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시즌 17: 고대 이집트’ 업데이트 21일 (목) 완료

조회수 597 | 루리웹 | 입력 2023.09.22 (09:34:36)
[기사 본문]

- 시즌 패스 등급에 따라 고대 이집트 테마 무기,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 지급

- 100등급 달성 시 시즌 9부터 시즌 15까지 패스 활성화해 시즌 보상 획득 가능

- 패밀리 보너스 이벤트 보상 개편, 신규 에픽 무기 ‘백영쌍부’ 프로모션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시즌 17: 고대 이집트’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고대 이집트의 화려한 문화 요소가 돋보이는 새로운 시즌 보상과 함께 2024년 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게임 플레이로 시즌 등급을 올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시즌 패스 보유 시 더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먼저, ‘M249 Ra’, ‘썬더볼트 아누비스’ 등의 유니크 등급 무기 4종과 ‘이집트 도색 도안’, ‘파라오 도색 도안’을 패스 등급 보상으로 선보인다. 또, ‘호루스 마스크(머리)’, ‘파라오의 갈고리와 도리깨(등)’, ‘황금 앙크(허리)’ 등으로 구성된 코스튬과 ‘아누비스 근위대’ 좀비 스킨을 제공하고 시즌 스프레이, 시즌 패스 폰트, 시즌 훈장 등을 선물한다. 


패스의 최대 성장치인 100등급을 달성하면 ‘시즌 대기실 마크(17)’와 차기 시즌 패스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패스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시즌 9부터 시즌 15까지의 패스 활성화가 가능하며 블랙 마켓 상점을 통해 신규 코스튬 아이템 ‘CSO 에너지드링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패밀리 보너스 이벤트의 보상을 개편해 접속 패밀리 인원 수 및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마창 스칼렛 로즈’, ‘초월 무기 패스(3일)’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 11월 2일까지 신규 에픽 무기 ‘백영쌍부’의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스온라인’ ‘시즌 17: 고대 이집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mg/23/09/22/18aba4f4d00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