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중남미 통합 버전 정식 론칭

조회수 633 | 루리웹 | 입력 2024.02.29 (10:59:29)
[기사 본문]

- 동부 표준시 기준 28일 오전 10시부터 북중남미 지역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

- 정식 론칭 기념해 게임, 커뮤니티, SNS 채널 등에서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 마련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홍콩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비전(Gravity Game Vision, GGV)이 28일 오전 10시(동부 표준시 기준)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중남미 통합 버전을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주요 스토리, 퀘스트, 시스템 등 원작을 계승하면서도 그래픽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전세계 여러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게임이다. 북중남미 통합 버전은 북미 지역뿐 아니라 중남미 지역 유저들도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 버전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은 현지 시간 기준으로 2023년 12월 11일부터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북중남미 통합 버전의 사전 예약을 개시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미션 달성, 추첨 등 이벤트 조건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준비했으며 예상보다 많은 참여자가 몰리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론칭 첫날 베이스 레벨 16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일주일 동안 매일 주어지는 미션 완료 시 S레벨 신성 펫 두니에르로 교환할 수 있는 토큰을 증정한다. 3월 12일까지는 길드 활동을 통해 점수를 많이 획득한 10개 길드에게 한정 칭호, 길드 아이콘 등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3월 6일부터 21일까지는 일일 과제 완료 시 메달이 든 보물 상자를 증정, 이를 사용해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 상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일일 로그인, 누적 플레이 시간 이벤트, MVP 처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김진환 사장은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중남미 통합 버전 론칭으로 중남미 유저분들도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앞선 지역마다 좋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북중남미 지역에서도 론칭을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북중남미 통합 버전 론칭 및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Discord 커뮤니티(https://discord.com/invite/roolna), 공식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RagnarokOriginNA)에서 확인 가능하다.

 

img/24/02/29/18df295e85e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