 테마의 기간 한정 콘텐츠 ‘『7대죄』 X 『신의 탑』 스페셜 진보스전 ~ 데이터 자하드’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보스 ‘데이터 자하드’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30층 규모로 확장된 ‘스페셜 시련의 탑’을 업데이트하고, 콜라보 영웅 전용 성물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월 15일까지 출석만 해도 다이아 7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출석 이벤트’와 룰렛을 돌려 ‘영웅 성장 재화’,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룰렛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2월 15일까지 출석만 해도 장비 각인 지원,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 2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기념 멀린의 장비 각인 지원 이벤트’, ‘콜라보 기념 성장응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s://7ds.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K/TSDSRP,M ©NS,K/TSDSDJP,TX Original Comics from WEBTOON™ ⓒ SIU ©Netmarble Corp. & Netmarble F&C Inc.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